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제가 1주간 댓글 받은 숫자 세계 5위에 랭크되었네요 ( 보팅 마감)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스팀5위.jpg

https://steemit.com/steemit/@penguinpablo/the-most-active-steem-accounts-in-the-last-7-days-or-april-2-8

저는 제가 댓글 받는 숫자가 너무 적다고 생각했고

워낙 유명하신 분도 많고 강의(?)도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댓글 받는 숫자 중간도 못할줄 알았는데...

제가 댓글 받은 숫자가 세계 "5위" 랍니다.

스팀잇이 아직은 초창기가 맞는거 같습니다.

제가 전업스티미언도 아니고 직장일 하면서 스마트폰, 아이패드

열심히 활용하고 집에서도 자기전까지 아이패드로 하고

운전중에도 정차시 폰으로 잠깐잠깐 스팀잇 합니다.

물론 요새 스팀잇 활성화하려고 각종 이벤트를 던진것도

댓글랭킹에 도움이 된거 같습니다^^

다 여러분들 덕분에 댓글 받은 세계 5위가 되었으니 너무 감사합니다.

(꾸뻑)

이렇게 열심히 활동해서 등수 확인하고 스팀시세도 팡팡 오르니

기분이 좋네요~

스팀시세.jpg

[이벤트]

  • 이 글에 보팅을 한다. (보팅금액 최저 제한 없음)

  • 축하 멧시지와 "이벤트 참여"를 댓글로 써 주신다.

  • 이 글을 리스팀 한다.

  • 3종세트 완료하신 선착순 30명까지 댓글에 $0.1 보팅 에어드랍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와!!! 전국5위도 아니고 세계5위!!! 이벤트 격하게 참여해용

추카 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
코리안 스티미언으로서 쭉쭉 뻗어나가세요^^
뒤에서 우리같은 뉴비도 그래야 힘이 나지요 ㅎㅎ

보트+팔로우 하고 가요^^

3종 셋트 완료를 위하여!

댓글까지 깔끔하게 남기구 갑니다. ㅎㅎ

진심 감축드려요~~~

저도 저럴날이 올까 싶지만 ㅎㅎ 열심히 해봐야겠네염!

네 감사합니다~
아직은 회원이 많지 않아서
스팀잇은 조금만 열심히 하셔도
금방 랭킹이 올라갑니다^^

에어드랍 완료~!!

우오오!! 감사합니다 :)

우와 세계랭킹 5위라니 정말 대단하십니당ㅋㅋㅋ
축하드리고 이벤트 참여 해봅니다!

에어드랍 완료~!!

와, 세계5위라니 엄청나네요. 축하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합니다~! 3종세트 모두 완료했습니다.

다음번엔 세계 1위를 한 번 노려보셔요!ㅎㅎ

에어드랍 완료~!!

ㅎㅎ 소통왕이신가여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에어드랍 완료~!!

세계 랭커라니 축하드립니다ㅎ
이벤트 참여 합니다ㅎ

에어드랍 완료~!!

5위랑 4위 차이정도는 해볼만할꺼같은데요 4위 가보져 초창기때 한번 기록은 세워보는게 ㅎㅎ
3종세트 완료
이벤트 참여 해요

에어드랍 완료~!!

축하드립니다!!! 정말정말 유명인사이시네요!!
리스팀 덕분에 저도 알게 되어 팔로우 보팅 리스팀 하고 갑니다.
이벤트 참여! 완료했어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에어드랍 완료~!!

에어드랍 감사해요!!! 고래님의 에어드랍을 받다니...!!! 완전 영광입니다^^

와.. 세계순위권 대단하셔요!!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해요^^
원래 팔로우했었고,,, 댓글 보팅 리스팀 4종세트 완료!!

에어드랍 완료~!!

축하드립니다 @leeyh 님!! 댓글수 5위는 또다른 기쁨이시겠어요 :) 보팅 리스팀 합니다!

에어드랍 완료~!!

축하드려요^^ 세계 5위라니.. 엄청난거 아닌가요? ㅋㅋㅋ

에어드랍 완료~!!

"이벤트 참여"
축하드립니다. 저도 한번 해봤으면 좋겠어요~ 부럽네요~
보팅, 리스팀, 댓글 모두 완료했습니다.

에어드랍 완료~!!

우와 댓글 세계5위 랭크!! 축하드립니다 :)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에어드랍 완료~!!

와 축하드립니다. 어마어마하네요.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에어드랍 완료~!!

제가 딱 30번째 인듯한데여?!! 아닌감 ㅠ ㅎㅎ
세계 5위라니..ㄷㄷ 완전 범접할 수 없는 랭킹이네요 ㅋㅋ완전 축하드리고 이벤트도 참여하겠습니다!! ㅎㅎ

에어드랍 완료~!!

오우!! 축하축하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요~ ^^

에어드랍 완료~!!

옷!! 에어드랍 감사합니다~~ ^^

와우~ 축하드립니다 손꼽히시는 분이되셨군요 ㅎㅎ
댓보리하고 이벤트 참여합니다~:)

에어드랍 완료~!!

5등이라니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으셨군요~
응원 더 합니다~ ㅎㅎ

그만큼 스팀잇이 아직은 초창기고
유령회원이 많은가 봅니다 ㅠㅠ

전세계에 전업 스티미언 1000명만 있어도
5위는 커녕 10,000등도 어려울텐데...

리스팀은 안하신거면 이벤트 참여는 안하신거죠???

네~ 이벤트참여는아니에요! 리스팀 안합니다!

네 네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댓글수가 세계적인 레벨이군요 ㅎㅎ
1등도 한번 노려보세요
@축하해

Kr스티미언의 자부심을 느낍니다

러블리한 @leeyh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잊지못할 @supergiant님이 그러는데 정말 시크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추카추카

와 세계 5위 축하드려요

댓글 만으로 세계5위는 대단한 성과네요^^
곧 1위도 노려볼만합니다^^

댓글순위 세계 5위라니 대단하신데요.
멋지십니다.

축하드려요 ㅎㅎ 이벤트 참여 합니다.

세계5위~짱짱맨을 능가하다니요^^
멋지십니다^^!!

우와..세계 5위,, 축하드립니다. ^^

와~~~ 이런 순위도 있군요. 신기해라.

우와~ 대단하시네요! 전 확인해보니 17위네요...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다! ㅎㅎ

독거님이야 스팀잇 연예인이고요 ㅎ
저는 반짝 ㅎ

저는 보팅과 축하만 드릴게요~^^

이게 다 벨로 덕분^^

축하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뮤트 당해도 살 수 있어!
축하메시지로는 역시 이게 제일이죠.
@축하해

그렇죠 뮤트당하고 스팀씨티에서
출애급 했지만...
외로워도 슬퍼도나는 안울어

스팀고담시티일지도 몰라요. 애굽은
노예생활하는 곳이기 때문에 나오는게 좋습니다. ㅋㅋ

짱재밌는 @leeyh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배꼽잡는 @room9님이 그러는데 정말 요염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축하드립니다 ㅎ
링크의 저 포스팅 가보니 재밌는 자료들이 보이네요 ㅎ

헐 세계??? 레오횽아 월드클라스였네..

유어하니 형아도 육아휴직 했으니
탑 텐 등극~~ ㄱ ㄱ

가요 톱텐 생각난다...

우와, 레오님이 하나의 영향력있는 플랫폼 기능을 해내고 있는 것 처럼 느껴지네요 (우리모두가 그런 기능을 실천하고 즐기고 있지만! ㅎㅎㅎ) 스팀잇 내에서는 영향력이라는게 어마무시하군요! 캬아!

ㅎㅎㅎ
말씀만이라도 고맙습니다.

ㅎㅎ 저 포스팅에 저도 호출되서 가보니 24위!ㅋㅋ
leeyh님 5위라니 대박입니다요.!!!

저도 깜놀이죠 ㅎ

오우~축하드립니다^^

거듭 축하드립니다 봉주흐

follow me

천백개의 댓글이라뇨.. 상상도 못해봤네요!! 정말 대단하세요~

활동이 아주 활발하시네요!ㅎㅎ

우왕 싱기방기하네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5위라니 아무리 단기간 기록이라고 해도 정말 장난 아니네요~ 가즈앗~~

네 감사합니다 !!!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