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1만 SP 기념, 1주일간 매일 보팅해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0.

필승! @hellocrypto 일병 크립토입니다 :)

10,000 SP를 임대한 기념으로 총 16분께 1주일 간 보팅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어제 임대 받은 이후 스팀 가격 하락으로 풀보팅의 힘이 $2.40 -> $2.36이 되어버렸네요 흙흙. 최대한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Vote Weight은 80%로 하겠습니다 :) Voting Power 충전 중이며 80% 이상 유지될 예정입니다!

진행 방식.

  • 한국시간(GMT+9) 기준 최대 하루에 한 번, 1주일 간 매일 보팅드립니다
  • 보트 당 평균 $1.7 예상하시면 됩니다
  • 좋은 글을 선정하여 하루 1~3개 풀보팅 ~$2.36 드립니다
  • #hellocrypto를 첫 번째 태그로 사용해야 인정되며, 무성의한 글은 제외됩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참여 방법.

  1. 팔로우 + 업보트를 한다
  2. 댓글로 참여의사 밝힌다
  3. @hellocrypto에게 4SBD를 송부하면 자동 지원 완료!

신청 기간.

2018.03.07 ~ 08 (목, 자정)

보팅 지원 기간.

2018.03.09 (금) ~ 15 (목)

지원 인원

선착순 16명

기타 사항

  • 리스팀 하신 분들 중 랜덤 4분에게 0.5SBD씩 보내드립니다
  • 16명 초과 시, 당연히 전액 환불드립니다!
  • 신청 성공 여부는 댓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주로 보팅 시간대는 오후 7~9시입니다. 당일 글 보팅 못 해드렸으면 다음 날 보충해드리겠습니다

비록 무상으로 못해드려 송구하지만, 1주일간 매일 $2에 근접하는 보팅을 보장받는 재미를 함께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에서 글을 쓰다 보면, 사람인지라 적은 보상 금액에 실망하는 순간이 있기 마련입니다.

스팀 커뮤니티에게 꼭 어필되지 않더라도, 본인이 작성하는데 재미를 느끼는 주제와 내용을 마음껏 풀어주세요 :)

이만, 일병 상병(진) 에헴 크립토 @hellocrypto 였습니다. 필승!

마감되었습니다 :)

Sort:  

신청해봅니다. 아직 기회가 있을까요?

죄송합니다ㅠㅠ 더 이상 받으면 각자 나눠받을 파이가 작아질 수 있네요. 아쉬우시겠지만 다음 주에도 열테니 그때 함께 해요 @browniebear님!!

아 괜찮습니다^^
다음기회를 기대하죠.

참여 하겠습니다!!!!!!! 으햣!!!
4스달을 보내겠습니다!!!!

으아닛! @j-data님! 이렇게 빨리 참여자가!!

(1/16)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으앗!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9일 부터니까 9일 부터 태그 달아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 헤헤헤헤
이런건 속도가 생명이죵!

신청합니다 .
스달송부완료!
리스팀완료!

@smigol님 신청 감사합니다! 저도 어서 휴가 나가서 배그 하고 싶네요 배그배그

(2/16)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참여 합니다^^
팔로우,보팅,리스팀 완료
4스달 송부완료

반갑습니다 @autokjk70님!! 한 주간 잘 부탁드려요

(3/16)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네.감사합니다^^

참가합니다.
송금했습니다.

오당케남자 @backdm님 확인되셨습니다!

(4/16)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hellocrypto 님 안녕하세요.
혹시 제 금요일 글이 보팅이 안들어간게 아닌가 싶어서요 ㅠ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kr.com/hellocrypto/@backdm/6pqnkt

금요일은 따로 안 쓰셨고 링크는 목요일 11시 25분 글이라 봇이 인식 안 했네요~ 수동 등록해뒀으니 아마 밤이나 내일 아침쯤 갈거예요 :)

스파업 해서 스달이 없네요... ㅋㅋㅋㅋ ㅠ-ㅠ

앗ㅠㅠ 스파업의 딜레마... 한 주 진행해보고 잘 운영되면 또 열게요 @ribai님!

신청합니다~
팔로우,송금,보팅,리스팀 완료했어요~

(5/16) @dropthebeat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저도 참여해봅니다. ^^
송금완료했습니다. ^^

(7/16) @jhani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참여하겠습니다~^^
송금완료~~팔로우 보팅 리스팀 완료

(6/16) @springlining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저도 신청합니다~

4SBD 송부하였습니다.

(8/16) @goodhello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hellocrypto를 첫 번째 태그로 사용해야 인정되며 이말은 태그 5개 써 넣을때 맨 처음에 #hellocrypto 이걸 넣으라는 말씀이시죠??

윽 오해의 소지가 있겠네요.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됩니다 :) #는 마크다운 때문에 넣은거였어요~ 첫 번째가 아니면 태그가 보팅 받은 이후 수정될 가능성도 있어서 그렇습니다!

아 그렇군요.
잘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하겠습니다..^^

4스탈 송부했어요^^ 리스틈, 팔로우, 보팅 모두 완료^^

(9/16) @dandelion102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안녕하세요..수요일과 목요일 글에 보팅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넵 확인했습니다 :) 수요일 업보팅 갔으며, 목요일 글은 파워충전 해서 오늘 밤쯤 갑니다. 1주일간 꾸준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신청해봅니다^^

송금완료 리스팀해갑니다

(10/16) @bella99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저도 한번 신청해보겠습니다!!

신청합니다
업보트
스달
리스팀완료

(11/16) @forealife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벌써 이벤트를 하시는군요 저는 참여하진 않지만 응원할께요^^

넵 3개월간 마구 달립니다! 슈퍼자이언트님 응원 감사합니다 :)

참여신청합니다 :)
팔로우, 업보트, 4달러 송금, 리스팀 합니다.
감사합니다~!

(12/16) @ycreator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네 이벤트 참여하며 글쓰기 생활화를 좀 더 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보다 부지런해지기 위해 SP 임대를 했는데, @ycreator님도 이번에 꾸준한 글쓰기가 생활화 되길!

네 즐겁게 글쓰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해야할 조건이 있으면 조금 더 동기부여가 되는 것 같아요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즐건 오후 되세요~~^^

참여합니다!!

늦었나요 ㅠㅠ

네ㅠㅠ 환불드렸습니다 :) 다음 주에 참여해주세요!

3.9스달 뿐이네요 ㅋㅋㅋㅋ 눈물이...ㅠㅠ

하ㅠㅠ 딱 0.1 스달 아쉽네요. 자리가 남았으면 받아드리고 싶지만... 한 주간 잘 진행되면 다음 주에도 다시 열테니 그때 함께 해요 @sweetpapa님 :)

참여합니다 팔로우 보팅 리스팀 완료
송금완료했습니다 ㅎㅎ

(14/16) @ghdcks10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신청합니다^^ 송금했어요.
그리고 진급 미리 축하드립니다!

(13/16) @gteeting80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으핳핳 네 다음 달이면 닉네임 변경해야겠어요 :) 미리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신청합니다 :-) 낼모레부터 시작 가즈아아아~~

(15/16) @yourhoney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이벤트 조심스럽게 신청해봅니다 스달은 일단 송부해 드렸구요 ㅎㅎ

(14/16) @kyungbi105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뜨헉 첫번째를 이제보고 수정햇네요 첫번째로 태그해서 고쳐 놨습니다

방금 업보트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태그는 포스팅 이후 수정이 안 되요 :)

이구 앞으로 주의해서 해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이해 못하는 일인 ㅠ.ㅠ

캬~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진행하시는군요!
저도 신청합니다!!!

(16/16) @akuku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헉 늦고만것인가요... 그래도 신청해봅니다!

정말님까지 해서 신청 종료하겠습니다!ㅎㅎ

(17/16) @jungmal님 참여신청 완료되었습니다 :)
기간: 2018.03.09 (금) ~ 15 (목) / 첫 번째 태그 #hellocrypto 부탁드립니다! ( '#'빼고 'hellocrypto'만 쓰시면 되요)

ㅋㅋㅋ 17/16 이라니 감사합니다!
큐래이션 보상까지 챙겨가실 수 있게 열심히 포스팅할게요 :D

첫 번째 태그로 하는걸 까먹었다가, 글을 수정하려 했는데 첫 번째 태그는 바뀌지 않나봐요 ㅜㅜ 다음글 부턴 첫 번째 태그로 하겠습니다 흑...

넵 괜찮아요 내일 글 부턴 그렇게 해주세요~ 확인했습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글을 못써서ㅠ 그래도 좋은글 보팅하고 뉴비라 팔로 남겨요~ㅎㅎ

네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야구 소식 잘 부탁드려요~

Congratulations @hellocrypto!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65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리스팀 이벤트도 당첨되었나봐요 스달 감사합니다~^^

소액이지만, 그래도 당첨의 기운을 받아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길 :)

앜ㅋㅋ 늦었네요 ㅜㅜ

그래도 다음을 기약하며
팔로우 업봇하고 자주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 기회를 노려보세요...!!

늦게봐서 신청을 못했네요 ㅜㅜㅜㅜㅜ 다음기회를 한 번 노려봅니다!
상병 진 축하드려요 @@@ ㅎㅎ

으핳핳 게다가 잘 풀린 기수라 넘나 햄벆합니다! 축하 감사해요 @now-here님 :)

크립토님
지금 80%보팅 얼마씩 찍히는지 알려주세요

리스팀 하신 분들 중 랜덤 4분에게 0.5SBD씩 보내드립니다
이거 리스팀 선착순 4명이였었는데
바뀌었네요
리스팀이벤트때문에 4스달 송부한거였는데 _;;

안 바뀌었습니다. https://phist.steemdata.com/history?identifier=steemit.com%2Fkr-event%2F%40hellocrypto%2Fkr-event-1-sp-1-16 에서 변동기록 보시면 리스팀은 처음부터 랜덤이었습니다.

아쉽게도 1주일 사이 워낙 급하락 해서 Voting Weight 80%시 평균 $1.25에 보팅파워는 95%~80%일때만 봇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인원 수 계산을 잘못하는 바람에 업보트가 하루정도 밀리고 있는데, 이는 결국 1주일치 글에 다 갈 예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선착순이 아니였나요?
잘 못봤나보네요
사과드립니다.

늦게봐서 아쉽네요
어차피 4.0스달은 있지도 않지만 ㅋ
종종뵈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업무때문에 정신없이 지내다 이제야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크립토님~ 뉴비지원 멋지네요~!^^ 종종 찾아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 수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