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제 이웃님들 후딱 보시구 응모하시라구 리스팀 해가요~ 늘 고마워요~

아참 태그에 kr-newbie 추가하시면 저 같은 뉴비님들이 많이 보실수 있는데에 도움이 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시님은 알 수 없는 숨겨진 이벤트 문화상품권 5천원권에 당첨되셨습니다.
댓글에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마음만 감사히 받겠습니다. 다음회차에 이벤트에 사용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richman2님~ 자신에게 더 쓰는 하루 였으면 좋을것 같아요. 전에 글 보고 그게 마음에 가장 와닿았거든요 ^^ 제 자신 보는것 같아서요.

감사합니다 ^^ 그냥 어느순간부터 이벤트는 퍼와도 참여는 안하게 되더라구요. 저보다 더 어려운 이웃님들이 많더라구요. 뭐 그것도 신경안쓰시는 분들도 많으신듯하구요. 스팀은 소중하게 파워업할께요~ 정말 고마워요!!

지치지 않으셨으면 해요.~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ory021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mandood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tinytof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alto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nch123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woodara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ongwri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kgbinternationa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행운을 빌며 참여해 봅니다! ^^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deepble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오~ 저야 자다 깨서 이벤트도 참여했지만 늦은 시간까지 댓글도 달아 주시니 놀랐네요 ^^ 현재까지 1등도 좋지만 이 기운이 쭉~ 가길 기원해 봅니다 ㅎㅎ

당첨 축하드립니다!
이번이벤트 조기종료로 지갑에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또 참가해주세요 ^^

제 인생에 이런 행운이 있네요! ^^ 보내 주신 '10만원' 은 소중하게 스파업에 사용하겠습니다! 아직 지갑에는 없는데 이게 시간이 좀 걸리는 거겠죠?

아이고.
deepbleu에 보내드려야하는데 alwayscurious여기다가 보냈네요
다시 보내드릴게요! 에잇 실수했습니다. 아까워랑
다음에 또 참여해주세요 ^^

제가 다른곳에 실수로 잘못보내서 다시 보냈습니다!
지갑보니 들어가신것같아요!
다음에 또 참여해주세요 참여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아~ 그리고 말씀해주신것처럼 10만원이니 나중에 쌀도 한포대 사시고 중국집 셋트메뉴도 하나 시켜드세요! . 죄송합니다. 웃어넘겨주세요

어흑~ 괜히 저 때문에 중복해서 날리시게 만들고 죄송합니다 ㅠㅠ
중국집 셋트 메뉴는 큰아들 넘이 아주 좋아하니 제가 나중에 꼭 부자삼촌이 시켜 주는 거다~ 하며 쏘겠습니다! ^^
편한 밤 보내세요!

늅늅인데 처음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gmrql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feelso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daebak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참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wjdwpckd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sb330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오오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lyhigh01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5이 나왔습니다.

ㅡㅡㅡ더이상 참여자가 미미한관계로 조기종료하겠습니다ㅡㅡㅡ

Congratulations @richman2!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54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