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스팀달러 100% VOTING BACK #1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votingback.png

안녕하세요 디오자(@soohyeongk) 입니다.

보팅 기여도 만큼의 스팀달러를 100% 돌려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참가 방법


  • 이 글에 보팅한다.
  • 끝.

보상


  • 보팅 기여도 만큼의 스팀달러
    (ex. 저자 보상 1 SBD, 기여도 10% = 0.1 SBD)

지급


  • 페이아웃 시점 일괄 송금합니다.

sib.png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ㅎ일등입니까?ㅋ

빠른 참여 감사합니다 ㅋㅋ

보팅이 뭐죠?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같은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글 하단에

이 부분이 보팅 버튼입니다.

보팅파워는 미미하지만 참여합니다^^ 팔로잉 합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어요 : )

참여해봅니다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이벤트 참가합니다! 형,누나들 팔로우 한번씩만 해주시면 좋을텐데ㅎㅎ

감사합니다 : )
전 이미 팔로워에요 ㅎㅎ

저도 팔로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