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암호화폐&블록체인 유료 초급 강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0.3 고정 보팅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케이체인 아카데미 블록체인 스쿨.PNG

안녕하세요 Joey Park 입니다.

암호화폐&블록체인 유료 초급 강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2.PNG

첫째 날에는 이론 위주로 강의가 진행되구요~

둘째 날에는 실습 위주로 진행됩니다 (:

55.PNG

날짜는

7월 24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

7월 26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

로 예정되어있습니다.


fdvcz.PNG

장소는 신논현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습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케이체인 아카데미 블록체인 입문교육 (introductory course)

수퍼 얼리 버드는 10만 원에 신청이 가능해요~


필요하신 분께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만 더 일하면 금요일이네요.

이번 한 주 잘 보내셨나요?

조금만 더 힘내봅시다!


리스팀 하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최신 글에 $0.3 고정 보팅하겠습니다.

Sort:  

마감

좋은 강의인 것 같아요! 커리큘럼도 짜임새 있게 잘 짜여진 거 같아요 리스팀 하고 갑니다 ㅎㅎ

[kr-event] 암호화폐&블록체인 유료 초급 강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0.3 고정 보팅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

오호! 참석하긴 힘들것같지만 응원합니다 조이님!+_+

응원 감사합니다!

@chrisjeong 님 꾸벅

이론과 실습을 모두 할 수 있는 좋은 강의군요.ㅎ

감사합니다! 한손님 명성도 60되셨군요!!! 축하드려요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늘 응원 감사드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Hope the event will be interesting.

Thanks :)

It's a nice event :P

저처럼 백번 들어도 못알아 듣는 사람에게 딱일듯 싶네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겠어요~

항상 응원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리스팀 및 보팅완료했습니다.
응원할게요! 화이팅

Would there be English text on your posts @Joeypark

:P I will post written by English later.

너무 무지해서 듣고 싶지만 먼 타국에 있어서 아쉽네요.
리스팀 보팅하고 갑니다. :)

실습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꽤 궁금하네요. 리스팀하고 강의실 꽉 치기를 응원할게요.

대박사건!!

응원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피드에서 놓쳤었네용...ㅠㅠ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보팅 감사합니다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조이님! ! 좋은 강의 많이 참석했음 좋겠네요
리스팀해요
항상힘내시고 응원드립니당~~~~^

🐳 🐳 🐳 🐳 🐳
조이님 와아~~^ ✌ 명성60 됐어요^♡^
축하추카~🎂앞으로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

리스팀 합니당^^
좋은활동 많이하시네용^^화이팅입니당^^
항상감사드려용^^

제가 감사합니당^^
강의로 인해서 블록체인을
일반인이 알수 있는 좋은
기회에 창이 되길바랍니당^^

좋은 강의네요^^ 리스팀합니다.👍

좋은 내용 감사드립니다. 리스팀 완료했습니다.

리스팀 했습니다.
그런데. 강의 내용이 좀 너무 기초라는 생각이 드네요..

[kr-event] 암호화폐&블록체인 유료 초급 강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0.3 고정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

정말 입문자를 위한 강의구요

중급 강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은내용 감사해요 리스팀 했어요

좋은 정보인것 같군요 ㅎㅎ 리스팀 하고 갑니다 ㅎㅎ

좋은 강의일거 같네요 ~~~~
근처에 있다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

토큰포스트-케이체인, 블록체인·암호화폐 정규 입문·중급 교육과정 개설…오는 24일부터

https://tokenpost.kr/article-3432

기사까지 찾아주시고!!! 감사합니다 꾸벅

블록체인 널리 알려줘서용^^
뉴스에도 여러가지 나왔네용^^

 6 years ago  Reveal Comment
 6 years ago  Reveal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