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영상 2부 / 최대 $0.4 보팅, 행운의 $1 스팀달러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1.PNG

안녕하세요 Joey Park 입니다.
업비트에서 상장 직후 128% 급등하면서 주목을 끌었던 IOST! 기억하시나요?
1부에 이어 2부입니다.
1부 이벤트에 아직 참여하지 않았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영상 1부 / 최대 $0.4 보팅, 행운의 $0.7 스팀달러
영상 링크와 요약은 아래에 있습니다 :)

영상 링크 : IOST 공동 창립자 지미 정(Jimmy Zhong) 인터뷰

2.png

요약(Summary)

ff.png

Q1 : 사용자에게 IOST가 제공하는 기술적인 이점이 무엇인가요?

구글이나 라인을 사용할 때, 플랫폼 기술을 이해할 필요가 없잖아요?

블록체인 기술도 이와 같이 알게 모르게 적용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IOST는 그런 미래를 그립니다.


3.jpg

Q2 : Dapp(Decentralized application)의 종류로 금융, 게임, 지갑 등이 있는데요. IOST는 무슨 종류를 우선 순위로 하고 있나요?

어떤 Dapp이 개발되든 환영하지만

우리의 개발 측면에서 보면

개인적으로 컨텐츠 분배, 소셜 네트워크, 금융가 우선 순위입니다.


seoul-410266_1280.jpg

Q3 : 최근에 IOST는 업비트, 고팍스에 상장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 확장에 집중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랜 시간 동안 한국 시장을 지켜봤습니다.

한국 분들과 더 많은 얘기를 나누고 싶네요.

이를 통해 한국의 개발자와 여러 방면으로 협업을 하고 싶습니다.


zcczc.png

Q4 : 최근에 고팍스 거래소에서 200만 개의 IOS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추후에도 진행 예정입니까?

잠재적으로 그렇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토큰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대중에게 알려서 IOST 한국 커뮤니티를 키우고 싶습니다.


arm-1284248_1280.jpg

Q5 : IOST 가치를 올리기 위한 계획이 있나요?

IOST는 장기적인 프로젝트로서 2019년에 여러 Dapp이 쏟아질 것이고

User도 많이 확보될 것입니다.


ddd.jpg

Q6 : 메인넷 일정은 언제인가요?

올해 말이나 내년 초에 출시 예정입니다.


꽃길만 걷즈아.gif.gif

이벤트 참여 조건

링크 : IOST 스팀잇 계정
1. 위 링크로 접속하여
2. 팔로우 및 최신 글에 업보팅
(금액 무관, 응원의 댓글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
3. 아래 예처럼 화면 캡쳐하여 댓글 남기기 → $0.3 보팅
4. 이 글 리스팀까지하면 → $0.4 보팅
(앞의 과정을 모두 마친 분에 한하여!)
5. 행운의 $1 스팀달러를 받기 위해 @주사위를 댓글에 반드시 작성!
제 주사위와 일치 또는 가장 가까운 3분께 $1 스팀달러를 송부합니다.
(선착순, 주사위 기회는 1번)

참여 예시 댓글

d.PNG

팔로우 및 최신 글에 업보팅 완료 했어요~
응원의 댓글도 남겼습니다!
@주사위

조건 미충족시 댓글 및 보팅 진행하지 않습니다.
참여 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혹시 내용이 틀리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2018-08-10 09.42.58.jpg

팔로우 보팅 응원댓글 리스팀 완벽완료!!
조이님! 시원한불금 되세요 항상응원드려용~~~^💓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ongsa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kr-event] IOST 공동 창립자 인터뷰 영상 2부 / 최대 $0.4 보팅, 행운의 $1 스팀달러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항상 참여 감사드려요 홍삼님!!!

더 자주 찾아뵈었어야 했는데 이벤트로만 찾아뵙게 되네요 ㅜㅜ

KakaoTalk_20180814_043531998.jpg

리스팀.응원메세지.보팅 완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ceramic-hak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oeypar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IOST 팔로우 ,보팅 ,응원댓글,이 포스팅 리스팀 까지 완료 했습니다.
546.png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ocudai-ju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행운의 $1 스팀달러 당첨 축하드려요!!!

스팀달러 발행이 중지되어 1 스팀 송부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

열정을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조만간 글 읽으러 갈게여!!!

팔로우하고 최신글에 업보팅 하였습니다.

Screenshot_20180810-084603_Samsung Internet.jpg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npig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3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우 및 보팅 완료!!
![A1FA4B3B-E1A3-47E3-AA26-22F90601A0E9.png](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troubletor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3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선참여, 후리딩!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직접 참여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려요!!!

응모.jpg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dskle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행운의 $1 스팀달러 당첨 축하드려요!!!

스팀달러 발행이 중지되어 1 스팀 송부합니다!

이벤트.jpg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esi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행운의 $1 스팀달러 당첨 축하드려요!!!

스팀달러 발행이 중지되어 1 스팀 송부합니다!

image.png

캬~~~!

이벤트는 이벤트다워야 한당~! - 카비님 ㅋㅋ

이벤트가 점점더 모바일에서 대략난감함~! ㅋㅋㅋㅋㅋ

참여 완료~!
4종 종합세트 완료~!
(팔뤄, 풀보팅, 댓글, 리스팀)

@주사위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bluenge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스파시바님 항상 참여 감사드려요!!!

복잡하지만 ㅜ 다음에는 쉬운 이벤트로 준비해볼게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creenshot_20180810-150952_Samsung Internet.jpg

업보팅, 팔로우 완료. @주사위
이렇게 하는건가요?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mongssb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캡처.JPG

IOST 홀더라면 당연히 참석이죠~^^
불금 보내세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epitt92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반갑습니다.
초보입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3가지 모두 완료입니다~^^
@주사위
20180810_194442.png

실망하지 마세요.
@sbw777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이오스트에 대해 관심이 생기네요 ㅋ 조이님

저도 이제 관심이 생기고 있습니다 ㅋㅋㅋ

팔로우 보팅하고 왔습니다. 첫번째 글이 아닌 두번째 글에 보팅해서 보팅은 캡쳐에 안보이네요.^^;
Screenshot_2018-08-12-21-47-04.png

참여 감사합니다^^

12.jpg

팔로우, 업보팅, 리스팀까지 완료했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krbo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iost.jpg
팔로우, 업보트, 댓글, 리스팀 완료!
@주사위

딱 중간이네요 ~!
@akuk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0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팔로우 및 최신 글에 업보팅 완료 했어요~
응원의 댓글도 남겼습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oodhell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5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하셨다가 취소하셨는데 혹시 왜 그런거죠??

$0.3 보팅이 아니라 $0.36 보팅이라서 점심 먹고 수정할려고 했어요 ㅎㅎ

앗 그러셨군요.. 전 팔로워 저거 때문인지 알았어요

분명히 팔로워 했었는데 캡쳐 당시에 팔로워가 저렇게 나왔네요

그래서 혹시나 확인해 봤는데 팔로워 한게 맞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네 ㅜ 오해를 삼게 되어 죄송합니다

연휴 푹 쉬세요~

아니에요 감사합니다.

팔로워 해도 가끔 저렇게 뜨던데 제가 확인을 안하고 캡쳐해서 혹시나 싶었네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image
image

팔로우 보팅 완료 리스팀 했습니닷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booaa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a.png

참여완료했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uddenly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3이 나왔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