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elf-Suggestion] 좋은습관 만들기, 자기암시 이벤트 #1

in #kr-event6 years ago

다니님 주간뉴비 참가하셨던분 맞죠? ㅋㅋ 그때 치료에 사용되는 농업에 관련된 글 읽었던것 같아서요 ㅎㅎ
평소에 궁금했던 정보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왜 고기에 갈아넣으면 맛있어지나 했는데, 이런 이유가 있었네요!
궁합이 안좋은 과일도 알려주시면 재밌겠네요 ㅎㅎ

Sort: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해서 나중에 글쓰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