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와우~ 저 400팔로워 달성했어요! 커스텀 스팀잇 굿즈 가져가세요~ ^^ (연필꽂이, 조명, 탁상시계)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designkoi 400팔로워 이미지.png


안녕하세요~ 디자인코이입니다 ^^
어제 400 팔로워를 달성하였습니다~
하루종일 스팀잇을 켜놓고 있던 관계로
어렵지 않게 캡쳐를 했네요 ㅎㅎ


400 팔로워~.png


400명의 팔로워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



역시 그냥 지나갈 수 없죠? ㅎㅎ
제가 이제까지 디자인했던 스팀잇 굿즈들! ^^

연필꽂이, 시계, 조명 을 3d 프린터로 뽑아서
만들어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해 보겠습니다!

저번에 빠진 고래 연필꽂이 아이템도 챙겨서 넣어둘께요~;;





먼저 각 아이템들에 대한 소개입니다!





1. 스팀잇 연필꽂이


  • 블루, 블랙, 핑크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12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ezgif.com-optimize (2).gif


ezgif.com-optimize (3).gif


image.png


IMG_1970.jpg
이벤트 당첨되셨던 @mastertri 님이 찍어주신 인증샷입니다^^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해 놓을께요~
참고해주세요 ^^




2. 스팀잇 탁상시계


  • 블루, 블랙, 핑크, 그레이 4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9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시계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시계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3. 스팀잇 무드조명


  • 화이트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7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image.png

image.png

ezgif.com-optimize (13).gif

ezgif.com-optimize (14).gif


주먹만한 크기의 사이즈에 불을 켜면
스팀잇 로고가 나타나는 무드조명입니다^^


좀 더 자세한 컬러와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무드조명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무드조명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4.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 블랙 & 핑크 컬러가 있습니다
  • 스팀잇 로고와 개인 로고가 들어갑니다
  • 3d 프린터로 6시간 가량 걸려서 제작됩니다

lwjrmspxzrdnut5mtqh4.png


qh9l01eavf3oikkpvkwq.png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고 싶다면
[스팀잇 고래 연필꽂이 포스팅 보러가기]
위 링크를 눌러서 지난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고래 연필꽂이 받으신 이웃님 후기 링크입니다







이벤트 신청방법!

  • 보팅 & 리스팀 & 팔로잉을 합니다
  • 댓글에 원하는 아이템색상을 적어주세요

선정방법

  • opdice -w 를 사용해서 3명 선정
    opdice 는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보팅주사위2와 비슷한데
    보팅파워가 낮아도 된다는 군요!! 설명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해외 거주자 분들은 배송비 주시면 보내드릴께요! ^^; )

이벤트 기간

2월 26일 월요일 21:00 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E24B936292123B7E11D1424C71474FB7.gif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opdice -w -d201802262100

You used -w,-d201802262100 options.
Please upvote more than 4%

Voting Confirmed.

Loading...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연필꽂이 블랙으로 이벤트 참여합니다.^^

우와... 진정한 금손이 여기에 ㄷㄷ
400팔로워 축하드리고 무드조명 신청하겠습니다 ㅎㅎ

400 팔로 정말 축하드려요!! 또한분의 금손이 여기계셨군요!+_+
팔로하고 종종찾아뵐게요 ^ ^

조심스레 이벤트도 참여해볼게요~
저는 검정색 연필꽂이 신청해봅니다 ^ ^

코이님 400팔로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 기세로 1000팔로워까지~ㅎㅎㅎ
이번엔 꼭 연필꽂이를 갖고싶습니다^^ 1번블랙!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무드조명 신청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4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한번 참가해봅니다.

  1. 스팀잇 연필꽂이 블루 신청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앗 제 아이디가 시계에 가있어요!! ㅋㅋㅋㅋ
전 조명을 받았는데요!! ㅎㅎㅎㅎㅎ

400팔로워 축하드리구요!!
또 이벤트 대박나실겁니다!
전 ...또 도전!!! 고래 노려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 고래요!!

리스팀,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에고~! 그러네요 ㅎㅎ 주말내내 바빠서 이제 수정했어요 고맙습니당~! ^^

참여합니다 시계 블루 색상으로 접수 합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무드등 도전해봅니다! 가즈아~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1번 스팀잇 연필꼿이 블랙 신청합니다^.^*

축하해요.. 무드등 도전합니다. ^^

400팔로우축하드려요^^
천팔로우까지~!!고고욘! ㅇㅁㅇ!
이쁜게 너무많아서 ...고르기가힘들군요!
전...3.스팀잇 무드조명 신청합니다!

축하드려요
1번 연필꽂이 검정색이요

탁상시계 블루 도전해봅니다. ㅎ

400팔로워 축하드리며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스팀잇 연필꽂이 신청해봅니다

진짜 대단하세요.. 시계블루 신청해봅니다!

축하 축하 축하 드립니다.^^

무드조명신청이요~

축하드려요~^^

보팅 / 리스팀 / 팔로잉 완료 하였습니다 !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핑크 고래 연필 꽂이] 신청합니다 !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ㅎ 진짜 굿즈들 다 너무 귀엽네요 저는 블랙 스팀잇 연필꽂이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 / 리스팀/ 팔로잉 완료했습니다!

오~ 이쁘네요 ㅎㅎ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시계 검은색이요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너무 이쁜게 많네요. 조심스럽게 블랙 연필꽂이 신청해봅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탁상시계 검정 신청합니다!
이런 좋은 나눔 하시니 올해 운수대통하실겁니다!

400팔로워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 기세로 1000, 2000까지 쭉쭉 가시길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닷
스팀잇 연필꽂이 블랙 신청할게욥^^

팔로워 400명 축하드립니다.

2번 탁상시계 블루 신청해 봅니다~

아이쿠!!
이번 선물 아직까지 감사인사를 못드렸네요.
무드조명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후기를 쓰질 못했는데, 너무 이쁘고 아이들 잠자리 들 때 살짝 간접조명으로 켜봤는데 완전 좋습니다!!
코사장님 건승을 기원합니다아!!! : )

저도 참여합니다:-)
4번 고래 연필꽂이!!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도 그날을 기다리며

화이트 무드조명
도전합니다^^

4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그팀잇 연필꽂이 블랙 신청합니다~

외국이라 받기 힘들 것 같아서
응원과 보팅만 드리고 갑니다ㅎㅎ
400명 팔로워 축하드려요!!

오오오 우선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전 언제 400팔로워 갈가요 ㅎㅎㅎ
이벤트 신청합니다~~ 전 무드조명 신청할래요@@@
아자아자~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저는 블랙스팀잇고래 연필꽂이 신청해보겠습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4번 고래연필꽂이 정말 갖고 싶었는데 참여할께요^^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는 검정 스팀시계가 맘에듭니다!! ㅎㅎ 참석해봅니다.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1번 연필꽂이 블랙으로 신청해봅니다~
앞으로도 쭉~~ 번창(?)하시길ㅎㅎ

와우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꽝손이 금손이 되길 기대하며.. 3번. 무드등 도전이요.!!

와우..400팔로 축하드립니다!!
저는 1번 연필꽂이 블루! 신청해봅니다!
그나저나..정말 금손이시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ㅎㅎ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디자인 다 이뻐요~^^
고래 연필꽂이 블랙으로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 / 리스팀 / 팔로잉 완료 하였습니다 !

400 팔로워 축하드려요!! :)
어쩜 구매 욕구가 마구 솟아오르는예쁜이들을 만드시나요? ㅠㅠ
[핑크 고래 연필 꽂이] 신청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응원합니당 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럼 전 1번 검정으로..크흠.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굿즈 디자인이 너무 멋지네요^^
팔로우하고
보팅 및 리스팀하고 갑니다^^
스팀잇 무드 조명 신청할게요~~

으아으아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 조명 잘 받았습니다~완전 이뻐요~
밝기도 제가 딱 원하던 그 밝기입니다!! 포스팅은 조만간 곧 천천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더불어 이런 핫한 이벤트가 있네요~^^
이벤트 참여해볼께요!! 저는 핑크색 시계를 선택 ~!
리스팀하고 보팅했어요~~
팔로우는 예전에 했답니다.^ㅁ^
제발 ~~~ >ㅁ<!!!

와우 코이님 축하드립니다!
코이님이 주신 시계 너무너무 잘쓰고있답니다! 헤헤
무드등을 보니 시계 옆에 따악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ㅁ+ /

와우~~~~^^ 400팔로워 ! 축하드려요~
3d 프린터 제품을 경험한다는 거 자체가 놀라워요~
글쓰기로 고래에 이르기를 꿈꾸며 ㅋㅋ 고래 연필꽂이에 손 들어봅니다!

헉 이 이벤트를 이제야 보다니 ㅜㅜㅜ 아쉽네요

와 팔로우 400 정말정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때까지 만드신 아이템들이 정말 독창적이고 멋있네욬ㅋㅋㅋ 짱입니다!!!! 저는 무드등 소심하게 신청해봅니다.. 히히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