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벤트 합니다!!^^(총 3스달)

in #kr-event6 years ago

animal-1845236_1280.jpg

저도 이벤트 합니다(참여해주세요^^)

우선 이벤트를 열게 된 계기를 설명 드리면, 스팀잇에서 진행되는 많은 이벤트에 참여하고 당첨되어서 도움도 받으면서 저도 기회가 되면 꼭 받은 도움을 보답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사실은 300팔로워가 되면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열심히 스팀달러를 모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3스달이 모여서 이제 이벤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이것저것 궁금한 것을 kr-qna에 문의드렸었습니다.

참고 :
[질문]스달 송금할 때 메모는 무슨메모인가요?
https://steemit.com/kr-qna/@ravenkim/4zuhqn

[질문]/opdice 사용법이 궁금합니다.답변 완료
https://steemit.com/kr-qna/@ravenkim/opdice

오늘 기준으로 266분의 팔로워가 되었네요. 곧 300 팔로워가 될 것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운이 좋게도 @innovit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4주간 100스파를 임대받게 되었습니다.

참고 : https://steemit.com/kr/@innovit/2-0-5usd-4-100sp

그래서 더 기다릴 것 없이 오늘 이벤트를 열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보팅파워 생각하지 않고 100%(그래도 미미하지만)로 해오다보니 보팅파워가 20%미만이어서 이벤트 참여해주시는 분들 댓글에 보팅해도 0.01도 안찍힐 것 같습니다.

그래서 원래 계획대로 그동안 모아놓은 스팀달러를 미미하지만 나누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조금씩이라도 드리는게 좋을지, 복불복으로 한 분에게 몰아드릴지 생각하다가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지금 제가 가진 스달이 소수점 빼고 3스달입니다. 300팔로워를 대비한 이벤트이기도 하니 3이라는 숫자에 맞추겠습니다.
총 10분께 0.3스달씩 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 포스팅에 보팅을 합니다.

  2. 참여하신다고 댓글을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이벤트의 취지가 소통이기 때문에 댓글 달아주시면 찾아뵙고 서로 소통하고 싶습니다.

3.널리 널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리스팀해주시면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실것 같습니다. 너무 많은 분이 참여하시면 추첨할 때 머리가 아프겠지만...

당첨자 선정은 다음과 같이 하겠습니다.

우선 @opsteemit님의 /op dice를 활용하겠습니다.
명령어는
/opdice -w -d201804162300 -rmin30 -rmax75와 같이 하겠습니다.

명성도를 30이상 75이하로 한 이유는 뉴비부터 고래까지 다양하게 참여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포스팅이 페이아웃되는 시점에 보팅 기여도에 따라 5분을 선정하고, 랜덤으로 5분을 선정하겠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이벤트를 하게되어 많이 어색합니다. 고작 0.3스달 주면서 말이 너무 많았습니다.^^ 더 드리고 싶지만 처음이니 이렇게 해보겠습니다. 혹 페이아웃되는 시점에 스달이 조금 더 모인다면 당첨금을 올리거나 더 많은 분께 선정되실 수 있도록 조정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이벤트를 열지만 보팅 파워가 회복되면 열심히 돌아다니며, 뉴비분들은 위해 보팅난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이벤트 열 수 있도록 자신감을 주신 @innovit님께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늘 찾아와주셔서 응원해주신 모든 jjangjjangman님들과 모든 피드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opdice -w -d201804162300 -rmin30 -rmax75

You used -w,-d201804162300,-rmin30,-rmax75 options.
Please upvote this reply more than 4%

Voting Confirmed.

Loading...

@보팅주사위2

저도 참여합니다. 오늘 명성도 30이 되었네요...^____^

참여 감사합니다. 명성도 30축하드려요. 팔로잉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참여합니다. 이벤트 대박 기원 ㅎㅎ 저도 당첨 기원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여시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저는 소심이 극에 달해서 내가 한다고 참여하겠어? 싶은 마음과, 게으름이 합심하여 아직 도전도 못하고 있는데 말이에요. 이벤트 흥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이라 잘 됐으면 좋겠어요^^

이벤트는 언제나 즐겁게 하시라는 맘에 응원하고 갑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팔로잉 고맙습니다! 좋은 밤되세요!

응원만 하고 가려고 했는데 적극 참여해야겠습니다. 0.3스달의 가치가 이렇게 큰 데 참가 안할 수 없죠.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풀봇까지 해주시고 응원 너무 감사해요^^

이벤트 참여 합니다^^
곧 달성될 3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참여 감사해요^^

네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이벤트 참여 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이벤트 참여는 언제나 즐겁게 하고 갑니다.
보팅&리스팀&팔뤄 하고 가요.
스팀잇에서 자주 뵈요~

쓰리콤보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할게요

보팅 완료!!!
직접 이벤 여신다니!!
그 용기와 부지런함 존경합니다!!
참여할게요~~^^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잉할게요

이벤트 참여합니다~~^^

^^ 고마워요

참여합니다.
저도 열심히 소통을하려고 하지만 팔로워 100명 채우기더 힘들더라고요. ㅎㅎ
팔로우 + 리스팀 합니다.

쓰리콤보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잉 할게요~

보팅 완료!!!
직접 이벤 여신다니!!
그 용기와 부지런함 존경합니다!!
참여할게요~~^^

참여감사합니다. 팔로잉할게요^^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홍보해

간지나게 홍보해주시는 간지님 늘 감사합니다.^^

이벤트 축하드립니다^^
적극 참여합니다.ㅎㅎ
앞으로 400, 500, 1000팔로워까지 쭈욱 가실 거에요^^

응원감사합니다.^^ 함께 윈윈해요ㅋ

@ravenkim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ganzi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와주셨군요^^ 요즘 다른 것 하느라 야구를 못봤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를 응원하며 풀보팅, 팔로잉 후 참가신청하고 갑니다 :)

참여합니다~ 팔로우도 할게요~:)

감사합니다. 전 이미 팔로우하고 있었네요ㅋ

ㅎㅎㅎ 300팔로워 미리 축하드려요!! 슬쩍 참여하고갑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300팔로우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는 사랑이고 나눔이고 소통이죠 ㅎㅎ
당연히 참여합니다~

와주셨네요^^ 오늘 야구쉬네요. 한화는 제가 안보면 이기더라구요. 어제 은범가너 첫승도 하고ㅋ 참여 감사합니다.

한화팬이시군요 개인적으로 존경하는 ㅎㅎㅎ
저는 기아팬인데 2000년도 들어서면서 기아도 암흑기가 있었는데 한화도 응원하시는 팬들이 있으니 꼭 꽃피는 날이 올껍니다 :)

축하드립니다. 팔로워300명도 금방 채우시길!!

싯다님 오셨군요^^ 응원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좋은이벤트네요
퇴근시간이라 배가고프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이벤트 때문에 여쭤보신 거였군요 :)
저도 참여해봅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마음이 너무나 이쁘십니다!! 이런글은 조금이나마 도움되시라고 풀봇으로!!!

와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즐거운 스티밋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커피아재님 오셨네요. 업비트 관련 포스팅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 막 이벤트했던거 생각나네요 ^^ 힘내세요 보팅꾹!

참여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이벤트가 흥하길 바라겠습니다
이글의 보상은 스파로 바꾸시길 기원하며 미약한 풀봇 놓고 겁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스파업해서 보답할게요~

이벤트 응원합니다~~
홧팅하세용~~

참여감사합니다. 팔로잉할게요~

이 이벤트를 위해 opdice 관련 질문을 하셨군요 ㅎ
300팔로워 미리 축하드려요~!

망토맨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벤트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보팅과 리스팀이 기본인가용?^^

^^ 리스팀으로 @nch1234님의 외국인 팔로워에게 알려주시면 영광이죠ㅋ

댓글 쓰기 전에 했습니다 ㅎㅎ

요새 점점 느끼는게, 제 외국인 팔로워 친구분들은 다 잠수거나 봇인거 같아용 ㅠㅠ
아니면 제 안티거나^^;;

ㅋㅋ

저도 참여합니다!!^^;

참여합니다~
신경써서 준비하신 만큼 많은 분들과 소통하시는 기회가 되길 바랄께요~^^

와주셨군요 방문 감사드려요^^

이야~~~!! 300팔로우 멋지십니다^^,
저도 언젠가.... 크크크 부럽습니다!!

응원합니다^^ 보팅 & 리스팀 고고고고!!!!

와주셨군요^^ 쓰리콤보~ 감사합니다. 300 팔로워 아직 D-30인데, 이 이벤트 통해 달성되기를 바래봅니다.^^

화이팅!!!

Nice photo !

Thank you

참여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참여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저도 참여할게요 !!^^

참여 감사합니다.^^

300팔로워 미리 축하드려요.
즐거운 이벤트 응원 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곧300팔로워 미리 축하드립니다^^
스리슬쩍 참여해보아요~

와주셨군요^^ 참여 감사해요~~

참여해요. :)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잉할게요~

드디어 놀러왔네요 ^^ 죄송합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놀러오지 못했습니다~ 300 뿐만 아니라 앞으로 500, 1000, 3000 쭉쭉 팔로워 늘려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항상 제 블로그 놀러와주셔서 댓글 남겨주시고 소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시인님께서 와주셨군요. 참여와 응원 감사합니다.^^ 함께 윈윈해요~ 좋은 밤 되세요

참여합니다!
300팔로워 미리 축하드립니다!

네 곧 될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요~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보팅, 팔로우, 이벤트 참여하고갑니다 ~~^^

저도 팔로잉했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 입니다. 참여하고 응원합니다! 리스팀도 할께용~

매번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는 쿨한 @rokyupjung 님 와주셨군요. 참여감사합니다. 점만 찍어주셔도 되는데 글까지 써주셔서 감동입니다.^^

첫 이벤트 축하드려요.^^
참여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네요.
응원할께요.^^

응원감사드려요~ 처음이어서 그런지 많은 분 참석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기누 해요. 그래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참여하고, 응원합니다

참여와 응원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제가 감사드려요~ 함께 윈윈해요~

응원하면서 참여합니다. 풀봇드렸습니다^^

풀봇 감동입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참여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잉 할게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