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이벤트] 스팀잇 후문 제작해드립니다. (2회) - 종료

in #kr-event6 years ago

우와... 진짜 대박 잘만드시네요 ㅜㅜ 일단 팔로우합니다! 스팀잇을 3월부터 시작했는데 학생이라 너무 바쁘기도 하고 활동에만 집중하느라 대문이나 후문을 받아본적은 없네요 ㅜㅜ 스쿨프로젝트와 kr-school 태그와 연관된 후문을 받아볼 수만 있다면 죽어도 여한이 없습니다 ㅋㅋ 풀봇으로 응원하구 갑니다! >_<

Sort:  

학생이라 스쿨프로젝트와 kr-school태그 사용하고 계시는군요. ^^
당첨을 기원드리며ㅎㅎ 이벤트 응모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스쿨프로젝트와 kr-school을 만들어서 정작 본인은 사용못하지만.. 다른 학생들이 쓰는 걸 볼때마다 뿌듯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