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릴레이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행포스팅은 없는 반전있는 코리아트레블러입니다
벌써 설 명절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한해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로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라는 말 대신 스팀잇 고렙 찍으시는 한해되시길 기원합니다ㅎㅎ

IMG_0378_Easy-Resize.com.jpg
질주하는 2018!!

릴레이 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저의 2018 세가지 소원입니다

첫째. 인생에 결정적 변화의 한해되기
직업이 올해 바뀔것 같습니다
목표는 주식투자자문사 자격취득후 <자문사 설립 & 전업투자>이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개인사업을 지원하는
투자자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직접 창업하는 일은 가능한 하지 않으려하구요

둘째. 은퇴후 여행하는 삶
아직 이른 나이지만 직업을 바꾸는 목적이 은퇴인 것이니만큼 여행횟수를 늘리려 합니다
장기계획은 한국을 베이스캠프로 두고 꽂히는 나라에서 한달이상 체류하며 언어도 배우고 그 나라의 문화를 직접 느껴보려 합니다
음.. 아무래도 올해는 조금 무리겠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가능하지 않을까 꿈꿔봅니다

셋째. 더욱 사랑하고 베풀면서 살기
나이가 들수록 느끼는게 있습니다 세상에 제가 잘나서 되는건 없다는 겁니다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이 나를 움직이는 원동력이었다는 것.
그동안 받은 사랑을 가족에게 친척에게 친구에게 그리고 이웃과 사회에 어떠한 방식으로든 나누려합니다
지금까지는 보름달같은 은은한 빛을 내는 사람이었다면 이젠 태양처럼 밝은 온기를 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을 소개합니다.

@anjuhyun 쌍둥이 순산기원드립니다^^
@marabara 주식투자. 가상화폐 대박 내시게요ㅎㅎ
@eunhong 느낌있는 사진 좋습니다요
@bellalunaluna 12월 투자해서 헬을 경험한 저와 루나님
@wappa 스팀잇같은 플랫폼 만들수 있슴다!!

기한은 따로 없으니, 마음이 내키실 때,
2018년 소망에 대해 포스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올한해도 건강하시고 원하시는대로 꼭 이루시는 한해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Sort:  

:) 그뤠잇 3가지 소원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감솨함니당!^^

저.... 업보트 25% 이상은 어떻게 하는지... 전 지금까지 그냥 보팅만 누르면되는줄 알았어요 ㅜㅠ

우리같은 플랑크톤은 그냥 보팅 누르시면 되는걸로 알고있어요ㅋㅋㅋ

아 플랑크톤 ㅎㅎㅎㅎㅎㅎㅎ 대박 적절한 표현이네요 ㅎㅎㅎㅎㅎ

전 릴레이보다는 늘 이렇게 소통으로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 보팅 많이 받으세요^^

넵넵!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