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나눔이벤트] 뒤늦은 팔로워 100명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맘 @parksohyun입니다.

집안 구조를 바꾸는 대공사가 시작되면서

책장 정리 중인데요.

중고장터에 팔까? 하다가. ㅎㅎ
괜찮은 책들만 모아서 나눔을 할까합니다.

제가 배송비내겠습니다. :)

KakaoTalk_20180515_110003132.jpg

※ 나눔 책 리스트
(모든 책들은 상태가 상이상이고, 아예 새책들도 있습니다.)

1.Option B

페이스북의 셰릴샌드버그의 두번째 책.
요즘 많이 대두되는 회복탄력성 에 대한 책.

2.꿈땀힘
힘이 되는 자기 계발서
현재 하나금융투자 임원 상무가 쓴 자기계발서.
쉽게 읽혀서 좋습니다.

3.질문으로 풀어주는 멕시코

완전 새책. 제가 읽어보질 않았습니다.
외국 학생이 준 책인데, 선뜻 손이 가질 않네요.
주인 찾기를 바랍니다.

4.위대한 나의 발견, 강점 혁명

딱 제목이 내용입니다. 자기 자신을 잘 아는 것. 아는 방법에 대한 책입니다.

5.꼭 외워야 할 영어 명문 BEST20

하버드대 교육학 박사님이 쓰신 영어책이죠.
이 책으로 아이들 과외를 했었는데 영어 실력 중급 이상 추천 도서입니다. :)
두 권이 있어 깨끗한 한권은 내어놓습니다.

6.야생의 고객

예전에 장사?를 할 때 읽었던 책입니다. 고객의 심리를 꿰뚫어보는 소비심리책.

7.이케아, 불편을 팔다.

이케아기업과 기업철학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8.건강한 기업의 장수 이야기

기업가 정신과 시장경제에 대해 쓴 이야기
기업이 사회에게 제공하는 건강한 가치에 대해 다양한 예시로 분석한 책입니다.

원하는 책이 있으시다면!

  1. 보팅
  2. 댓글로 원하는 책번호와 카톡아이디 써주세요.
    예) 3. @parksohyun이렇게요.

만약 겹치는 번호가 있다면 뱅뱅이 돌려서 뽑겠습니다.
제 양심을 믿어주세요 ㅎㅎㅎ

당첨자발표는 목요일에 할게요 :)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Sort:  

오오...제가 본 책이 많네염+_+ 참여는 안하구 보팅만 하구 갈께여^^

오 감사드립니다.

참여합니다!

3 질문으로 풀어주는 멕시코

네. 수정하세요!!!

조이팍님! 늦어져서 죄송해요. 오늘 톡 드리고 보낼게요! (스팀잇 권태기 ㅋㅋㅋ 에서 벗어났음. 요)

이 글을 이제 봤네요ㅎ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