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관람은 5월 30일까지)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보상받기 거절 글입니다.
보팅은 다른 좋은 글을 찾아 해주세요.

제가 친구 녀석과 보려고 1+1으로 구매한 티켓인데 저는 어제 각기 다른 3편의 영화를 보며 관람을 마쳤습니다. 친구는 아무래도 바빠서 영화보기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웃님들이 아시다시피 제가 SNS를 스티밋 밖에 안하기 때문에 여기에 올립니다. ^^;


starwars.jpg

영화 제목 :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
상영극장 : 롯데시네마
관람 가능일 : 오늘부터 ~ 5월 30일까지
관람권 : 1장(영화는 혼자 봐야 집중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암요. 그럼요)

※ 일부 극장에서는 관람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관 및 상영시간 확인
http://www.lottecinema.co.kr/LCHS/Contents/ticketing/ticketing.aspx

혹시 이 영화를 보고 싶은 분은 카카오 오픈채팅으로 해당 극장과 상영시간을 말씀해주시면 제가 예매한 후 예매번호로 알려드립니다. 제가 바쁘면 답변이 다소 늦을 수 있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
https://open.kakao.com/o/sWIlR5J

행복한 한주가 되기를 바랍니다.

Sort:  

먼 영화를 하루에 세 편씩 보고 그라십니까 ㅋ

3편은 보통입니다. 4편~5편까지 본 날도 있습니다. ^^

스타워즈 시리즈 매번 봐야지 하면서 미뤄서 보기가 겁나네요ㅠ @flightsimulator 좋은 이벤트 응원만 하고 가겠습니다!

아, 이거 좋아하실 줄 알았는데 말이죠? 신청하세욥~ 신청 신청~ 이거 기존의 스타워즈 시리즈를 전혀 모르더라도 부담없이 볼 수 있는 스토리의 영화랍니다. 이번에 이것부터 보기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

보팅 거절하지 마셔요~! 근데 30개의 보팅봇은 뭐죠? 팬클럽인가요? ㅋㅋㅋ

하늘님 따라다니는 팬클럽 맞는듯요ㅋㅋㅋㅋ

제가 뭐라고 팬클럽이 있겠습니까? 아이돌 같은 외모를 가진 것도 아니고요. ㅋㅋㅋ 근데 경아님 팬 클럽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 저부터가.... ^^;;

도대체 팬클럽 몇개에 가입하신거여요? ㅍㅋㅋㅋㅋ

한 3~4개 될 것 같은데요? 근데 어차피 실제 존재하지는 않은 것 같으니깐 팬클럽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그냥 제 가 좋아하는 분들이랄까요? ㅎㅎㅎ 에빵님 질투?

경쟁? ㅋ 엊그제 허벅지 동맹 결성했는데 안 갈차줄꺼임 ㅋㅋㅋ

에빵님, 소요님, 타타님, 이송이님이요? 동맹 축하드립니다. ^^;

아, 그러게요. 저도 놀랬습니다. 보팅하지 말라니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팅해주셨네요? 보팅 봇인지 성원(?)인지, 팬클럽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ㅎㅎㅎㅎ 에빵님....ㅎㅎㅎ 넘 웃었어요...ㅎㅎㅎ

전 요거 토욜 봤어욤 .
혼자 보면 좋긴해요.ㅋㅋ

아, 보셨군요. ㅎㅎㅎ 맞아요. 혼자 보면 영화에 집중해서 보기 좋아요. ㅎㅎㅎ

밖에 나가는 게 힘든 이 몸
휴~~

선생님, 나중에 시간되고 좋은 영화 있으면 저랑 언제 영화 보러 가시죠? 좋아하실지 모르겠지만요. ^^;

당근 좋지요 ㅎㅎ

약속하셨습니다~ ^^

제목부터 한 솔로 라니.. 그래서 혼자봐야하는군요.

좋은 분께서 보시길..!

아, 이 댓글에 스포일러가... ㅋㅋㅋ
아시나요님 신청 안하시나요? 하시나요?

좋은분께... 양보를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하루에 영화 3편이나 보시다니ㅋㅋㅋ 대단하십니다ㅋㅋㅋㅋ
좋은 나눔 명성이라도 오르시라고 보팅 슉슉!! ㅎㅎㅎ

나중에 4~5편 봤다는 일기 한번 써봐야겠네요. ㅎㅎㅎ
뉴위즈님은 바쁘셔서 신청 못하시겠네요. 얼른 제 명성 올라서 뉴위즈님을 다운보팅으로 협박(?) 하는 날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운보팅으로 협박이라뇨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제가 요즘 이사때문에 스팀잇을 잘 못하지만 빨리 이사 끝내고 포스팅해서 명성을 후딱 올려야겠네요 ㅋㅋㅋㅋ

풉... 도망가지 마세요. 잡으러 뛰어다니는 것도 힘들어욥.
이사는 잘 하셨어욥? ㅎㅎㅎ

ㅋㅋㅋㅋㅋ 하늘님은 진짜 다운보팅 할 것 같아서 무섭...ㅋㅋㅋ 얼른 도망가야죠 ㅋㅋㅋㅋ
이사짐을 어제 겨우 다 옮겨서 이제 정리하고 있어요 ㅠㅠㅠ
퇴근하고 계속 해도 끝이 안보이는 ㅠㅠㅠ 흑흑흑
어서 맘 놓고 스팀잇 좀 해봤으면 ㅋㅋㅋㅋ

아, 정리가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게 참 이사할 때마다 느끼는 점입니다.
피곤할텐데... 그만 놀려야겠습니다. ㅋㅋㅋ

ㅠㅠㅠ ㅋㅋㅋ 이미 충분히 놀리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솔로부대를 위한 영화네요.ㅋㅋ

솔로가 아니라서 신청 안하시는겝니까? ㅎㅎㅎ

눈치가 빠르시군요 ㅋㅋㅋㅋ

아, 졌습니다. (부러우면 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

부러우면 지는것이죠.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영화가 매우 보고싶은 마음이긴 합니다.
참을 뿐이죠ㅠ

보세요. 보세요. 영화는 혼자 보는 것이랍니다. 응?

사실 아이때문에 영화는 혼자보러갑니다.ㅋㅋㅋ

아니 왜 오랜만에 쓰는 포스팅에 보상 거절을 하시고

주말에 뭐했는지 안물안궁 일기 써놓은 것 나중에 올릴겁니다. ^^;
보상도 보상이지만 보팅 받기에는 부끄러운 포스팅이라서요. ㅎㅎㅎ

제목같이 혼자봐야 하는 영화군요~

영화 안보시나요? 솔로가 아니라서 안보시는군요. ^^;;;

애 데리고 극장 가기가 뭐해서 클 때까지 극장 진입 포기에요~
에혀 TV라도 큰거 살껄

모든 것을 다 가지셨군요. ㅎㅎㅎ
제 뒤에 마지막 줄에 가족 5명 정도가 앉아서 보더라고요. 한가족이 그렇게 영화보는데 약간은 부럽기는 하더라고요. ㅎㅎㅎ

크.. 이런 나눔글에는 보팅을 해야하는데 거절이라뇨!! ㅎㅎ

로망님 가져가서 제발 봐주세요~ ㅋㅋㅋㅋ 제발요~ 이거 아무도 신청 안하면 아까운걸요~ ^^;;

집이나 사무실에서 롯시가 너무 멀어서요 ㅠㅠ... 다른 좋은 분이 나타나길..☆

아, 그렇군요. ^^;; 그럼 다음에는 CGV나 메가박스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한 때는 극장 가서 연달아 표를 끊고 심야까지 쭉 보고 나오곤 했던....좋은 시절이 있었죠...
잠깐 눈물 좀 닦고 올게요!

(쓱~ ) 자, 여기 손수건이요.
도담이랑 랄라 재워놓고 헤드폰 끼고 노트북으로 영화를 보는 방법으로 보시겠군요. 아니면 피곤해서 그것도 못하시던가요. ㅠㅠ 제 누나는 그렇게 영화와 드라마 보더라고요. ㅠㅠ

예고편을 보니 엄청 재미있어 보이네요. ^^
특히 여주인공이 제가 좋아하는 에밀리아 클락! ㅎㅎ
[미 비포 유]에서 정말 사랑스러웠는데... :D

영화 제목처럼 솔로를 즐기시는 분께서 기회 놓치시지 않기를!

아, 댓글이 다 왜 이래요. ㅋㅋㅋ 솔로~ 솔로~ 그러네요.
영화 배급사, 홍보사 이거 각성해야할 것 같아요. 다들 솔로 솔로~ 이러고 실제로 극장 갔을 때도 사람 별로 없었고요. ㅎㅎㅎ

영화 배급사, 홍보사에서 의외로 노린거 아닐까요?
한 솔로. ㅎㅎ 차라리 Han 솔로 라고 했으면 달라졌을까요?

차라리 모두 영어로 Han Solo 이러던가... 영화보면 왜 한 솔로가 한 솔로인지 나오긴 한답니다. 암튼 극장에서 영화보면서 조용해서 좋았지만 주말 저녁인데 그런 관람객 수면 망삘입니다. 망삘. ㅠㅠ

스타워즈 시리즈가 이상하게 한국에서는 큰 인기가 없는것 같더라구요. 주말인데도 관람수가 너무 적었나보네요. 망삘이라뉘요 ㅠㅠ

아니, 제가 지금 나눔하고 있는 이 티켓도 보십시오. 아무도 신청 안하지 않습니까. 최소한 남자분들은 한두분 계실줄 알았는데 아무도 신청 안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러다가 제가 30일에 한번 더 보러 가는 수가 생길 수도 있겠어요. ㅋㅋㅋ

아니, 아직 신청이 한명도 없다니요!
이건 분명 제목탓입니다. 암요~
하늘님이 또 한번 보시게 되는일이 없어야 하는데요 ㅋ

와 영화를 하루에 3편.. 영화광 인정합니다.
그리고 저는 태국이라서 포기합니당 ㅋㅋ
(재미없다고 소문나서 그러는거 아니에요 ~ )

다운 받아서 노트북에 담아 치앙마이까지 들고 찾아갑니다. 그 때까지 잘 지키고 있어요. 치앙마이. ㅋㅋㅋ

아하... 매우 안타깝습니다... ㅜㅜ 5월 30일까지는 시간이 안되는데다가 롯데시네마가 가까운곳에 없어 더 어렵네요... 모처럼의 기회를 주셨는데... 흑... 지송합니다.

아 그러신가요? 죄송할 것이 있나요? 어쩔 수 없는 것이지요. 정 안되면 내일 퇴근길에 제가 한번 더 볼 생각입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