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글 뉴비보팅지원 이벤트 2회차] 참여자로 선정되신 분들을 발표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1day1posting.jpg

안녕하세요 디오네, 디온, 디원, 도네 등 다양한 닉네임을 소유하고 있는 닉네임 부자 닉부 @donekim입니다. 지난 [1일 1글 뉴비보팅지원 이벤트] 7일간 7분께 보팅을 지원해드립니다 - 2회차 이벤트의 참여자로 선정되신 분들을 발표합니다! :)

▶ 이벤트 당첨자


이벤트 당첨자 발표에 앞서 저의 소소한 이벤트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의사를 밝혀주신 분들, 그리고 응원하러 와주신 스팀친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아주 평화롭게도 딱 7분께서 신청해주셔서, 다음과 같이 신청하신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임을 안내 드립니다 :D


당첨자 명단
@timesfriend, @unben, @gsl421, @docudai-jun, @seowoon, @nch1234, @sophiekr


▶ 이벤트 진행방법


  • 오늘(5월 18일, 금요일)부터 자유롭게 포스팅 해주세요.
  • 매일매일 업로드하시는 포스팅에 하루에 한 번씩 풀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팅은 스라밸(스팀 라이프 밸런스)을 지켜드리기 위해서 주말이나 주중에 하루~이틀 정도의 부재를 고려하여 5월 26일(토)까지 총 9일 중 7번, 1일 1글 보팅을 진행하겠습니다.

▶ 기타 안내사항


  • 이전 포스팅에서 안내 드린 바와 같이 본인이 직접 작성하지 않은 포스팅(예: 단순 번역글, 인터넷 뉴스기사 타이틀 요약, 타인의 포스팅을 복사-붙여넣기 한 글 등) 또는 단순한 일상에 대한 포스팅 등에 대해서는 보팅에서 제외하도록 하겠습니다.
  • 가벼운 주제로 즐기며 소통하는 kr-gazua, kr-title와 관련된 포스팅도 원래의 태그 목적을 감안하여 보팅에서 제외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벤트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당첨되신 분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포스팅과 활발한 소통 및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좋은 이벤트는 언제나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D @brickmaster님을 위해 다음 번에는 명성도 제한 없는 이벤트도 해보겠슴다!!

말씀만 들어도 힘이 납니다~

이벤트 감사드려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포스팅 많이많이 부탁드립니다 :D

좋은 이벤트 항상 응원합니다^^

@hyominute님 응원 감사합니다! 고팍스 고래님의 보팅을 축하드려요 ㅎㅎㅎ

우왕!! 좋은 이벤트네용ㅋㅋㅋ리스팀&보팅하구 갑니다아 ㅎㅎㅎ

@babybird1988님 반갑습니다 :D 팔로우 완료 했어용! 리스팀과 보팅 감사합니다!!

제가 적합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가급적 일상적으로 올리시는 풍경사진 말고 다른 포스팅들 부탁드려요!! :D
참여 감사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저는 캐뉴비라서 포스팅 20개 이상이 안되어서 신청못했었는데,

다음 기회에 충족되면 도전해봐야겠네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woodaram님 다음번 이벤트 때는 꼭 참여해주세요!! :D

오늘부터 글을 써보려 했는데, 저도 참여해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이미 참가자분들이 모두 선정 종료된 이벤트입니다. 다음 기회에 참여 부탁드립니다 :D

알구 >.< 제가 아직 어리버리 하네요~

아이구 그렇지 않습니다 ㅠㅠ 다음 번에 꼭 참여해주세요~!! 그리고 이벤트와 무관하게 자주자주 포스팅에 놀러가도록 하겠습니다 :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출동 감사합니다 :D

우왕~ 저도 순위권에 들었군요. ㅎㅎ
donekim님 더 열심히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여.

더 열심히 해야하나요? ㅎㅎㅎ ㅠㅠ 알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ㅠㅠㅠㅠ

아이고 죄송해요 ㅠㅠ
donekim님 덕분에 제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고 썼는데...
어쩌다가 수정이 되었네여. @.@

이벤트 된 것은 알았는데요.
영어로만 쓸려던 계정에 한국말로 쓰기가 싫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영어로 힘들게 쓰는 것도 싫고. ㅠㅠ

주말이어서 쉬고 싶은 마음도 있고 해서 미뤄두다가 주말에 아예 포스팅을 안 했어요. 오늘은 바쁘고.. ㅠㅠ
아마 내일부터 할 거 같아요 ㅠㅠ
아무튼 신경쓰게 해서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