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ㄲㅑ~♡ 저도 드디어!! 100팔로워 이벤트 해요 ^o^(마감했어요ㅜ)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20180215_183638.png

짜잔~~!
드디어~ 저도 100팔로워 달성했어요>ㅁ<!!

소소한일상과 먹스팀뿐인 제 블로그에 찾아오셔서 보팅해주시고 팔로워 해주신 분들께 너무나 큰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벤트를 진행해보려 합니다.

설 연휴에 ... 다들 바쁘셔서 참여가 어렵겠죠?!
아.. ㅠㅠ 그래도 딱 100 팔로워 달성되었을때 해야 제 맛이죠~잉!!

이벤트 당첨 선물로 대체 뭘 드려야하나 생각하다가 제가 갖고싶었던 선물로 준비했어요^^

  1. 카카오프렌즈 세면타월!! 택1^^!
    20180215_183404.png

  2. 던킨도너츠!!
    20180215_191704.png

  3. 1스팀 달러!!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 팔로우 안하신분들은 팔로우를 한다.
  • 보팅을 한다.
  • 댓글로 참여의사와 함께 응원의 댓글을 쓴다.
  • 리스팀은 자유입니다.
    ☆추가! 리스팀을 제외하고.. 참여방법 중 하나라도.. 빠진부분이 있다면 제외할께요.. 참여의사는 꼭 써주세요^^!! 팔로우 다 확인해볼꺼예요 ㅎㅎ

다들 하시는거니 님들 자신도 모르게 순서대로 하고 계실지도 몰라요 ㅋㅋㅋ 무의식적으로^o^

참여마감은 2월 18일(일) 저녁 8시 입니다!!
당첨자는 네이버사다리타기를 통해서 3분을 뽑을꺼예요. 당첨되신분께서 선택하신걸 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릴께요~~ 홋!!

제가 활동을 많이 못해서 아마 경쟁률은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ㅎㅎ

그럼... 남은 설 연휴 신나게 보내세요~유후~😘

Sort:  

참여합니다

많이 바쁘신가봐요~ 참여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팔로워 보팅까지 완료하고갑다 ㅎㅎ 자주자주 찾아올께요

감사합니다!
@kjbr0906님 이벤트 참여는 안하시나요? 참여의사가 없어서 여쭙습니다. (별다른 댓글이 없으시면 응원만 해주시는걸로 >ㅁ<;;)
맞팔했습니다~^^ 저도 최대한 찾아뵐께요!ㅋㅋㅋ

스리슬쩍 참여의사를 밝혀볼께요 ㅎㅎ 참여와함께 응원을!!!

제마음이 초조했어요..ㅎㅎ 대댓글 감사합니다^^!! 별거아니지만 좋은소식있으셨으면 좋겠네요~^^ㅋ

100팔로워 축하드리며 참여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greenswell 님도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00 팔로워 축하합니다 :)
100을 넘어 1000으로!!!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1000까지 가보도록 노력할께요 ㅋㅋㅋㅋ
즐거운 설 연휴보내세요~!

100 팔로우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100 팔로워 축하드려요 1000팔로워낀지 승승장구하세요😄 이벤트도 참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1000팔로워까지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100팔로우축하드려요ㅎ앞으로 더 대박나시길^^참여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쭉쭉 늘려갈께요~!!! 즐거운 설 연휴보내셨으면 좋겠네요^^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해요^^
즐거운 명절되시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korealemon님도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하시는일 다 잘되시길 바랄께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의사가 없는걸로 봐선... 응원만 해주시는건가요?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참여합니당.ㅎ

네~~제가 오해할뻔 했네요^^;;
대댓글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갖고 싶은 게 많네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갖고싶은 품목들로 정했는데...다행이네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참여합니다
라이언 컬렉션에 하나더 추가되길 간절히바래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라이언을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사다리타기를 제가 선택하는거라..ㅠ 부디 좋은결과로 뵐수있길 바래봅니다^^!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이벤트 참여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okingwoman 님께서 보내주신 핸드타올을 키워왔어요~ ^^ 님이 주신 행운 덕분입니다 ㅎㅎ

100팔로 축하드려요~^^
팔로 보팅했어요
저도 이벤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건 설 연휴보내세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참여 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 연휴보내세요 ㅋ

100팔로워 추카추카드립니당!참여하고 갈게용~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용ㅎㅎ

감사합니다~^^
@sondodo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00팔로우 축하드리고요.
이대로 쭈~~~욱 이어나가시길바래요.

저도 살짝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꾸준히 해서 이어나갔으면 하는바램인데.. ㅠ 1일 1포스팅이 어렵기에... 스트레스 받지않는 선에서 저를 위한 글을 써보려구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많은 팔로워 기대하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의사 없으셔서 여쭈어 보아요..응원만 해주시는건가요~?? (별다른 댓글이 없으시면 응원만 해주시는걸로 >ㅁ<;;)
저도 맞팔했어요^^

참여도합니다^^

네~~ 당첨의 기회가 있으시길 바래봅니다^^
대댓글 감사합니다^^!!
제 맘이 초조했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팔로워 100명 축하드리면 저도 참여해 보겠습니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goodhello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o^
새해복도 많이 받으시구요~!

100명 팔로워 축하드려요^^
참여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남은 설연휴 행복하게 보내세요^^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자주 소통하길 바라며 팔로우 & 작지만 풀봇 하고 갑니다~
@축하해

감사합니다~!
@jisang님 풀봇 해주셔서 감사해요~~
맞팔했어요^^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께요^^;; 그나저나 참여하시는건가요?? 응원만해주시는건가요 ㅠ 헷갈리네요;; (별다른 댓글이 없으시면 응원만 해주시는걸로 >ㅁ<;;)
맞팔했어요^^!

앗 저도 조심스럽게 참여해봅니다ㅎㅎㅎ

네^^! 참여 감사합니다. ^^!!

우왕~~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짝짝짝~
앞으로 1000팔로워까지 쭈욱 가즈아~~~~^^
이벤트참여해용♡

우왕~~ 감사해요^^!!
1000팔로워 노력해볼께요~~ 가보즈아~~~~!!
좋은소식으로 뵙고싶네요^^ㅋ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ㅎㅎ 참여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남은 설 연휴 신나게보내세요^^

100팔뤄 축하드려요!!ㅎㅎㅎ
200, 300까지 쭉쭉 달려요!!
참여합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확인하셨나요?? 빠지신부분 체크하셔야 할것 같네요^^

@woojooo님 팔로우가 되어있지않아 댓글달았는데..ㅠㅠ 다시 확인해봐도 안되어있네요..ㅠ 참여의사가 없으신걸로 알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brianyang0912님 이벤트 참여의사가 없으신대..응원만 해주시는건가요?? ^^;; (별다른 댓글이 없으시면 응원만 해주시는걸로 >ㅁ<;;)
남은 설 연휴 즐겁게 보내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응원만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응원 감사해요~ 맘에드는게 없으셨군요 ㅎㅎ 대댓글도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해요~ 참여합니다

네^^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남은 설 연휴 행복하게보내세요~!

반가워서 팔로+보팅 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참여할게요!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남은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100팔로워 축하드리며 팔로우 보팅 완료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의사는 없으셔서 여쭈어보아요...응원만 해주시는건가요?? (별다른 댓글이 없으시면 응원만 해주시는걸로 >ㅁ<;;)
남은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참여합니다^^

대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ㅎ 참여해바요!

감사합니다~~ 모든분들께 좋은 이벤트이길 바래봅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참여!! 저도어서빨리 100팔로워를 달성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언제 100팔로워 되나 ... 손꼽아기다렸는데 생각보다 금방왔어요;; 같이 가입한 지인은 이미 100팔로워 이벤트를 하셨거든요 ㅎㅎㅎ;;
@moonm00n님도 금방 100팔로워 되실꺼예요^^!

1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팔로우하고 앞으로도 좋은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글쓰는게 서툰 뉴비예요 ㅎㅎㅎ
아무도 궁금해하진 않으시겠지만 .. 일상글이다보니 좋은글이 될 수 있으련지... 고민에 빠졌네요;;;
맞팔했어요^^!

충분히 좋은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ㅎㅎ 저도 일상글을 쓰는 걸로. 좋은 글을 쓰기엔 워낙 좋은글을 쓰시는 분들이 스팀잇에는 많으셔서 그런 분보다 잘 쓸 자신이 없어서.ㅎㅎ 자신있는 분야로 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ㅎ

가슴에 와 닿는 말씀이예요^^!
정말..많은지식과 정보로 좋은글을 쓰시는분들을 많이봐서 위축 될때가 있어서 글쓰는게 부담될때가 있더라구요. 해주신 말씀이 정말 스팀잇을 하는 큰 힘이되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남은 설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100팔로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300,500,1000까지 승승 장구하시길 응원할게요 :)

화이팅~~~

조심스럽게 이벤트 참여하고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보겠습니다~~~아!!! 홧팅!

여기까지는 다확인했습니다..
맞팔은 다 했는데 못 쓴댓글도 있으니 이해부탁드려요~ >ㅁ<!
또한..참여의사에 대해 말씀이 없으신분들은 참여의사 제외 참여방법을 다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 제외할꺼예요~~~~
참여할께요! 참여합니다! 등 의사를 남겨주신분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하기위함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2월 18일(일) 저녁 8시 마감합니다~^^!
아직까지는 계속 이벤트 중이예요~~ 참여 go~♡

음... 댓글을 수정하는 바람에 @축하해 가 발동이 안되서 다시 한번 댓글 답니다.

우와~ 신기하게도 누군가 오시는군요~~👍

요염한 @naomijoo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분위기있는 @jisang님이 그러는데 정말 흥분되는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jisang 님 덕분에 이렇게 만나뵙게되었네요^^ @krguidedog 님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STEEM 잘 이용해보겠습니다.

축하드려요! 앞으로 쭈욱~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쭈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볼께요 ㅎㅎㅎ 팔로우했어요~^^!!

저두요~~ 참여합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욱 더 많은 활동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활동은 소소한 일상이나 먹스팀이 전부일것같아요~^^ 노력하겠습니다.
@dmman님 참여조건은 보셨죠?
리스팀 제외 나머지 3가지중 하나라도 빠지면 참여제외되세요~^^; 참고부탁드립니다.

녭! 깜박하고 이제야 팔로를^^

오우 ㅋ 눈치채셨네요 ㅎㅎㅎ
저도 맞팔했어요^^!!! 제가 스무고개(?)를 낸거같아 죄송한마음이 드네요^^;
대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 안 알려주셨으면 섭할뻔 했네요^^
무작정 기대하다가요^^
참여하는데 의의도 있지만 때론 결과도...ㅎㅎ

이벤트는 그런거죠~~ 이벤트를 아시는 @dmman님!! 사소하지만 좋은결과를 알려드리고 싶네요ㅠ
오늘 이상화 500m 경기가 있다고하네요~ 응원잊지마시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녭! 감사^^ 굿밤되세요..

100팔로워 이벤트 마감할께요^o^ !
참여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추첨은 2월 19일(월) 에 발표하겠습니다>ㅁ<!!
당첨되신분들께 내일 찾아뵐께요~♡

헉~아쉬워요~
전 이제야 스팀잇을 시작하는데;;;;
다음 이벤트는 무조건 참여입니다~쾅쾅~

아 ㅜ 명절 내내 푹 쉬셨나봐요~~
다음이벤트때는 .. 꼭 참여부탁드릴께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