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불금엔 주사위!! #4 - 보팅금액 N분의 1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불금 이벤트 #3 - 보팅금액 N분의 1 이벤트



(*Designed by Freepik.com)


또 금요일이 돌아왔네요ㅎㅎ
스달 하락 후에 보상이 적어져서,
이번주 당첨자는 금액이 좀 적었습니다만,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지난주 당첨자


지난주 수익 - 1.78 SBD

지난주 당첨자 - 한명당 0.6SBD 전달 완료

@watermelon13, @webtooner, @woo-luck 님 지갑 확인해보세요!!

SP는 이벤트 운영비로 쓰겠습니다 !ㅎ


이벤트 룰


  • 반드시 당첨자가 있는 방식으로, 이월금액이 없는 방향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이 글의 보팅금액중 페이아웃되는 SBD를, N분의 1로 돌려드립니다.

  • 주사위가 지금 되지 않아서, 원래 opdice 을 사용했어야 했는데,
    이벤트 글을 올리고 나서 알게되었네요.

  • 이미 보팅하신분들이 있어서, 이번주는 아날로그 스탈로 수동뽑기 하겠습니다.

  • 매주 점수 조건은 변경됩니다.

  • 페이아웃 후 3달러 SBD 이상시에는 5분 뽑겠습니다!


참여방법


  1. 이 글에 보팅한다. 끝! (이번주는 주사위 명령어 적지마세용ㅎ)

  2. 이번주는 수기로 3분 뽑을께요


추가 공지사항


주사위가 작동안해서,
https://steemd.com/@kyunga 에서 수동으로 보팅목록을 추려서 > 프린트 혹은 종이에 써서 > 추첨 하려고 했으나...
너무 긴 여정이 예상되어 혹시 주사위가 먹히나 봤더니 다행히 먹혔습니다!!!

따라서, 오늘 처음 글을 썼을때의 조건으로 추첨하겠습니다.
@보팅주사위2를 사용하여 300에 가까운 숫자 로 3분을 뽑았습니다.
@levoyant, @songvely, @herokdj 님, 다음주 페이아웃 후 SBD송금 예정입니다.
이번주 보팅금액이 적어 상금이 적어 매우 아쉽군요.
이 이벤트를 더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해보겠습니다. .!

Sort:  

@보팅주사위2

Loading...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기대합니다 ㅎㅎ

다음주에 당첨자 발표와 함께 5회가 시작됩니다~ 또 들려주세요ㅎ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신기하네용!

이번주는 수기로 뽑거나 or 사다리타기 입니다!

벌써 불금이네요 +_+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금요일이 참 빨리 돌아오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ㅎ

지금 정스님 주사위 모두 안되지 않나요?
그래서 사람들이 opdice를 쓰고 있더라구요. 혹시 테스트 해보셨나요??

아 주사위(1000)만 안되는게 아니였군용!ㅎㅎ 찾아봤는데 내용을 못찾았었어요. 감사합니다.
이미 보팅해주신분들이 있어서 이번주는 수기로 해야겠네요ㅎ

저도 곧 스팀파워 주사위 작동수치까지 얼마 안남았습니다 ㅋㅋㅋ 경아님이 아트에 금손이시지만 이벤트도 한번 참가해보고 싶어서 꾸준히 파워업하고 있지요.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네요. 좋은하루 되십셔!

금손이 너무 많아서 이름을 못 내밀겠슙니다...ㅋㅋ 불금 알차게 노시고 스파도 충전하세용~~

경아님도 알차게 노십쇼 ㅋㅋㅋ 경아님도 솜씨 좋은데 명암좀 내밀고 다니십쇼 ㅋㅋㅋ

불금에 행복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영님!!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좋은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당! ㅎㅎㅎ

발랄한 희님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즐거은 불금되세요~:)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일주일 중에 금요일이 가장 행복합니다.
행복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불금은 탈출의 날이죠!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불금 이벤트 가즈아~~ 조심스레 참여해봅니다.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용^^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사다리타기 게임어떨까요?ㅋ 이번 공모전에 도입했는데 일단 제가 테스트해볼게요 ㅎㅎ

좋죠! 김작가님 글 보고 추첨때 참고하겠습니다!!ㅎㅎ

한번 가보즈아!!+_+

꾸준히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어머 좋은 이벤트 참여해요 ^^

라나보님 참여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1~2회때 보팅금액이 높았는데 점차 낮아져서ㅋㅋ
어떻게 심폐소생술을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ㅎ

다음주 불금을 기대하며 참가합니다~!

그쵸! 다음주의 즐거움을 위해!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저도 오늘 200팔로워를 달성해서 보팅 금액 몰아주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시간 되시면 찾아와주세요.^^ https://steemit.com/kr/@stylegold/200-sbd

감사합니다!! 지금 놀러갈께요!ㅎ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주사위가 안되서 슬픈 뉴비들에게는 좋은 이벤트네요.
그런 의미에서 리스팀합니다. :)

글을 한 번 써보세요ㅎ 7일 후부터는 레벨이 쭉쭉 잘 올라간답니당ㅎ
49까지는 쭉쭉 잘 올라가더라구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짱짱맨은 사랑입니다!!!ㅎㅎ

아 인식하지못하고있었는데 어느새 불금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경아님 금요일 이벤트가 점점 기다려진다는!
참여하고 갑니다.

헤헤 그런가용?ㅎ
보팅금액이 좀 모여야 잼있을텐데ㅋㅋ
요새 불금이벤트에도 찬바람이 부네요~~
이벤트를 발전시킬방법을 고심중입니다 +_+

이벤트에 처음 참여해봅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저도 깨알같은 파워로 보팅!

불금이벤트는 깨알이 모여 커집니다!!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매주 금요일 이벤트는 계속됩니다ㅎㅎ

즐거운 불금이 돌아왔네요. 저도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보얀님~!ㅎㅎ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ㅎ

불금엔 주사위!!

+) 경아님, 혹시 보팅한 사람 목록을 따로 보는 방법을 아시나요? 보팅한 사람이 많을 때에는 낮은 금액을 보팅하신 분들이 생략되잖아요. 혹시 아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궁금해서요......ㅠㅠ

원래 정스님이 만드신 댓글시간, 보팅주사위 1,2 명령어 입력하면 리스트로 뽑아줬는데요,
마감후에 해봐서 안되면 https://steemd.com/@kyunga 요기에서,
보팅하신분들 수동으로 골라낼 예정입니다ㅋㅋ

수동 ㅎㄷㄷ
역시 패기 넘치는 경아님!! ㅋㅋㅋ 벌써 39명인데... 화이팅입니다.... :p
감사합니다!!

다행히 명령어가 먹혔어요ㅋㅋㅋ 왘!!ㅋㅋ

보팅완료! 참여해봅니당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