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리아의 두번째 이벤트 ❤️ 초콜릿, 티그레!

in #kr-event6 years ago

B0F0A4C5-8801-47BE-B15C-C57FCC38065A.jpeg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아~^.^
오늘은 저에게 또 다른 도전이 될 수 있는!
200분 팔로워 기념 이벤트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E8618A7F-AB1F-47D4-A376-8188189E1F87.jpeg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과 ‘진정한 소통’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요.
그래서 참 기쁩니다. : )

다음주, 큰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이벤트를 열어보려고 합니다.

파베초콜릿과 티그레를 만들어서 보내드려요!!

15817F97-7A81-4BDD-A7CE-E783D3BB4F6B.png

이벤트 방법 !

해피리아를 팔로우 해주세요!
리스팀부탁드립니다!

2월 28일 저녁 7시까지입니다^^
발표도 밤에 바로 할게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439835A6-8126-424F-8D6A-1E2E3DA92950.jpeg

37D8C0A0-6308-4054-AC89-24837304955A.jpeg

요렇게 두가지 만들어서 보내드릴게요!

총 5분 뽑아서 드릴게요^.^

늘 저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200팔로워 진심으로축하드려요.당연히
이벤트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여!!!!

ㅎ와우~~~이벤트 참여해봅니다.
일빠따 ㅋㅋ

감사합니다아~~!!!!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도 한번 참여해보겠습니다~~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는 한번 당첨 됐으니 다른분들을 위해 패스~~
맛있겠따~~~^^.응원하고 갑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있게 드셨다니 너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200 팔로워 정말 축하 드려요!
저도 참여해봐도 되겠죠?

팔로 / 리스팀 / 보팅 완료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당!!!!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우와~~ 팔로우 및 리스팀 하면서 참여합니다!
보팅도 꾸욱~

감사해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당~~!!!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보팅 앤 리스팀 완료!^^ 팔로우는 예전에 완료!^^

우왕 ㅎㅎ 갑사합니당!!!!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우 정말 축하드립니다.
전 보팅으로 응원만 할게요.
당첨은 양보합니다.

감사해요!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해피리아님 반갑습니다^^! 베이킹을 하시는 분이셨군요! 파베초콜릿과 티그레가 정말 먹음직 스럽게생겼어요! 실제 판매하는 것 같다는!!! 저는 호두에 거주중이라 이벤트에 참여는 못하지만 팔로우 하고 갈께요^^좋은 하루 보내세요!

호주에 살고 계시는 군요! ^^ 감사합니다.ㅎ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ㅎㅎ

감사해요!!!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주변 뉴비 재밌는 글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제가 임대받은 스파로 이벤트 중이거든요^^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우왕ㅎㅎㅎ 감사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세여!

팔로우 보팅하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번엔 저도 참여해봅니다 ^^

우와 ㅎㅎ 감사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받으시는 분들은 너무 좋을거 같아요

예쁘게 봐주시니 너무 기뻐요 ㅎㅎㅎ
고맙습니다!!!^^

우와 벌써 200분이라니!! 축하드려요!! 이번에는 보팅과 리스팀으로 응원만 하겠습니다!! 많이들 참여해주세요!!

우왕 감사해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저도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저도 리스팀하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으아~~초콜릿 정말 맛있어 보여요..ㅜㅜ
저도 참여합니다~! ^^

좋게 봐주셔서 너무너무감사합니다 ㅎ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appylia님,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제 포스팅에 다녀가셔서 저도 방문했는데.. 기쁜 잔치를 나누는 중이셨네요. 이렇게 기쁜날 방문해서 댓글을 남길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저도 300팔로워 중 1명이 되기 위해 팔로하고 갑니다.
앞으로 생초콜릿처럼 달콤하고 말캉말캉한 소식들로 자주 소통하는 사이가되면 좋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
저도 gilma님과 연이 닿아서 자주 소통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도 보팅으로 응원!! ㅋㅋ 근데 너무 소정이라 ㅋㅋㅋ 으쌰으쌰 화이팅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200팔로워 축하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ㅎㅎ

우왕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이벤트.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 200+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저도 열심히 해보고 있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해필리아님의 티그레 와 초콜릿 맛 볼 수 있는 건가요!! 이런 기회를 놓칠 수는 없죠 :) 신청합니다!! 쑥쑥 크는 해필리아님의 블로그! 응원해요 :)

우와 ㅎ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 )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구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오. 맛있겠어요!!

미쿡에 있어서 신청은 못하지만
마음으로 참가해 보겠습니다 ^^

즐거운하루되세요~~

감사해요!!!! 미국은 저희 언니가 살고 있는 곳이어서 너무 마음이 가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맛있게 먹어보고 싶습니다.ㅎㅎ

맛있어 보이나요.?ㅎㅎ 너무너무 감사해요!!!!!^^
열심히 하고는 있는데 잘 봐주시니 기쁠뿐입니다. :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와 너무 이뻐요^^

정말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너무 기쁘네요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우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저도.. 당첨확률은 적겠지만 우선 질러놓고봅니다!! 신청이에요~~

신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니 행복할 뿐입니다. 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워 넘나 축하드려용! 어느분이 해피리아님의 선물을 받으실지 기대되네요๑′ᴗ‵๑

우왕 ㅎㅎㅎ 감사합니다!!!
무작위로 공정하게 뽑으려고 하고 있어요!!! 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성장 속도가 빠르시네요.^______________^
앞으로도 멋지고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시길 바래요!! 화이팅!! 아자!! 아자!!

화이팅!!! ㅎㅎㅎ 감사합니다.^^
울곰님의 귀여운 만화가 너무 좋았는데 자주 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여!

오오 맛있는 음식 이벤트 완전 좋아요!! ㅋㅋ 200팔로우 축하드리면서,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 맞다 리스팀도~!

감사합니다아 ㅎㅎㅎㅎ 좋게 봐주시니 너무 행복하네요!!!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늘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200팔로워를 넘어 2000팔로워 가즈앗!!!
fcabacaf3c3cdc65d77ba871cafd53db.gif

ㅋㅋㅋㅋㅋㅋ가즈아!!!!!!!!!!!! ㅎㅎㅎㅎ 빵터졌어요!!!
함께 성장해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용!!!

와우 직접 저런걸 만드세요? 와우 대단하시네요 ㅎㅎㅎ 금손 여기 또 계셨네요 ㅎㅎ
200팔로우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스팀이어가서 좋은소통해요 ^^

네네!! 너무 감사해요~~~~^^
금손은 ... 아니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당!
앞으로 함께 성장해요!^^

축하드리고 참여학니다…

우앙 ㅎㅎ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아아앙대...ㅠㅠㅠㅠ늦었따..흑흑
지금이라도 ㅇ.ㅏㄴ...되겠져...?
흑흑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우왕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