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당첨자 발표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DQmNoxws8GBdBwZQ5voWJotfuKtALVCyJMgc7B8choyza9S.jpg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감사한 분들 입니다!!
@flightsimulator
@newiz
@binterest
@yani98
@mathetes
@wcn00133
@hwa2ting
@keydon
@mimistar
@joons
@yangmok701
@oldgold90
@eyebuson
@ghdcks10
@puberty
@zzong81
@hsuhouse0907
@artist-ej
@cchyyy
@agee00

이번에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기념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여 이번에는
제일 높은 숫자인 1분,
제일 낮은 숫자 1분,
제가 돌린 주사위와 가장 가까운 숫자가 나오신 1분,
이렇게 총 3분 께 디자인 작업 해드리기로 했는데요~

당첨1.jpg
당첨2.jpg
당첨3.jpg

@cchyyy, @binterest, @agee00 이렇게 세분이 당첨 되셨습니다^^
세분께서는 원하시는 작업을 댓글로 말씀주시면 작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많은 분들이 참여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ㅜㅠ
다시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토요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Sort:  

다음엔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 팔로우 해야디~ 눈누난나~

꼭 참여해주세요^^감사합니다~ㅎㅎ눈누난나~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하늘님ㅠㅜ 주사위께서 답을 내려주시질 않아서리..크흑 ㅠㅜ

괜찮아요~ 기회는 또 언제든지 있으니깐요~ ㅎㅎㅎ

당첨의 기회를 놓쳤군요. 흑 흑 흑
다음기회를 기약하며,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으흑 ㅠㅜ 되지 않으신 분들께 얼마나 죄송스러운지 ㅠㅜ 이 주사위란 녀석은 너무 까탈스럽네요 크흑 ㅠㅜ
다음번에는 꼭! 양목님께!! ㅎㅎ

내가 이럴 줄 알았어요 ㅠ_ㅠㅋㅋㅋㅋ
정스님과 심시미는 그럴 줄 알았지만...
멀티님까지...또르르....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제가 당첨되어 보겠습니다!! ^-^ !!
당첨되신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해봅니다..ㅠㅜ
주사위 이녀석이 제말은 참 안들어서요 ㅠㅜ

또 안된 ㅠㅠ;
주사위 밉다.... ㅠㅠ;

나중에 당첨 됐을때 기쁨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 주사위가 일부러 아닐까요?
이렇게도 생각해봅니다 ㅜ

안녕하세요. 운이 따랐네요. 감사합니다. (1)대문, (2)커버, (3)움짤이 뭔지 개념(?)부터 이해하고 나중에 신청해도 될까요? 제가 아직은 너무 몰라서 알아가는 중입니다 ^^

@gold2020 님, '움짤'이 글 하단에 달 수 있는 움직이는 이미지 같은데요. 이거 신청하고 싶어요...<-이렇게만 신청드리면 될까요?

  1. 커버이미지는 "https://steemit.com/@아이디"주소로 들어왔을때 제일 상단에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이미지 2.jpg

  2. 대문은 포스팅에 제일 처음 올린 이미지 입니다. 리스트 페이지에서 썸네일로 보여지는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 3.jpg

  3. 움짤은 "움직이는 이미지"라는 뜻으로 대문 이미지, 포스팅에 삽입할 이미지, 댓글용 이미지에 많이 사용합니다!

글하단에 넣을 움짤이 필요하시다고 하셨는데요~
원하시는 디자인 스타일이나 넣었으면 하는 글귀 같은걸 좀 더 자세하게 말씀주시면 @binterest 님께 좀 더 잘 어울리는 작업물을 만들어 드릴수 있습니다^^

@gold2020 님, 친절한 설명 정말 고맙습니다. 설명을 보고 변덕을 부려도 될까요? 움짤 대신이 대문이미지가 탐나네요 6^^;; 대문이미지에 대한 컨셉에 대해선..음.. . 바로 위 @gold2020 님의 대문이미지처럼 가운데 여백에 글을 담고 주위에 적당한 배경이 있으면 좋겠어요. 가운데 글은 binterest :: business interest // 아래로 작게 흥미로운 사업아이템, 비즈니스아이디어, 실용/컨셉디자인을 소개합니다. 이면 어떨까 싶네요. 색상과 배경은 알아서 해주시면 좋겠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_^

당연히 가능하지요~ㅎㅎ말씀 받자옵겠나이다~ㅎㅎ

감사합니다!!! ^ㅁ^

와 제가 드디어~!
어떤걸 할지 고민되네요 ㅎㅎ 움짤하고싶은데 어떤걸 말씀드리면 제작하기 좋을까요??

디자인 스타일이랑 들어갔으면 하는 글귀를 말씀주시면 됩니다^^

사실 제가 쓰는게 여행/맛집/경제(암호화폐)인데..
여행쪽을 주로 올리니 여행하는 경제학자 느낌 어떨까요?
움짤말고 커버로 할게요!

넵! 말씀데로 작업 진행해 보겠습니다^^

요 이벤트 너무 당첨되고 싶었어서 정말 기뻐요^^
윗 분처럼 대문/커버/움짤의 차이를 정확히 모르는데
글 마지막에 follow @agee00<-이런거 달 때 쓰는 배너 부탁드려도 될까요? 여행이나 사진을 나타내는 이미지가 들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커버이미지는 "https://steemit.com/@아이디"주소로 들어왔을때 제일 상단에 보이는 이미지입니다!
    이미지 2.jpg

  2. 대문은 포스팅에 제일 처음 올린 이미지 입니다. 리스트 페이지에서 썸네일로 보여지는 이미지 입니다^^
    이미지 3.jpg

  3. 움짤은 "움직이는 이미지"라는 뜻으로 대문 이미지, 포스팅에 삽입할 이미지, 댓글용 이미지에 많이 사용합니다!

아 이런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그럼 커버로 부탁드릴께요~
포함하고픈 문구는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직장인입니다”로 부탁드리고, 이미지와 색감은 gold님의 감각에 맡길께용🤗 잘 부탁드려요~

넵~알겠습니다~^^열심히 노력해서 이쁜 디자인 나올수 있도록 할께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열일하는 짱짱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