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 이벤트 - 6/23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이벤트 인기가 점점 높아지네요 ㅎㅎㅎ 아 글구 일상생활 궁금증 여기다 남겨도 되나요?? 특목고에서는 경쟁이 엄청 치열하다고 들었는데 공부 스트레스를 어케 해소하시나요??? 궁금합니다!!!

Sort:  

그럼요
공부 스트레스 해소라.. 보통은 취미생활로 풀죠 ㅎㅎ
나중에 제 취미같은걸 소개하는글 올리면 되려나요? ㅎ

아하 취미생활로 푸시는군요~~ 네네 만두님 취미생활 궁금하네요 @.@ 근데 뭐 과학고만의 특별한 스트레스 해소 문화??같은건 없나요? 에전에 홍정욱 아저씨는 유학 할 때 미국 고등학교에서 시험 기간에 전교생이 소리지르는 시간이 있었다고 하던데요 ㅋㅋㅋ 글구 동기들끼리 서로 경쟁의식이 높고 뭐 그런건 별루 없나염???

딱히 과학고만의 특별한? 그런건 없는거같아요 ㅋㅋ
동기들끼리 경쟁의식자체는 높은데 그래도 다같이 돕고 그러는 분위기라 필기도 잘 빌려주고 서로 막 물어보고 그래요 ㅎㅎ

흠흠 그렇군요~~ 분위기가 의외로 협동적이군요 ㅎㅎㅎ 암튼 담에는 취미활동을 소개해 주세요^^ 요즘 학생들은 뭘로 스트레스를 푸나 궁금하네요~ 우리 때는 노래방도 셤 끝나면 갔던거 같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