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 #4 +300팔로워이벤트-종료되었습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DQmNoxws8GBdBwZQ5voWJotfuKtALVCyJMgc7B8choyza9S.jpg

디자인을 사랑해주신 많은 이웃 분들을 위하여 정기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300팔로워가 넘은 기념으로 좀 더 많은 분께 작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청 방법]
이글에 보팅하고 팔로워해주신 후 댓글에 "@주사위" 달아주시면 되구요.
제일 높은 숫자인 1분,
제일 낮은 숫자 1분,
제가 돌린 주사위와 가장 가까운 숫자가 나오신 1분,
이렇게 총 3분 께 디자인 작업 해드리겠습니다^^

[기간]
기간은 일요일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일요일 오후 늦게 당첨 되신분 말씀드리겠습니다!

매주 토요일에 1분을 선정해서 필요하신 디자인 작업을 해드립니다^^
대문, 베너, 움짤 가리지 않고 제가 작업할수 있는 한도내에서 ㅎㅎ
원하는 디자인 1가지를 해드릴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Sort:  

아 이번에도 깜박하고 놓칠 뻔 했어요~
드디어 드디어 내게도 기회가 오는 것인가~ 자 돌려보자~
스티밋에 존재하는 주사위야~ 넌 내친구야~ 사랑해 주사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flightsimula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최저라도 나오길 바랬는데..크흑...ㅠㅠ

주사위가 항상 높은 값에만 반응을 하다보니 이런 사태가 벌어진 것 같습니다. ^^;;
기회는 늘 있는 것이니깐요~ ^^

요즘 저도 주사위가 호응해주지 않아서 속상했는데 하늘님 같은 마인드로 ㅎㅎㅎ기회를 노려야겠네요!!

ㅎㅎㅎ 네~ 웃으면서 긍정적으로~ 평화롭게~ 릴렉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이놈의 주사위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해주었거널... 콱 그냥!!~~

자 저도 한번 가 보겠습니다!! ^-^ ㅎㅎㅎ
오랜만이다 @주사위 야!!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newiz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5이 나왔습니다.

반가워요~주사위친구~ㅎㅎㅎㅎㅎ

ㅠ_ㅠ 35라니...너무 어정쩡한 숫자네요 ㅠ _ㅠ
역시 정스님과 심시미가 절 싫어하는 것이 분명함!! ㅠㅁ ㅠ ㅋㅋㅋㅋㅋ
꼭 만들고 싶은 대문이 생겼는데 아쉽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그래서 전 멀티디자이너님만 믿겠습니다!!
꼭!! 35가 나오셔야 합니당!! 'ㅡ' ㅋㅋㅋㅋㅋ

주사위야 들었니? 내일 니가 할일이 생겼구나! 힘내라! 이번에는 내말좀 잘 듣자꾸나!! 알겠지? ㅎㅎㅎㅎ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곧이네요 :)

감사합니다!! 어느새 300팔로워라니~감회가 새로워요^^

@주사위
으아아 이벤트 감사합니당. 제발 가즈아~~

실망하지 마세요.
@ghdcks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gee0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왠지 토요일은 내게 행운이 올것같은 기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yani9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닿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디자인 잘하시는 분을 보면 신기신기하단 말이죠.. 저는 디자인 감각이란.. 하.. ㅋㅋ

왠지 센터링님 디자인하시면 완전 감각적으로 개성있게 잘하실꺼 같은느낌인데!!
한번 해보시면 어떠실지 ㅎㅎㅎ생각보다 쉬워요~ㅎㅎ

뽀샵이나 일러나 다 다루기는 하지만 ㅋㅋㅋㅋ 뭐랄까 제가 만들면 .. 음... ㅋㅋㅋ 그래서 뭐 할일 있으면 최대한 자제하고 심플하게 작업을 ㅋㅋ

자제 하시지 않은거 한번 포스팅서 보고 싶습니다!! 방송으로 하셔도 재미있지 않을까 싶은데요~ㅎㅎㅎㅎㅎㅎㅎㅎ

보노보노 PPT 수준의 디자인이 탄생하지 않을까요? ㅋㅋㅋ 툴기능 찾느라 하나 세월 디자인 소스 찾느라 한세월 ㅋㅋㅋ

움짤 받고 싶었는데 아직 된건아니지만 미리 감사드립니다 ㅎ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저두 멋진 디자인 받고싶네요ㅎㅎ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wcn0013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keyd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딱 필요한 이벤트예용
대문^^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mimist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oon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7이 나왔습니다.

움짤 디자인 한 번 신청해봅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yangmok70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꼭 당첨되길!팔로우도 하고 갑니데이^^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oldgold9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eyebus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와..300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interes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팔로잉도 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실망하지 마세요.
@pubert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워 축하해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이건 38광떙!
@zzong8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8이 나왔습니다.

오~ 일단 이번주는 3명 안에 들면되니 확률은 올라가네요 ㅋㅋㅋㅋ
설마 이번주도 안되겠어요 ㅋㅋㅋㅋㅋ 되긋지~!!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suhouse090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 수고하십니다 ~
골드님 굿굿굿~

항상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우왓 축하드려요!!
저도 얼른 달성하길 기원하는 마음을 가득담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artist-ej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4이 나왔습니다.

매주 하시는 재능나눔 ㅠㅠ 멋지십니다.
소소하게 응원만 하고 갑니다.~! 화이팅~!!

축하드립니다 :) 저도 참여해보겠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cchyy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대박입니다. 원샷 원킬이십니다. ㄷㄷㄷㄷ
축하드립니다. ^^

우와~빼박 1등이십니당!! ㅎㅎ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gold202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골드님 안녕하세요~ >_<)/
저 스파 100임대 받아서 보팅 해드릴려고왔어요~
쪼야님 엽서는 받으셨나요~? 궁금궁금

우와~~임대 축하드려요~ㅎㅎㅎ
엽서는 아직입니다~ㅠㅜ 요즘 손꼽아 우체통만 보고있답니다ㅎㅎ

임대 축하 감사합니다~
새로운 경험이라 너무 재밌어요 ㅎㅎ

아. 아직 안왔군요 ㅠㅠㅠ 아직도 엄청 설레고 계시겠군요~ㅎㅎ
아참 골드님 저 포스팅 방금 올렸어요~
대학교 생활때 졸업작품에 냈던 디자인 올렸어요~
스팀잇은 영상 링크만되서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서 링크해 두었어요~

https://steemit.com/kr/@chosk/5qvqkz-chosk

재동의 감사드립니다 +_+!

당연한건데 그리 말씀주시니 더 감사합니다!! 르바님^^ㅎㅎ

아까비 ㅎㅎ
시간이 지났네요
주사위.jpg

아흑~아깝네요 ㅠㅜ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