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첫번째 이벤트 수제 가죽팔찌 나눔!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뽕이입니다. 오늘은 어제 예고했던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그간 스팀잇을 하면서 여러가지 많은 점을
느꼈고, 저도 이벤트를 진행해보고 싶었던게 이유가 되겠네요.

아래 글 읽어주세요 ㅎㅎ
(일상) 가죽팔찌와 Ray(옥스포드)

상품은 가죽팔찌입니다. 천연가죽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요가 있을지 고민이지만...

그래도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이벤트 상품

1분에게 제가 직접 만든 가죽 팔찌를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사진이 이번 이벤트에 사용될 가죽 팔찌 입니다! 인기가 많다면, 몇 번 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1. @dulbbong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2. 댓글에 주사위 & 응원 한마디 부탁드려요!
  3. 업보트 꾹 눌러주시구요!
  4. 리스팀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벤트 기간 및 당첨자 발표

해당 글의 보상이 들어오는 시점(2018.03.12 ~ 2018.03.19)

추첨 방법

주사위 숫자가 이벤트 종료일인 19에 가장 가까우신 분으로
선정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와 댓글은 저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업보트를 눌러주세요!

Sort:  

이벤트 참여해용
@주사위

보팅이나 리스팀도 같이 부탁드릴게요~ !

참여해봅니다ㅎ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dyd266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제가 해외라 귀국해서 글 올리겠습니다

!!!!19네요 리스팀도 부탁드려요!

1번으로 참여하고 갑니다~~
@주사위
저도 이벤트 중이에요 놀러오세요~~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fuelbudd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와 첫판부터!?
대단하시네요! 이벤트 보고왔습니다. 꼭 참여해볼게요! ㅎㅎ

크으 귀한 이벤트군요 ㅎㅎ 참여합니다아~!^^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하고 계시네요~~
저도 이벤트 하는 방법 좀 익혀봐야할텐데 말이죠~
팔로 신청도 하고 보팅과 리스팀 합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uico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지난 포스트를 읽고 오 팔찌를 만들어 볼까~ 했는데 이벤트가 있어 낼름 달려왔습니다. 지지난 여름 보X가 팔찌가 낡아 가는걸 보고 참 돈X랄을 했구나 싶었습니다. 이제는 손수 만들어도 볼까합니다. 주사위는 어떻게 돌리면 될까요?

@주사위 라고 하면 돌아가려나!?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imj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저두 살포시 참가를^-^* ㅠ팔로우 & 업보팅 하고갑니당~☆
@주사위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sean2masaak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19가 딱 나왔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욤^^;; 다음 이벤트를 기대해보겠습니당~ :D

저도 참여할께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choikang1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