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3월 31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3월의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내일이면 달력 한 장을 또 넘기게 되었습니다.
이번 한 달도 출렁이는 암호화폐에 맘고생, 몸고생 많으셨습니다.
서로 고생했다고, 잘 이겨냈다고 웃으며 이야기할 날이 조만간이면 좋겠습니다 :)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참여 시간은 매일 저녁 11시 30분까지로 하겠습니다. 그러니까 23시 30분이에요!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jungs님의 @댓글시간 명령어를 통해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주사위는 제가 굴려야 작동되니, 별도로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현재 보상은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오늘의 미션

image.png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유달산'으로 참여하겠습니다~!

@syivestre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목포 유달산 두 번인가 가 본 적 있는데, 초성에서 보니 반갑네요^^

시간 참 빠르네요 벌써 3월 마지막날..ㅠㅠ
한게 없는데 말이죠.. ㅎㅎㅎ
4월부턴 웃는날이 많았으면 합니다

오디션

참여합니다~

@ioioioioi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초성이 웃음을 주는 일 중 하나였음 좋겠네요 ㅎㅎ

언제나 제 활력소입니다! 특히 당첨이 되는 오늘같은 날이면 더더욱 얏호! ㅋㅋㅋ

우등상!!! ㅎㅎㅎ

@d7795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간만에 당첨이신 것 같네요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우와 당첨 되었네요 ^^ ㅎㅎ ㅎ감사합니다 ㅎㅎㅎ

요동성
도전해보겠습니다.~!!

@gosainkund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당수
가즈아?

@phuzion7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저는 여지껏 '인당수'로 알고 있었는데, 임당수라고도 하는군요..
헷갈립니다..ㅎㅎ @.@

인당수가 맞습니다 제가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저도 찾아봤는데 임당수라고도 불린대요!ㅎㅎㅎ

곡성에는 심청전의 원형인 원홍장 설화를 바탕으로 심청마을이 생겼고 부안군에서는 위도 앞 바다의 임수도 인근 해역이 심청이 몸을 던졌던 인당수라 주장하며 심청이 설화를 자원화하려 노력 중이다. 아무튼 옹진군에서 주장하는 인당수는 장산곶과 두무진 사이 바다, 두무진에서 15㎞ 지점이다. 백령도 사람들도 옛날부터 이곳을 ‘인당수’ 혹은 ‘임당수’라 불러왔는데 어부들에게 물살 세고 험하기로 악명 높은 곳이었다.(http://news.hankyung.com/article/2017080600741)

백령도의 기암절벽 세계 어느 곳보다 아름다워 보입니다
단단한 바닥의 사곶해변도 백령도에 있었네요
그런데 실패한 간척 사업으로 사곶해변이 오염되고 있다니 안타까운 일입니다
좋은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역시 단어 하나에도 많은 의미가 담겨있네요

에디슨!! 으로 참여합이다 ㅎㅎ

@shin0288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 기분좋게 아침을 시작해봅니다 ^^
열대숲 할깨요 ^^

@haedale님 당첨 축하드립니다^^
당첨으로 더 기분좋은 시작 하세요!ㅎㅎ

^^ 요즘 운이 좋은거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날씨도 좋은데 딱 밖에 나가 놀기 좋더라구고 지금도 놀다 들어왔다보니 ㅎㅎ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rahmad07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댓글시간

Loading...

Wonderful post ..thanks for sharing...Best of luck friend ✫

this is the best bot for steembottracker clik here https://steemit.com/bots/@hassanbenali/the-best-bot-for-service-how-to-create-steem-bot-tracker

Transfer 0.200 SBD or 0.250 steem to @mrbean1 and put the link of your post in the public memo you get 5 good UPVOT and resteem by @mrbean1 +followers

"여동생!!!"할게요~

옹달샘

우등생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달수

양도세

오대산 도전합니다^^

유동성
감사합니다~ ^^

인덕션
좋은 주말되세요~:)

여대생!!!!

용두산

얼동생
주말잘보내세요 ^^

좋은거 생각났네요! 요들송입니다~~

애독서 참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열등생
과연 4월은! 두근두근~

정답 : 일등석

일등석 확보되나요! ^^

오대산 갑니다.~~

용덕사!! 도전하고 갑니다^^

일등상

늦었더니 어렵네요ㅜㅜㅋㅋ
영동선 참여합니다!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rahmad07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upperwha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platform valuable. Your support is welcome!

으어.. 너무 오랜만에 참여해보는군요. 운동성으로 가겠습니다.

이렇게 3월이 지나갔네요. 다음달이면 ㅠㅠ 코인들이 날아오르겠죠?

역도산 참여합니다.

안동시 참여합니다~

멋진 이벤트 항상 감사드립니다.

로또 보너스 번호 맞히기 참여하신분들 인사차 왔어요
다음주 월요일 이벤트에도 다시 도전해주세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