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배너 이벤트 결과물을 공개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밤은 연출하지 말아야지 저번에 결심했는데 또다시 어두운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어두운 씬이 분위기는 좋으니까요. 만들면 만들수록 점점 실력이 느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물론 여전히 조명과 색감은 골치가 아프네요.
주먹 구구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각각의 이미지 주소는 아래에 써두었으니 복사해서 쓰시면 됩니다.


@blackswan-s

큰 배너 | 800*450 | 98.2kb | jpg

https://steemitimages.com/DQmXwCtx9Ep5b7Bgtz1RUB9FfSRbwkG3ZVwbLdDaQkosP5X/blackswan_s.jpg

미술 작품과 갤러리를 좋아하시는 @blackswan-s님의 배너입니다. 블랙 스완하면 영화가 떠올라서 (참 괴롭게 본 영화 중 하나네요.) 발레가 떠올랐고, 발레 하면 춤. 춤 하면 역시 라라 랜드죠. ㅋㅋㅋ


@subi
subi.jpg
큰 배너 | 800*450 | 100kb | jpg

https://steemitimages.com/DQmUrhM6TZGscEVFtp76evwbcegjFas8qjhT1QByZPJvgSH/subi.jpg

게임과 코인 이야기를 하시는 @subi님의 배너입니다. 석촌 호수에 떠 있는 러버덕을 본 적이 없지만 이렇게라도 만들어 보네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ghdcks10

큰 배너 | 800*450 | 172.5kb | png

https://steemitimages.com/DQmWfYVrNU2m6DHEBANrXHchDrz1QtnAwoUvKHz4Dg6GPXX/ghdcks10.png

곧 여행을 떠나시는 @ghdcks10님의 배너입니다. 포스팅을 읽어보면 여행을 참 좋아하시는 것 같네요. 밝은 이미지와는 다르게 어둡게 만들었네요. 밝은 여행기들이 올라올 것 같긴 하지만 ㅋㅋㅋ 아무튼 유럽 여행 잘 다녀오시고 무엇보다 칸이의 쾌유를 빕니다. ㅠㅠ


이렇게 두 번째 이벤트를 또다시 성공리(?)에 마칩니다.
참여해주시고 리플 달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이벤트로 만들어 드린 배너로 전시회라도 할까 봐요.
재미있겠네요. ㅎㅎ 100분 정도 만들어 드렸을 때 도전해보겠습니다.

작업 화면 B컷


a.png
라라랜드

a1.png
러버덕

a2.png
허모사 비치
@socoban

Sort:  

와.. 그냥 만들어지는 게 아니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 드디어 모두 완성했네요. 욕심이 생기다 보니 갈수록 오래 걸리는 느낌이... ㅋㅋ 다음에 이벤트 할 때 꼭 참여해주세요!

솜씨가 좋으시네요.
받으시는 분들이 참 좋아하시겠어요.
만드는 과정도 만만치 않겠군요.

일 끝나고 와서 작업하다 보니 늦게 결과물이 나오는 것 같지만 그래도 만들어 놓고 보면 저도 뿌듯하고 받는 분이 좋아하시면 더 좋죠.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와 퀄리티너무 좋아요 ㅎㅎ 감동입니다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야 스팀잇이 되네요. ㅋㅋ 잘 써주시면 저도 고맙습니다.
재미있게 작업했어요. ㅎㅎ

그리고 배너 주소 교체했습니다. 400kb나 됬네요. jpg로 다시 압축했습니다. ㅎㅎ
https://steemitimages.com/DQmUrhM6TZGscEVFtp76evwbcegjFas8qjhT1QByZPJvgSH/subi.jpg

우와... 이거 어떤 프로그램일까요?

Blender 라는 오픈소스 3D 프로그램입니다. 몇년 전 부터 실무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에요. ㅎㅎ http://www.blender.org 여기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퀄리티가 엄청나네요.
멋집니다 :)

감사합니다. 점점 욕심이 생기다 보니 이번에도 많이 늦어졌네요.
다음에 꼭 참여해주세요~ ㅎㅎ

우왕 대단합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하늘은 HDR인가요?

감사합니다. 하늘은 HDR 썼어요 ㅎㅎ 가장 어울리는 배경을 골랐죠.
이것도 일이였네요. 주먹 구구로 맞춰보고 돌려보고 ㅎㅎ

하나하나 의미로 가득한, 마음과 정성이 담겨있는 예쁜 대문이로군요+_+

작품을 만든다는 각오로! ㅋㅋ 저도 연습도 되고 받으시는 분들도 좋아해주시면 좋더라구요.
어떤 이미지를 만들지 떠올리는 건 머리 아프지만 의도대로 나오면 성취감이 있네요.

B컷 재밌다 ㅋ 노하우가 슬쩍 보이네 ㅎㅎ

항상 카메라 밖은 썰렁하지. ㅋㅋ

센스 있으세용 ㅠ,ㅠ 이쁘담!!!!

감사합니다. ㅎㅎ 이벤트 자주해야 겠어요.
은근히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네요.

이렇게 엄청나게 섬세하고 많은 작업들을 통해서 만들어지는 것이었군요. 정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이 엄청난 고퀄리티의 이미지가 뚝딱 나오는 것이 아니었음이 실감납니다..

열심히 해봤습니다. 퇴근하고도 약간 늦은 시간 까지 작업했는데 누가 시켜서 만드는 이미지가 아니라 스스로 생각하고 만들다보니 묘한 해방감(?)까지 느껴지네요. ㅎㅎ

와- 대박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느낌이네요!!
저도 이벤트 신청해보고싶습니다. 이벤트로 안되면 스달이라도 드리고 구매하고 싶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맛팔 드렸습니다. 주기적으로 이벤트 할 테니까요. 다음에는 꼭 참여해주세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 색연필 만화라 뭔가 색다르네요. ㅋㅋ

와~멋져요!! 어두운 배경들 덕분에 아이디 들이 더 돋보이는 것 같네요!!

잘 나와서 다행이에요. 했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몇 번 갈아엎어서 ㅠㅠ
오래 걸리긴 했네요. 100명의 스티미언 100개의 배너를 목표로 해봐야겠어요~

오오!!100개!! 응원합니다!!!

@socoban님 너무 감사해요
너무 늦게 봐서 이제 인사 드려요
고맙고 죄송해요 ^^

아니에요. 왠지 뮤지컬 영화와 어울릴 것 같은 글들이 많아서 라라랜드를 선택했습니다.
잘 써주시면 저도 좋죠. ㅎㅎ

부탁드리면 저도 만들어주시나요?...ㅎㅎ

네 이벤트는 종종 하겠습니다. ㅎㅎ

와...배너 하나하나가 너무 매력있어요!! 저도 갖고싶어지네요..히힣ㅎㅎ

주기적으로 이벤트 해보려구요. ㅎㅎ 그때 꼭 참여해주세요~

블랙스완님꺼 라라랜드 생각나요! 예뻐요!ㅎㅎ
글에 적으신대로 점점 더 고퀄!!

감사합니다. 점점 시간이 더 걸리는 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재미가 있네요. 생각하는 걸 하나씩 표현하다 보니까.

헛 나도 부탁하곱당
간지쩌렁

다음에 400팔로우 때 다시 이벤트 하겠습니다. ㅎㅎ
기대해 주세요!

멋진 결과물 잘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