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스팀잇 무드조명 2탄이 완성되었어요~ 2명 득템찬스!! 구경오세요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티밋 공작소.jpg


안녕하세요~ 스티밋 공작소 디자인코이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어제 오늘 스티밋 조명 2탄을 마무리 하기위해
좀 더 다듬고 예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처음 보신다면 위에 제작기 1,2화를 먼저 봐주세요~
이 디자인이 어떻게 탄생했는지 알기 쉽게 적어 놓았답니다 ^^

자~ 그럼 최종 완성작을 보시겠습니다!





ezgif.com-optimize (18).gif


이번엔 컴퓨터로 빙그르르 돌아가는 영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왕관에 스팀로고 디테일도 넣어 주었어요 ㅎㅎ


image.png


image.png


image.png


디테일하게 보자면
왕관엔 스팀 로고가 들어가구요~
밑에는 양쪽에 각각 스팀잇 로고와 아이디가
각인 되어 있습니다~^^


그럼 불을 한번 켜 볼까요~?




ezgif.com-optimize (19).gif


왕관까지 LED 빛이 잘 퍼집니다~ 이 부분도 왕관까지
퍼지게 하려고 몇 번의 삽질이 들어갔답니다..ㅎㅎ





_MG_4974.JPG


KakaoTalk_Moim_5Md57Vt3IR6AXMc65yyQPcM0jpNznY.jpg


그 동안 실패했던 아이들과 함께 한 컷! ㅎㅎ
쉽게 만들 수 있을 줄 알았는데..이제껏 만들었던 아이템 중에
가장 오래걸리고 골치아팠네요..ㅜㅜ
그래도 맘에 들게 잘 나와줘서 다행입니다~!





_MG_4972.JPG


예전에 한강에 설치됐던 "러버덕" 오리 조명이 생각나더라구요 ^^

_MG_4967.JPG

나 삐져쪄 ;;


_MG_4977.JPG

나 화해해쪄 ^.^




image.png


크기는 88mm X 65mm 로 남자 주먹만한 크기입니다
스팀잇 조명 1탄과 거의 비슷한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KakaoTalk_20180303_230852506.jpg


스팀잇 무드램프 기능 설명 (조명 1탄과 같아요)

  • 조명은 LED라서 무려 30,00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SB만 연결 할 수 있으면 어디든지 꼽으시면 되구요
    Ex: 외장배터리, 노트북, 컴퓨터, 핸드폰 충전기..
  • 조명 케이블의 길이는 약 1m 정도 됩니다
  • 전원은 똑딱 버튼으로 껏다 켰다 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도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

두 분을 추첨해서 무드램프를 보내드릴께요!




이벤트 신청방법!

  • 보팅 & 리스팀 & 팔로잉을 합니다

선정방법

  • opdice -w 를 사용해서 2명 선정
    opdice 는 보팅주사위2와 비슷한데
    보팅파워가 낮아도 된다는 군요!! 설명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벤트 기간

3월 6일 화요일 21:00 까지 입니다~!

  • 당첨되신분은 [email protected] 으로 주소와 성함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7209FBC816405BD0F2AC7C5687176177.gif

Sort:  

너무 탐나는 무드등이네요.
이벤트참여합니다.

/opdice -w -d201803062100

You used -w,-d201803062100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4%

Voting Confirmed.

Loading...

디자인 킹왕짱 잘나왔어요 ㅠㅠ 구매 욕구가 마구 샘솟네요 ㅠㅠㅎㅎㅎ 보팅 리스팀 후 신청하고 갑니다아 :)

진정한 능력자이시고 금손이십니다.. 이벤트 응원하고 갑니다.. 가즈아!

너무 깜찍하니 이쁘네요.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고맙습니다~^^ 그런데 리스팀 깜빡 하신 것 같아요~ ㅎㅎ

아~~그랬네요.ㅎ
리스팀 했어요^^

리스팀, 보팅하고 참여해요!!! ㅎㅎㅎㅎ
2번째 조명도 너무나 이쁩니다!!

이번에도 당첨 가즈아~^^

저는 응원만 합니다!!!
등이 너무 예쁘네요~

고맙습니다~ 기린아님 ^^

너무 예쁘네요 ㅠ 보팅 팔로우 리스팀 모두 완료!!

와우~ 정말 갖고 싶네요~
저도 참여해 봅니다.

잉... 이 이벤트 참여안할수가없군요!! ㅎㅎ
넘나 귀여워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이런걸 하시다니..
저도 한번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모두 완료!

정말 귀여울 것 같아서 도전합니다~ㅎㅎ

참가합니다.
보팅 리스팀 팔로우 완료

넘 귀엽네요😙😙 참여합니당♡♡

평면적인 스팀잇 로고가 입체감과 빛을 가지니 어마어마하게 사랑스럽네요. ㅎㅎ다음이 궁금해서 팔로하고 갑니다

와 능력자십니다. 어떻게 저걸 제작 하셨을까요 !! ^^ 넘 멋찝니다

너무 예쁜요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이쁘게 잘 빠졌어요~~
그냥 지나칠수 없죠!!ㅋㅋㅋ
언젠간 당첨될 날을 기다리며 참여해봅니다!
리스팀 & 풀보팅하고가요~^^!

탐나요! 이벤트 참여 가즈아~

우와. 역시 금손..

으앗~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쵝오쵝오~!!!

저도 굳즈 예뻐서 참여해요~^^
너무 잘 만드셨네요^^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우왕 보팅 리스팀 팔뤄잉(은 예정 ㅎ) 완성! 저도 이벤트 참여해보고 싶어요 ㅎㅎ

금손!!! 보팅 받으세요!
팔로우 & 리스팀도 하고 갑니다!
이벤트도 신청!

진정한 금손이시네요...! 멋지십니다.

와우!!! 디자인 너무너무 예뻐요 (✿╹◡╹)
기존에 무드등은 깔끔하고 요번 무드등은 디자인이 독특해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