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주사위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photok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벤트 감사합니다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bji12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mimist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7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yominut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이렇게 감사할때가..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feelsogoo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farmerbo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5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ssb330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항상 리치맨님 감사합니다. 응원해요!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ㅎ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janglor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갑작스런 이벤트 저도 참여할게요😆
당첨되면 이모티콘 사야지~~~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piggype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d4ni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jhy224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sl42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ilov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4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ywp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9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aboy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iuinf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지나가다 참여해봐요 ㅎ

별 느낌이 없네요.
@feellik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