(마감)[이벤트]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 약5만원을 쏩니다! (인돈사x스팀페이)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돈사입니다.

cowongloball.png

스팀잇에서 다시(?) 활동한지 몇개월 지난거 같습니다. 벌써 팔로워가 700명이 되었네요

pc1524737228001.png

자축을 위해... 이벤트를 해 보려고 합니다. 이름하야 인돈사 X 스팀페이!

참가 자격

  • 스티미언 누구나
    (본 이벤트 게시글 리스팀, 보팅, 인돈사 팔로우 모두 자유. 그렇지만 리스팀해주시면, 후기 포스팅 보팅 시 참고하겠음 ㅋㅋㅋ)

선정인원 및 금액

  • 7명 * 7천원, 총 4.9만원
  • 제목에는 그냥 약 5만원이라고 씀 (불편하시다면 죄송 ㅋㅋ)

이벤트방법 및 규칙

  • 갖고싶었던 물건을 사거나, 먹고싶었던 음식을 먹는 등 평소 쓰고싶은 돈을 쓴 후 인증샷과 스팀페이로 생성한 큐알코드를 포함한 후기포스팅 작성 (스팀페이로는 인돈사에게 7천원 청구하는 큐알코드를 생성해야함)
    / 사용처는 제한이 없습니다. 당구장에서 써도되고... 음식점에서 써도되고, 아이들 선물 사줘도 됩니다. 다만 후기는 필수!
  • (중요) 태그는 steempay, indonsa 두가지 만 사용 // 다른태그 사용시 탈락 / (추가) 먹스팀도 허용할게욥!
  • 7천원 이상을 사용해야 함

선정자 발표

  • 내일, 금요일(4월 27일) 저녁(18시~24시) 중 #indonsa 태그 '보상금액 순서'로 7명 선정 하여 스팀페이를 통해 지불.
  • 공정한 경쟁을 위해 (자동 및 수동) 보팅봇 사용금지, 셀봇금지

// 추가 - 대세글이 보상기준이라고 생각했는데 명성이 영향을 미칠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몰라서... 보상금액 기준 선정으로 변경하도록하겠습니다!! (원래는 대세글 순서였어용)

마무리

  • 스팀페이 체험과 활성화를 기원한 이벤트 입니다.
  • 7만원씩 드리고 싶지만....ㅋㅋ 평소에 먹고싶었던것 7천원이라도 보태서 맛난거 드시고...
  • 약 5만원을 사용하게 되는데, 이 글의 보상이 5만원이 되면 좋겠다는 욕망을 숨기지 않습니다 풀봇좀 굽신굽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페이 가즈아~~

Sort:  

이런 이벤트는 도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지요. 응원과 축하의 의미로 풀봇 리스팀 투 콤보 갑니다. 팔로잉은 아주 오래전에 했어요😁
7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투콤보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 활성화 이벤트!!
응원합니다ㅎ

스팀잇, 스팀페이 활성화 가즈아!

오대박 일단 선유기지로 내일 달려갑니다 ㅋㅋㅋㅋ
7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ㅋㅋ 꼭 선유기지 안가셔도 됩니다. 암거나 사고싶은거 사시고 쓰고싶은거 쓰셔도되요.ㅎㅎ 저한테 스팀페이로 청구하심되요. 후기포스팅 쓰면서 큐알코드 추가!ㅎ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응원감사합니다!

앗 오늘 먹방을 해야하는건가요 ?ㅎㅎ
이벤트 도전 해봐야겠어요
7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리스팀 완료입니다.

꼭 먹방이 아니여도 됩니다. 노래방을 가도되고, 당구장을 가도 되고... 아가들 선물을 사줘도 됩니다!! ㅎㅎ 홧팅입니다~

축하드려요^^
이벤트에 참여하진 못하고 풀봇으로 후원만 합니다.^^
근데 보팅파워가 반토막이라 얼마 안되는 건 안비밀^^

보상금액이 중요한건 아닌거 아시자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이벤트도 참여 해 보세여 ㅋㅋ

7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스팀페이라는게 있었는지도 몰랐네요 ><
사용법 알아보고 성공(?)하면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핫하지용 ㅎㅎㅎ 스팀이 현실에 가장 빠르게 적응하는 암호화폐가 되길 기원하며!! 참여 기대할게요 ㅎㅎ

700팔로워 축하드리며 이벤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ㅋㅋ풀봇 굽신굽신..
네.....했습니다.(두드려라. 그러면 열릴것이다.ㅋㅋㅋㅋ)

태그 대세글 순이면 명성도 순이 될 가능성이 높지 않나요?
(질문입니다.)

태그요....혹시 태그 선점하면 뭐 좋은게 있나요?
(그냥 순수 질문입니다. 좋은게 있다면 저도 할려구요.
럭키도 하고 럭키2도 하고 뭐....ㅋㅋ)

잘 아실거 같아서 여쭤봅니다.
요즘도 인돈사 카페 하시는거죠?(질문입니다.안간지 오래돼서.ㅋㅋㅋ)

풀봇!!! 럭키여신님의 호감을 사기위해 솔직히 적었습니다. ㅋㅋㅋ 풀봇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답변 1. 제가 알기론 대세글이.... 보상금액 순?으로알고있느데.. 명성도 영향을 미치나요? ㅜㅜ (저도 질문임돠 ㅋㅋ) 몰랐는데...ㅎㅎ 그럼 보상금액순으로 바꿔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을...

답변2. 태그선점하면 좋은거? 그런거 생각해 본적없구.. 이벤트 참여 현황파악을 좀 쉽게 해 보려구여 ㅋㅋㅋㅋ

답변3. 카페 하죠~ 자주좀 놀러오시죠. 누군지좀 밝히시고! ㅋㅋ

스팀페이 가즈아~~~이벤트 응원 합니다~~^^

스팀페이 가즈아~~ ㅎㅎ

7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1000명, 만명까지 쭉쭉 나아가고, #indonsa 태그도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래는 태그를 참여자 구분을 쉽게 하려고 쓴거긴한데... 태그를 번창시킬 방법을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넘나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멋지십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

음....어디에 돈을 쓰고 글을 써야 잘썼다고 소문이 나려나요...ㅋ 오늘 깊은 고민에 빠져야겠습니다.
이벤트 만세~
리스팀완료!

돈을 잘 쓰고 소문을 내 보세요 ㅋㅋㅋㅋ

7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신개념 이벤트네요!! 혹시 오늘 길가다가 필요한게 생기면 사고 후기 올려봐야겠습니다!! ㅎㅎ

700팔로우 축하드려요^^

똑같은 이벤트 재미 없자나유ㅋㅋㅋ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워 700명 축하드립니다~

스팀페이 써봐야 하는데 기회가 없네요.

7000원 대신 결제 해주신다니 한번 도전해 볼까요?? ㅎㅎ

스팀페이 가즈아~

써보면 매력에 빠지실걸요?ㅎㅎ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steempay/@goodhello/x-cowongloball-700

네~ 벌써 매력에 빠졌습니다~ ㅋㅋㅋ

오키여... 일단 풀봇후 참여 예고 후후,,,

기대 기대ㅋㅋㅋ

goodhello님이 cowonglobal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oodhello님의 [이벤트]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갖고 싶었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주문하였습니다.

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인돈사 cowongloball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갖고 싶었던 물건도 사고, 이벤트도 참여하고, 스팀페이도 사용하고 덤으로 7,000원 받으면 좋구요~ 해서 갖고 싶었던 ...

스팀페이 참 좋다던데... 써볼 시간이 없네...ㅡ.,ㅡ

한번 써보세용ㅎㅎ 판매자입장에서!ㅎ

dmsqlc0303님이 cowonglobal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kr-event참여]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로 아이들이 갖고싶던 프리파라트렁크 득템 했습니다^^](/steempay/@dmsqlc0303/kr-event-x-cowongloball-700)

...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방문이네요.. 흔치 않은 일인데.. 음.. 이렇게 절 포스팅으로 이끈건 cowongloball의 팔로워 이벤트 덕분이었죠..^^;; (핑계가 거창하네요..)
실은 스팀페이도 써보고 싶었는데.. 저...

https://steemit.com/steempay/@dmsqlc0303/kr-event-x-cowongloball-700

인돈사님 저도 굳헬로님의 도움을 받아 이렇게 700팔로워 이벤트 신청완료했어요^^**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네요.. 항상 배움의 자세를 주는 스팀잇.. 정말 좋아요~!!! 추카추카드려요~!!

감사합니다!ㅎ 앞으로 뭐팔거있을때 스팀페이로 파셔요ㅋㅋㅋ

이벤트도 이걸 사용하면 될것같아요..장족의 발전을 하는 스팀잇을 보고있으니 참.. 눈물이..기쁨의 눈물요^^♡

이벤트 이걸로해도 되고 팁유도 되긴하죠. 근데 한화로 이벤트하는건 스팀페이가 더 낫죠잉ㅋㅋ

스팀페이로 결재는 해봤지만 청구는 또 처음이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했는데 선착순 안에 들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청구도 재밌죠?ㅎㅎ 양쪽 모두 엄청 쉬운거같아요. 이선무님과 asbear님께 감사를..!

추신.
이벤트는 선착순이아니고 보상금액순이라는...ㅎㅎ

hee4552님이 cowonglobal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ee4552님의 [이벤트] (인돈사x스팀페이) @cowongloball 님의 팔로워 700명 돌파 이벤트 맛있는거 사먹었어요

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cowongloball님의 700팔로워 이벤트에 또 한번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cowongloball 님의 이벤트 https://steemit.com/kr-event/cowongloball/70...

https://steemit.com/steempay/@hee4552/x-cowongloball-700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ㅎ.,ㅎ 리스팀도 완료햇습니다.

ㅋㅋ감사합니다! 화이팅~~!

우선 700팔로워 축하드리고요...
스팀페이... 실제로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열망이 있었는데, 이런 이벤트를 통해 간접 경험해 볼 수 있게 만들어주시는군요. ^^ 저도 포스팅 이벤트 생각 중인데, 인돈사님 이벤트 좀 카피해가야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벤트카피 환영합니다.ㅎㅎ 스팀페이는 우리 미래를 바꿔줄겁니다!ㅎㅎ 홧팅

hjk96님이 cowonglobal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jk96님의 [인돈사×스팀페이 이벤트] 생딸라떼 한잔 @쥬씨

...스팀페이가 여러모로 참 유용하네요 :D

아무쪼록 스팀페이를 개발해주신 에즈베어님과 이벤트를 열어주신 cowongloball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와중에 #indonsa #indosa 로 오타냈습니다. (포스팅 할때...

스팀페이 가즈아!
7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응원의 풀보팅 하구가용:-D

감사합니다!

스팀페이 가즈아! 스팀페이 짱!

오 통큰 이벤트를 하셨었네요 ㅎㅎindonsa는 어떤 느낌의 태그인가요??

ㅎㅎ 네네 재밌게 했습니다. ㅎㅎ

인돈사 태그는... 이벤트 참여자 현황을 파악하기 쉽게 하기 위해서 그냥 달아달라고 한겁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