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0.25$ 고정 보팅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꽃길만 걷즈아.gif.gif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오늘은 EOS의 BP 후보인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이벤트 참여 기한 : 2018년 05월 27일 자정)

1). 링크 클릭 : EOS 개요 및 EOS ICO 정보 공유 / 약 1년의 ICO 기간 중 10일 남았습니다.
2). 리스팀 및 응원의 댓글 (업보팅까지 해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ㅜㅜ)
3). 다시 이 글로 돌아와서 참여했다고 댓글 달면됩니다.
(수동으로 확인하며, 링크 달 필요 없이 최신 글에 0.25$ 고정 보팅 합니다.)

많은 참여 및 응원 부탁드릴게요!!
아, 참고로 KEOS가 조만간 EOS GO에서 요구하는 8가지 항목에 대해 글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ㅎㅎ
Sort:  

마감

참여합니다~! 케이오스 응원해요 :)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0.25$ 고정 보팅

참여 감사합니다 ~ ^^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 댓글에 보팅합니다

참여했습니당~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 보팅 댓글 모두완료요~~~^^

참여 감사합니다 ~ ^^

참여했어요~

@keos 님 포스팅
리스팀 , 보팅, 댓글 완료~

참여 감사합니다 ~ ^^

리스팀 및 댓글 보팅했습니다.^^ EOS GO에 대한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리스팀 보팅 하였습니다 KEOS 응원합니다

오늘도 참여 감사드려요!!!

@bji1203 님 ㅎㅎㅎ

참여햇습니다^^ 응원하고가요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메인넷이 다가옴에 따라 BP들의 점점 열띤 경쟁구도도 보는 맛이 있겠네요~! 응원합니다!ㅎㅎ

네 ㅋㅋㅋ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 같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했어요.^^

@suddenly12 님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보팅 완료!
EOS 응원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리스팀 보팅 완료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참여 완료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응원 하고 갑니다~

참여 완료 했습니다.

@goodhello 님 오랜만이네요!!! 참여 감사합니다 :P

리스팀, 보팅, 댓글 완료했습니다.

@tailcock 님 항상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

@keos도 응원하고 @joeypark님도 응원하고 갑니다 :D

@donekim 님 항상 참여&응원 감사드려요!!! 덕분에 활기찬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완료했습니다!!! 좋은이벤트 감사드립니다

@leebs12 님 오늘도 뵙네요! 항상 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 ~

keos가 혹시 표철민씨가 대표로 있는 업체인가요??
대단히 멋진 분이시던데...

EOSYS 대표가 표철민 입니다 (:

KEOS는 다른 EOS BP 후보입니다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했어요. :)

참여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오늘도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안하지만 응원은 하고 갈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참여했습니당
조이님~ 화이팅^♡^

오늘도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

이벤트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

저는 그냥 이곳에만 참여를 ^^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드려요!!! 활기찬 하루 되시길 (:

창며합니다~ 케이오스 화이팅!^^

이벤트 참여 조건 다시 확인해주세요

다시 확인했습니다^^
트랜잭션걸려서 댓글이 안달렸나봅니다 ㅎㅎ

리스팀 조건도 있어요...

리스팀 및 이라길래 or 의 뜻을 가진줄 알았네요^^

참여 완료 했습니다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

아~! 해당 글에 보팅 및 댓글이 많았는데 @joeypark 님 이벤트 때문이였군요 ㅎㅎ

:)

리스팀 댓글 보팅 완료요.ㅎㅎ
참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