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추억의 장난감 ~~ 어서들 옛 기억 소환해보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제가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워낙 기계 치라 프로그램 활용도 잘 못하고 해서 좀더 좋은 방법을 찾고 고민하다가 이벤트 내용을 변경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 내용은 “추억의 장난감”
많은 분들이 어릴 적 간직하셨던 아직도 가지고 계시는 그런 장난감이 있을꺼에요 저는 팽이가 기억에 남네요 그때는 줄로 감아서 옆 치기도 하고 내려 찍기도 하는 기술들이 많았는데 요즘 우리 아이들이 하는 팽이는 줄로 감지 않고 아주 업그레이드 많이 됐죠 튜닝도 해줘야 되고 가격도 만만치 않고 ㅎㅎ 아무튼 모든 분들이 이런 추억 이 깃든 장난감이 있을 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 추억의 장난감을 포스팅으로 만들어 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이벤트 상품

KakaoTalk_20180312_104144191.jpg

와인클립 (wine clip2)

C3D4FE00-FD77-4B27-95B3-149B369E955C.jpeg

옥스포드 장난감

KakaoTalk_20180312_161252685.jpg

건면 새우탕 1box

KakaoTalk_20180312_161252324.jpg

스페인 왕실이 인정한 올리브오일 한셋트

현재까지 준비되어진 상품들입니다 상품 또한 랜덤으로 나갈 예정입니다~~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방법

  1. #kr-toy 태그를 꼭 달아주세요 (추억의 장난감으로 포스팅 해주세요)
  2. 리스팀 해주세요
  3. 팔로 부탁드립니다
  4. 보팅은 추억 팔이 아이템을 계속 가져 오도록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당첨자 발표

일주일 뒤 가장 추억 팔이 한 분을 지정해서 보내드리록 하겠습니다.
상품 또한 랜덤 설정이 되어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추억 팔이 좋은데요.
간만에 예전 가지고 놀았던 것들 찾아봐야 겠습니다.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저도 기다려지네요~~

다른 분들의 포스팅이 더 기대되는 이벤트네요~!

그래서 저도 많이 궁금하답니다~~^^

예전에 가지고 놀던것들 찾아봐야겠네요! 옥스포드 블록이 너무 탐나는데요? ㅎㅎ

어떤 장난감이 나올지 너무 기대되네요~~^^

추억의장난감- 포켓몬스터 피규어

참여했습니다! 제가 첫 참가자일까요~ ㅎㅎ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더 욕심부리면 안될것 같아 보팅 하고 이벤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

오.. 오늘 포스팅은 이건가! 추억 팔만한 물건이 있나 찾아봐야겠네요 ㅋㅋ

ㅎㅎ 어떤 물건이 나올지 기다려집니다`~^^

추억의 장난감이라....ㅋ 생각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어서 올려주세요 너무 궁금하네요

오 재밌어요~~^^추억팔이 해봐야겠어요^^

ㅎㅎ 기다려 보겠습니다~~^^

보팅하구 갑니당~^^

감사합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

네ㅎㅎ 참여했어요~^^
좋은 하루 되셔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