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벤트감사합니다😊
@주사위

오마낫!감사합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aprilspr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0이 나왔습니다.

리치맨님 문화상품권 정말 잘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좋은책을 구입하는데 써야할 것 같아요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에 포스팅을 올렸는데
혹시 저에게 메일 주신 부분 스크린샷 이미지가 마음에 걸리시면 바로 말씀해주세요 사진은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금 정말 감사하구요. 좋은 휴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어머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에 또 당첨됬네요!
너무 기뻐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참여합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wjdwpckd1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좋은 이벤트 감사드려요~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sb330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도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akuk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즐거운 휴일 되세요^^

별 느낌이 없네요.
@nch123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5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참여
@주사위

행운의 77!! 누군가 나에게 팁을 줄꺼같아요
@flyhigh01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ilov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0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photok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d4ni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altobi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watermelon1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woodara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이 나왔습니다.

심시미가 얘기하는 포기하는게 편할 숫자 6이, 행운의 식스가 되길 바래봅니다^^

리치맨님~

제시님 리스팀으로 알게되어 이벤트 응모한건데, 댓글이 참 따뜻하시네요~

저는 오늘 신랑과 잼난 하루를 보냈지요~

리치맨님도 잘 보내셨지요?

굿밤되세요^^

우와~~ 정말 감사합니다!
우다람 오늘 복이 터졌네요^^
지금 프사 보고 느낀건데, 뭔가 <키다리 아저씨> 느낌이 납니다ㅎㅎㅎ
주신 선물들 감사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1촌 좋네요^^

오늘 딱 한달된 뉴비인데, 좋은 기운 받아 의욕 충전만땅하고 갑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ㅡㅡㅡ더이상 참여자가 미비한관계로 조기종료하겠습니다ㅡㅡㅡ

Congratulations @richman2!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9 with 46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