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5/19(토) 대전에서 열리는 <메모 습관의 힘> 강의에 초대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번 주 토요일 5/19 대전에서 강의합니다.

강의 주제는 '삶을 변화시키는 메모 습관의 힘' 입니다.


  • 메모 습관을 통해 삶을 변화시키는 방법
  • 창의성을 부르는 메모
  • 메모 독서를 통한 글쓰기
  • 아날로그 & 디지털 메모 기술
  • 메모 습관을 만드는 방법


참가비가 5천원인데 음료 한 잔 제공이예요.
강의 수강료는 따로 없는 거죠. 많이 오신다고 저 강의료 더 받는 거 아니예요 ^^;

오랜만에 대전에서 하는 공개 강의라
대전 계시는 분들 많이 뵙고 싶어서 올려요.
대전 스티미언 분들도 만나고 싶고요.
강의 끝나고 뒷풀이도 있을 예정입니다.

대전에 계시는 스티미언 여러분,
오시면 꼭 인사 건네 주세요.

신청 방법 : 포스터에 나와 있는 @투게더리딩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전화번호로 연락 주세요.

@nuhorizon 신정철

대전강의 포스터.jpg

Sort:  

팟팅임돠

고맙습니다.

멋진 시간되십시오^^*

네. 그렇게 만들어야겠죠? ^^

팟팅임돠

응원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네요. 이런 강의를 단돈 5000원에 하시다니...

지인의 부탁이라 강의비 거의 안 받고 하는 거예요. ^^

아 아깝네요...
대전까지 오시는데
다른 스케줄이...멋진 시간 되세요

아쉽네요.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대전 계시는 스티미언 분들께 좋은 기회네요~

대전 스티미언 분들 만나고 싶습니다. ^^

다음에 울산에 오시게되면 참삭할수있을것 같네요~ 울산은 좀 멀죠? ^^

올해 울산에도 갔었죠. UNIST 직원 대상으로 강의 했었어요. 불러주시면 갑니다. ^^

아 그렇구나~~~~~~~~~~ ^^ 일반인 도 들을수 있는 기회가 되면 뵐께요~
부산정도는 갈수있을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