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스팀 달러 결제되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선유 기지』 방문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22_200243304.jpg

회사에서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는 카페 『선유기지』에 다녀왔습니다.

참고
[선유기지] 4월 무료커피 이벤트 안내
https://steemit.com/kr/@seonyu-base/4


짧막하게 소개하자면 이 카페는 9호선 선유도역과 당산역 사이에 있습니다.

커피와 음료를 팔고 있구요!

맥주도 팔기에 퇴근 후 간단히 한 잔 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스티미언 무료 커피 마시러 왔다"고 말씀드리니 친절히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seonyu-base 멋진 사장님 ㅋㅋㅋ


ㅁㄴㅇㄻㄹㅇ.jpg

1층에는 이렇게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간단히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의자가 있습니다.

@levi-chocolat 『코딱지』님의 특별 출연!!! ㅋㅋㅋㅋㅋ

1주일 지나면 삭제 못 한다고 해서 이렇게 뒷 모습만 찍었습니다.


그리고 지하에도 공간이 하나 있었는데요 ㅜ

사람이 계셔서 사진을 못 찍었지만

테이블과 그네 그리고 PT를 할 수 있는 곳(?)처럼 되어 있어서

직장인들 단체 비밀 모임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음 방문 때 사진 찍어 올릴게요!)


ㅇㄹㄴㅁㄴㄹㄴㅇ.jpg

또한 1층에는 이렇게 작은 공간이 있었어요

Business card에도 적혀 있듯이 정말 도심 속의 비밀 아지트를 찾은 기분입니다 ㅋㅋㅋ


너무 잘 마셨고요!

4월 27일까지 무료 이벤트 진행 중이니 서울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스팀, 스팀 달러 경제가 이제 태동하는 것 같아서 너무 기쁘네요!

Sort:  

서울이라 아쉽기는하지만 스달로 결제 할 수 있는 곳들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네요^^

올 연 말에는 더 생기지 않을 까 기대해봅니다!

우앙 박사장님 다음에 또가요~

sure!!! why not?

오옷! 스티미언 무료 이벤트.. 멋집니다..

저도요!! 2일 남았네요 빨리 가보세용

와~스팀달러로 결제되는 곳이 있군요!! 신기방기하네요 ^^ 인천에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니 전국적으로 많아졌으면 더 좋겟어요~~~~

곧 스팀. 스팀 달러 결제 받는 상점이 늘지 않을까요? ㅋㅋ

joeypark님도 다녀오셨군요 ㅎㅎㅎ
서울올라갈때 꼭가봐야할 스팀잇 핫플레이스인거 같아요^^

네 완전 핫 합니다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계신 것 같아요~^^

많은 스티미언 분들의 친목의 장소가 될 수 있을거 같습니다^^
우리 집앞에 개인 카페에도 고래그림이 크게 걸려있던데 사장님께 여쭤봐야겠어요..

ㅋㅋㅋ 알고보니 카페에 있는 사람들 전부 스티미언 아닐까요

대박이에요! 멋지네요~!!ㅎㅎㅎ

스팀 경제가 태동하는 건 이제 시작인 것 같아요 ㅋㅋ

아~ 어제 방문하셨으면 인사를 할 수 있었을텐데 아쉽네요~

아 어제 방문하셨나봐요?? ㅋㅋ

아마 화요일에 방문했던 것 같아요

어제 선유기지에서 밋업있어서 다녀왔어요 ㅎㅎ

대박 사건!

아 danbain 님이 주최하시는 밋업이군요 ㅋㅋㅋ

급히 찾아봤습니다

어떠셨나요?ㅎㅎ

아..어제 얼마나 웃었는지 아직도 배가 땡겨요~😊😊 유쾌한 분들이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ㅎㅎ

나중에 기회가 되면 저도 참여해봐야겠습니다.

양주 2병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저거 맥주일걸요 ㅎㅎ
양주 마신 기억이 없 ㅋㅋㅋ

다음주 금요일날 저도 가보겠슴다!ㅋㅋㅋㅋ

ㅋㅋㅋ 꼭 가보세요

정말 비밀 기지 느낌!

설이라면 저도 꼭 가보고 싶은곳이네요..
아쉽네요 ㅠㅠ.

방금 안 사실입니다

스팀 달러 결제 받는 한의원까지 있네요 대박 사건!

헛 오늘 갔다오셨군요!ㅋㅋㅋㅋ전 어제 선유기지에서 밋업을했습니다 ㅋㅋ

헛!!! illluck 님 댓글 보고 급히 찾아봤더니 주최하셨더라구요 !!! 대박 사건 ㅋㅋㅋ

어떤 내용인 지 보러가겠습니다~

선유기지 카페 저도 가보고 싶네요. 심지어 인테리어도 이쁨

꼭 가보세요 ㅋㅋ 분위기 좋아요

정말 아지트 느낌 확 옵니다 ㅋㅋㅋ 도심 속의 아지트

기회되면 저도 가보고 싶어요~서울언제가려나

서울에서 차츰차츰 결제 영역이 넓어지지 않을까요? ㅋㅋ

아닛..! 부산에도 얼른 이런곳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부산도 조만간 생기지 않을까요??

자영업자 분들이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네요 ㅜㅜ

요새 핫 플레이스군요^^

네 ㅋㅋ 핫하네요

와~ 스티미언들에게 정말 좋은 카페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네 27일 전 까지 가셔서 무료 음료 드시고 오세요 ㅋㅋ

이럴땐 서울 살고 싶네요. 경기도라도~^^
스팀잇 광고조차 본적이 없어요 ~스팀페이 결제하는 곳은 과연 있으려나 궁금하네요^^

그렇군요 ㅜㅜ 점점 번져나가지 않을까요?

스팀 페이는 이 카페에서 된다고 하네요 ㅋㅋ

선유기지 요즘 정말 핫하네요! 27일까지 갈 수 있으련지 ㅠㅠ

ㅋㅋㅋ 늦기 전에 꼭 방문하세욧!!!

요즘 선유기지 핫하네요...
좋은 시간 되셨겠어요..ㅎㅎ

네ㅋㅋㅋ 이번 주나 다음 주에 또 갈려구요

이 카페는 스티미언분들의 성지가 되어가고 있군요 ㅎㅎ

네 ㅋㅋ 스팀을 통해서 마케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적극 보여주는 예네요

요새 핫한 스티미언 성지를 다녀오셨군요 ㅋㅋㅋ
앞으로 스팀의 활용처가 급격하게 늘어날것 같습니다 ^^

수요처가 더욱 늘어나기를 희망해봅니다 ㅋㅋ

저도 스티미언 무료 커피 마시러 가야겠네요. ㅎ

네 27일 까지니 서두르셔야할 것 같아요 ㅋㅋ

스티밋 같이 하는 친구랑 가보고 싶네요! 거기다가 무료라니... 요즘 저기서 밋업도 믾이하고 스티미언들 아지트 될것 같아요 ㅋㅋ

맞아요 ㅋㅋㅋ 갔는 데 서로 스티미언 저격ㅋㅋㅋ

오~~ 꼭 가봐야겠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좋은 하루 되세요 ~ ^^

제가 정말 궁금해서 스달 몇개 있는 걸로 한번 결재해 보러 가봐야겠어요. 어떻게 결재가 되는지 너무 궁금해요.

스팀 페이로 구현하더군요 ㅋㅋ

올 해 스팀이 기대가 많이 됩니다

이번 주 가볼라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ㅎ

좋은 시간 되었으면 좋겠어요 ~ !!

저도 한 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아주 핫 플레이스입니다.

아주 핫 합니다 ㅋㅋ 밋업도 최근에 열렸다네요

선유기지 많이들 가시네요~~~ 부럽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ㅋㅋㅋ 언제 시간 한 번 되시면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조이님^.^ 부지런하세요ㅎ 좋은정보 뿐만아니라
활동하시는건 항상으뜸이네요~✌
점점 활동범위는 넓어져서~직딩이라 바쁜데 더바빠성?
ㅎㅎ 월욜일 비도오고 쌀쌀~뜨끈한점심드셰염^.^

ㅋㅋㅋ뭔가 뭘 해야 직성이 풀리는 것 같아요

오늘 뜨끈한 순두부찌개 먹었답니다!!!

가까우면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도심 속의 비밀 아지트라.. 컨셉도 좋고요.
말씀 하신것처럼 빨리 전국 어디서나 스달로 결제되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올 해 안에 스팀 결제 가능한 곳이 엄청 생기지 않을까요 ㅋㅋ

스팀결제가 슬슬 대중화되고 있네요
스티미언으로서 기분좋아요 ㅎㅎㅎ
편안한 저녁되세요

스프링님도 ㅋㅋ 떡상 가즈아~

대단하십니다. ^^

ㅎㅎ 나중에 여유되시면 방문해보세요

스티미언 인증만 하면 공짜 음료인가요?
민망해서 그냥 돈 내고 먹을듯...저는 ㅋ

인증까지는 할 필요없고 말씀만 드리면 되요 ㅋㅋ

스팀 스달 만원 가즈아~~

올 해는 3만 원 각 나오나요 ㅋㅋ

워어어어 여기 스팀잇 핫플이네요 ㅎ

핫 합니다 아 어제 과음해서 본의 아니게 8시 출근...

스티미언들의 성지 선유기지를 다녀 오셨군요.. 평일에 가보고 싶은데 아이들과 일때문에 쉽게 다녀올수가 없네요 ㅠㅠ

맞아요 쉽지가 않죠

일과 아이들 때문에 ㅜ

월요일 빼고 주말에도 영업하니 나중에 여유 많으실 때 한 번 들려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ㅋㅋ

스팀잇에서 아주 핫한 곳 같습니다
조만간 TV에도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ㅎ

ㅋㅋ 저기 이미 많은 스티미언이 방문했더군요

조만간 언론사에서 취재각일 것 같아요

부산도 생겼고 다음은 어디인가요?
부산 테이블세터도 생겼는데 막상 가서 스팀으로 결제하려니 스팀이 너무 아까워서 포기했습니다.ㅎㅎ 돈보다 스팀이다!

ㅋㅋㅋ 지금은 저도 돈보다 스팀인 것 같아요

좋은 이벤트 다녀오셨네요 ~~ ^^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네 ㅋㅋ 유나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