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넴....

음 아니네요. 처음부터 제가 무리수를 두었던 모양이네요.
지금 텍스트로 적는거라서 장난인지 아닌지 진심이 느껴지지 않아서 좀 적기가 그런데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좀더 진행해도될까요?

가즈앙

keep going 으로 이해하고 계속진행할게요 감사합니다.

사실 미파님의 블로그에 갔을때 댓글로 저의 멘션알림이 미친듯이 떠있는걸보고.. 좀 죄송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분좋게 즐겁게 마지막까지 즐겨주세요!

네넵 ㅎㅎ!!
그리고 아까 그것두 나장난한거임
신놀이하고싶어서

아 그럼 다행이네요
내내 멘션이 신경쓰여서 제가 좀 오버를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