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333 팔로워 이벤트 진행합니다~^^ 스팀잇 굿즈 3가지 연필꽂이, 탁상시계, 무드 조명 득템 찬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저녁먹고 컴퓨터하면서 스팀잇을 켜놓고
333 팔로워를 캡쳐하기 위해 기다렸는데~
다행히 안놓치고 제대로 캡쳐를 했습니다 ㅎㅎ

333 팔로워.png


333명의 팔로워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지난 포스팅에서 예고 드린 대로
제가 이제까지 디자인했던 스팀잇 굿즈들! ^^

연필꽂이, 시계, 조명 을 3d 프린터로 뽑아서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333명의 팔로워니까~ 3개의 아이템을 세 분 선정해서
드리겠습니다~^^





먼저 각 아이템들에 대한 소개를 해볼께요~





1. 스팀잇 연필꽂이


  • 블루, 블랙, 핑크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12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ezgif.com-optimize (2).gif


ezgif.com-optimize (3).gif


image.png


IMG_1970.jpg
이벤트 당첨되셨던 @mastertri 님이 찍어주신 인증샷입니다^^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해 놓을께요~
참고해주세요 ^^




2. 스팀잇 탁상시계


  • 블루, 블랙, 핑크, 그레이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9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 이벤트로 받으신 분이 아직 1명 밖에 없어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3. 스팀잇 무드조명


오늘까지도 수정하고 있는 아이템이에요~
완성 포스팅은 내일 예정! ^^

  •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7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 이벤트에 처음 등장하는 아이템입니다! 쏘~핫! ㅎㅎ

image.png

image.png

ezgif.com-optimize (13).gif

ezgif.com-optimize (14).gif


주먹만한 크기의 사이즈에 불을 켜면
스팀잇 로고가 나타나는 무드조명입니다^^

image.png

USB를 꽂을 수 있으면 어디에 갖다놓으셔도 됩니다!

이벤트 신청방법!

  • 보팅 & 리스팀 & 팔로잉을 합니다
  • 댓글에 원하는 아이템을 적어주세요

선정방법

  • 보팅주사위2 를 사용해서 2명 선정
  • 댓글 달아주신 분 중 네이버 사다리로 1명 선정
    (해외 분들은 배송관계로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ㅜㅜ)

이벤트 기간

2월 4일 일요일 24:00 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24B936292123B7E11D1424C71474FB7.gif

Sort:  

333팔로워축하드려요.

원합니다! 핑크 시계 탐내봅니다. (:

첫 신청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오!! 무드등!!!
기숙사에 딱인거 같아요!!!
무드등 신청합니다!!!

기숙사에서 생활하시는 군요? ^^ 그럼 무드등 정말 딱인데요~! 당첨 가즈아~!

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저는 탁상시계로 한 번 도전해볼게요 ㅎㅎ

신청감사해요~ ^^

블랙 컬러 시계 탐나는군요 ㅎㅎ
333명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댓글을 쭉 보니 시계가 인기가 많네요~? 무드등이 인기 있을 줄 알았는데 ㅎㅎ 시계당첨 가즈아~!

이벤트감사합니다^^
스팀잇 모양 블루 시계가 탐나네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당첨되시길 기원합니다!

해외거주라
그냥 팔로우만 하고 갑니다^^!
333 축하드립니다^^!

에고~ㅜㅜ 해외 계시는 군요~ 해외배송도 알아보고 다음 이벤트에는 제한을 없애보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팔로워 333명 축하드립니다.
2번 스팀잇 탁상시계 블루 너무 이뿌고 꼭 가지고 싶은데 당첨 되기를 바라며 이벤트 참여해 보겠습니다.

참여 감사드려요 ^^ 꼭~당첨 되시길 바래요!

333축하드립니다!
모두 도전했었고! 도전할때마다 떨어졌던 연필꽂이는 이제 포기하려구요ㅠ
저는 시간이 제일 짧게 걸리는 무드등이요^^

에공~길마님 ^^; 무드등은 꼭 당첨 되시길 바랍니다~ 축하 고마워요 ^^

ㅎㅎㅎ 감사합니다ㅋ 꼭이요ㅎ

와우 저도 조심스레 손들어 핑쿠시계를 찔러봅니닷♡♡♡

ㅎㅎ 조심스레~ 당첨을 응원해 봅니다~^^

한 번 당첨돼서 신청 안 하려고 했는데...
시계 너무 이쁘네요!
갖고 싶어요.ㅎㅎㅎㅎ 에라 몰라 신청!

당첨되셨어도 아이템이 바뀌었으니 상관없죠 ^^ 또 되신다면 로또를 적극 추천합니다~ㅎㅎ

ㅋㅋㅋㅋ 로또 사야할 각인가요?

전 무드등이요!!!!!
실팔찌 만들때 킬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눈이 침침해서리...

333팔로워 어떻게 캡쳐하신거지!!! 축하드립니다!!

무드등이 희재님 취향을 저격했나보군요~? ^^ 눈이 침침할 땐..안경을.. 무드등키고 작업하면 눈 더 나빠져요~^^;;

안경껴도 ㅠㅠㅠㅠ 침침해요 ...흑ㅠㅠ

탁상시계 너무 이뻐요 ㅎㅎㅎ 신청합니다!

신청 감사해요 ^^ 당첨을 기원합니다! ㅎㅎ

팔로워 333 축하드리면서
아.. 2번 3번 정말 고민된다
3번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무드등으로 결정하셨군요? ㅎㅎ 당첨되시길 바래요~

333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머그컵에 연필 꽂아놓는
저는 블루 연필꽂이가 넘나 탐나요!!!!!!!! ㅎㅎ

고맙습니다~ 머그컵도 훌륭한 연필꽂이이긴 한데 ㅎㅎ 그래도 스팀잇 커스텀 굿즈가 조금 낫긴 하겠죠? ^^

보팅 & 리스팀 & 팔로잉을 합니다
댓글에 원하는 아이템을 적어주세요
헉헉 시계 시계.

고맙습니다~^^ 시계 당첨 가즈아~!

연필곶이 노려봅니다

네~ 신청 감사해요 ^^

축축축하드립니다! :D

고고고맙습니다~ㅎㅎ 아이템은 고르셨나요? ^^

333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런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연필꽂이 넘예뻐요♡-♡살포시 손들고 갑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연필꽂이 당첨되시길 바래요 ㅎㅎ

333 축하드립니다!
탁상시계 참여합니다 :D

고맙습니다~^^ 당첨 되시길 바래요

333 축하드려요!
전 시계요 간절히원합니다ㅋㅋ

고맙습니다~^^ 꼭~당첨 되시길 바래요 ㅎㅎ

참가했어용:)

참여 감사드립니다~^^ 아이템은 안적으셨는데 알려주셔용~

탁상시계요!!:) 블루색상이 이쁘네요ㅎㅎ

우와 세개 다 너무 예뻐서 탐나네용... 핑크 시계 도전해봅니다! ^^

고맙습니다~ 핑크시계 당첨 가즈아~^^

핑크 시계 가즈아ㅏㅏㅏ ㅋㅋㅋ

ㅋㅋㅋ 핑크 시계~! 가즈아!

오오오 축하드립니다!!
저는 연필꽂이 한번 노려봅니당^^

오오오 고맙습니다 ^^ 연필꽂이 당첨 가즈아~!

와..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그냥 지나치시면 서운하죠 ㅎㅎ 참여 감사드립니다! 아이템을 안적으셨는데 정하셨나요?

앗 저 시계!! 가봅니다!ㅎㅎ

와우!! 대단합니다.
역시 디자이너분들은 무엇을 해도 다르군요!!
성황리에 이벤트가 끝나길 기원합니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이벤트 참여하신 건가요? 응원만 해주시는 건가요? ㅎㅎ

능력자이십니다....* 조용히 무드등 신청하고 갑니다ㅎㅎㅎㅎㅎ 이벤트 흥하셨음 좋겠네요!!

조용히 오셔서 가나님 오신 줄 몰랐어요 ㅎㅎㅎ 이벤트 흥한 것 같아요~~ 태어나서 이런 관심 처음이에요 ^^; 저에 대한 관심은 아니겠지만..ㅋㅋ 당첨 되시길 바래요~!

전 무드등 탐내봅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당첨 되시길 바래요!

벌써 333을 달성하셨군요ㅎㅎ 축하드립니다 !!
저도 이번 이벤트는 참여해봅니다~ 무드등이 탐나네요 ㅎㅎ

ㅎㅎ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자~ 이제 보팅주사위를 굴려볼께요 ^^

@보팅주사위2

Loading...

시계갖고 싶어요~~♡♡

탁상시계 경쟁자 분들이 많을거 같네요.ㅎㅎ 전 연필꽃이 신청합니다.^^
언제나 파이팅 하십시요!!

와 스티미언이라면 누구나.탐내할만한 상품으로 이벤트하셨군요!!!😀

333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자주 찾아뵐게요 팔로우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