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든티켓x캠프92] 12차 캠프92 묵은지 쪽갈비찜(소) 이벤트 당첨 후기

in #kr-event6 years ago

아 ... 이 야밤에 눌러보는게 아니었는데...ㅜㅜ
엄청 좋아하는 음식인데// 야속합니다...ㅎㅎㅎ
근데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담아놓으셨네요 ^^

Sort:  

ㅠㅠㅋㅋ죄송해요~~~ㅎㅎ 김치라는 음식 자체가 참 맛있어서ㅠㅠㅋㅋㅋㅋㅋ 으아니... 먹음직스럽게 보였다니 조금 의도한 거였지만 기쁘네요. 😄 그래도 먹스팀은 못하겠어요. ㅋㅋㅋ전 항상 먹느라 바빠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