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파 임대 기념 풀보팅 이벤트! #3

in #kr-event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3-15 오후 11.40.21.png

안녕하세요. 올드골드입니다. @oldgold90
며칠 전 @abdullar님에게 스파를 임대를 받게 되어 미약하지만 한달간 0.02의 보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제까지 0.03이었는데 스팀 시세 하락으로 인해 저 것밖에 되질 않네요.😭) 제가 도움을 받은 만큼 또 다른 뉴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려합니다.


선정 방법

제가 돌린 주사위 숫자와 가장 근접하게 나오신 5분의 댓글에 풀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혹시 숫자가 중복이 된다면 먼저 참가해주신 분에게 보팅해드립니다.

참가조건

1.팔로우! (보팅&리스팀은 그저 감사합니다.)
2.저보다 낮은 명성이어야합니다. (44)


참 쉽죠잉?
시간은 밤 10시에 종료하겠습니다.
만약 늦더라도 다음 날 아침까지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자는 취지이니 이벤트 참여를 안 하시더라도 팔로우 주세요^^ 직접 블로그에 찾아뵈서 좋은 글에는 마음을 담아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많이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데이!

스크린샷 2018-03-11 오후 1.02.52.png

Sort:  

감사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참여해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darkhorse8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oldgold9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topor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응원합니다! 그리고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cchyy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hopeingyu/2pzg1d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 중 막막하신 분들이 많은데 지금지금꺼지 공부하고 자격증을 딴 내용으로 꿀팁 소개글을 포스팅 해봤습니다 여행 준비하실 때 큰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참가합니다. 그런데 주사위는? 어떻게 굴려야 하죠? @주사위

@+주사위 해주시면 됩니다^^

헛.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eaimet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이제 4일차 된 뉴비 고등학생 순수입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uns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이벤트 응원합니다.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가합니다 : )

@주사위 팔로합니다. ~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matilda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해당사항 되는거겠죠?
@주사위

@주사위 사위 사위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chosigage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