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 실천] 100 팔로워 기념 이벤트 1 0 0 Follower Event [$1 SBD]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fff.png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3주만에 100 팔로워 달성 하였습니다. 천천히 가고있네요 ㅎㅎ
Hello, I made 100 Followers in three weeks. Progressing slowly!

저의 스팀공약 - https://steemit.com/kr-newbie/@meteor/215rko

1)저는 고래가 되기 전까지 1원도 출금할 생각이 없습니다. 100 팔로워 마다 해당내용 포스팅 후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추첨하여 소정의 SBD 지급

실천을 위해 포스팅 합니다.

I am doing this to fulfill my commitment.

ggdgdg.png

현재 저의 스팀달러는 9개네요 1 스팀달러씩 9분 선정 하겠습니다.
Currently, I have total 9$ SBD. Therefore, I will randomly choose 9 people and give it to them. (Each one of them will get 1$ SBD)

참여방법 To participate,

댓글에 축하&응원글 남겨주시면 임의로 주사위 굴려서 선정하겠습니다. 팔로우 아니신분들도 팔로우 해주시고 참여 가능합니다.

You just leave a comment about celebration or words of blessing whatever! It doesn't matter you were my follower or not. you can now follow me and participate this event!

흠흠!! 아마 참여자가 저조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만약 9명이하 분들이 댓글 달아주신다면 (9 / 참여자수) 로 계산해서 지급하겠습니다.

추첨은 지금으로부터 12시간 후인 밤12시에 하겠습니다!

I will give you the prize money after 12 hours from now!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하리라.-
-Though your beginning was small, yet your latter end should greatly increase.-


공정한 추첨을 위해 해당 사이트 주사위 시뮬레이터를 사용 하겠습니다.

http://www.funmines.com/utilities/dice/

ggggg.png

동전, 사각형,육각형, 팔각형 등등 다양한 주사위가 있네요(6각형으로 할거에요~)

주사위 굴려서 댓글 달아주신분 차례대로 추첨하고, 맨밑으로 가면 이어서 다시 맨위로 가는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맨위에서 내려갈땐 중복안되니 추첨되신분들 뛰어넘고 가겠죠 !?

gggdg.png
지급 완료!

Sort:  

살포시!참여ㅎㅎ

자꾸댓글이짤ㅈ리네요ㅠ 100팔로우축하드립니다

주사위 2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 더 활발하고 좋은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 ) 업봇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주사위 4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오 당첨인가요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200 300 쭉쭉 뻗어나가시길 바랄께요.

주사위 4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우와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사위 3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아직 100 팔로워가 안된 입장에서 님이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참여!!

100팔로워 축하드리고~보팅 팔로 하고 갑니다~~ 건승하세용!!

주사위 3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감사 드립니다^^ 저도 100 팔로워 머지 않았네요^^ 우리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헤엄 칩시다용!!

@meteor
축하합니다.
차근차근 해 나가시면
빛나는 날이 올겁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D

주사위 3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참여하고싶습니다~~!!

주사위 5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축하드려요~! 200 300 이상 화이팅!

주사위 4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우와 당첨됬네요!!! 감사합니다!!!!!!

아직 안늦었겠지요?ㅎㅎ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주사위운이 좋았으면 좋겠네요.

주사위 3 감사합니다. 1$ SBD 당첨 >_<

와우 생각도 못했는데 당첨되었군요~ 감사합니다^^

---------------------------12시간 지나서 신청자는 그만 받겠습니다 ㅎㅎ--------------

ㅎㅎ100팔로워 축하드려요~당첨 되신 분들도 축하축하^^

오오 ~지안님 놀러와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