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 매일 100스파 릴레이 무상임대 받고, 1SBD 덤으로 받고!(2일차)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네! 피싱 그런거 절대 아닙니다. 액티브 키를 받는 이유는 받아 놓지 않으면 프로세스를 자동으로 진행하는 것이 불가하더라고요. 키 값 받는 것에 대해 많이 고민하는데, 현재 암호화에 2중 3중으로 신경쓰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우려들에 대해서는 한번 더 고민할 부분이네요~

조만간 이 내용 관련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Sort:  

넵~!
빠른 답변 감사합니당~ ^^

Steemconnect에서 암호화된 키를 넘겨 받아 연결 유지되도록
개선되면 좋을거 같아요...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네네 처음에는 steemconnect에서 받는 방식을 먼저 고려했는데, 그게 어려웠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방법은 다양하게 고민해볼게요:) 좋은 안 있으면 또 알려주세요~~ 문제점을 찾아가는 단계이다보니 부족한 점들이 있을거에요.ㅎㅎ

신청 바로 진행할께용~! ^^

무더위에 SP에 목말라하고 있어용~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네네 감사합니다~^^

pending 상태로 나와용...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pending은 @bluengel님이 보낸 계약서가 표시되는 곳이구요~ 제가 delegator이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제가 동의를 해주면, Ongoing에 표기되면서 시작이 됩니다~~ bluengel 님 계약서는 3일차로 내일 시작할게요^^

아항~! 이벤트 이해했어용~ ㅋㅋ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