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를 모집합니다! / $0.30 고정 보팅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1.png

안녕하세요! Joey Park 입니다 (:

Kchain이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BlocKaster) 1기를 모집합니다!


2.png

월 2회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운영 예정이고요 ^^ (7~9월)

전공과 상관없이!!! 대학생이든 휴학생이든 참여 가능합니다!!!

자세한 선발 기준은과 접수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신청 링크 :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 모집


3.png

운영 내용으로는 컨텐츠 제작과 기획 회의 진행 그리고 멘토링 교육이 있구요

다양한 기자단 활동 혜택이 있습니다 (:

신청 링크 :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 모집


꽃길만 걷즈아.gif.gif

이벤트 참여 방법(이벤트 참여 기한 : 이 글의 payout 시점)

· 리스팀 후 댓글에 참여했다고 해주시면됩니다.

(수동으로 확인하며, 링크 달 필요 없이 최신 글에 0.30$ 고정 보팅 합니다. 너무 쉽죠?)


보팅은 오늘~내일 중 진행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및 응원 부탁드릴게요!

주변에 아는 대학생 있으면 좋은 프로그램 소개시켜주세요~^^

(관심있는 분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신청 링크 :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 모집

Sort:  

마감

리스팀했어요~

[kr-event] Kchain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 1기를 모집합니다! / $0.30 고정 보팅

@levi-chocolat 님 리스팀에 kr-youth 방 홍보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에 보팅할게요! 최근에 작성한 글에 제가 보팅을 해서...

활기찬 오후 되기를!

대학생들이 암호화폐에 많은 관심을
가지면 좋겠어요~ 응원하고 갈게요 ㅎㅎ
@joeypark님의 뉴비지원 잘보고 있어요
보이는대로 지원갈게요!!

@springlining 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ㅜㅜ

월 2회니 많은 대학생 분들이 부담없이 신청했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ㅋㅋㅋ

활기찬 오후 되시길!!!

항상 좋은 일을 많이 하세요!! =b

@fenrir78 님 감사합니다 ㅜㅜ

더 좋은 글과 더 좋은 이벤트를 항상 연구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

kr-youth 태그를 사용하셔서 대학생 블록체인 기자단을 모집하셔두 좋아염~ ^^ 보팅하구 리스팀합니다~

@newbijohn 님 덕분에 kr-youth 분들이 생각났어요!!!

감사합니다 꾸벅!!!

오오~~다행이네염 ^^

우리 kr-youth 분들이 참여 하시면 참 좋겠네요
리스팀 합니다 ㅎ

와 그러네요! 단톡방에 올려야겠어요!

@levi-chocolat 님 너무 감사드려요!

참여 감사합니다!!! youth 분들 덕분에 힘이 나네요!

리스팀 참여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

젊은이여 일어나라~ ㅎㅎ 참여합니다

리스팀~~

참여 감사합니다 ^^ 꾸벅

멀여 ㅎㅎ 적극 참여해야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네요.
@홍보해

@gidung 님 너무 감사드려요 !!!!!!!

@joeypark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gidung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보팅했어요^^

감사합니다^^

대학생이 아니라 유감이네요. ㅜㅜ 대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것 같네요. 아쭈 좋았스요. 대학생들은 ㅋㅋㅋㅋ

아쉽네요 ㅜㅜ 다른 좋은 프로그램 있으면 나중에 소개 시켜드릴게요~

리스팀 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리스팀! 참여해욤
조이님 이벤트 응원하며 홧팅^♡^

참여 감사합니다^^

리스팀했습니다. 열정있는 대학생 분들이 지원했으면 좋겠네요. :)

참여 감사합니다^^

대학생이 아니어서 아쉽지만~ 리스팀으로 응원할게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리스팀 완료

@razastyle 님 항상 참여 감사해요!

You got a 2.49% upvote from @upme thanks to @joeypark!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젊은이들이여,,, 참여하시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으면!!! ㅋㅋㅋ

리스팀완료. ^^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

리스팀하고 갑니당!! :D
하아.. 저도 대학생이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참여하고 싶다아 ㅠㅠ

리스팀 했어요. :)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꾸벅

참여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