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 보팅해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26_063435490.jpg

재미삼아 소액으로 올려본 스팀파워가 항상 아깝네요...

남는 보팅파워를 댓글 팔로우 해주신분들에게 보팅해드립니다.

Sort:  

@칭찬해

훈훈한 @sweetgon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짱재밌는 @choim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러블리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팔댓 하고갑니다~~!

팔로우 꾹~!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저는 칼럼을 주기적으로 작성하는데 한번 놀러오세요! 좋은 휴일 보내시구요~

이미 팔로우 되어있네요 ㅎㅎ
스팀파워 부럽슴다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팔로했습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팔로우 합니다.

팔로 보팅했습니다~~좋은하루 되세요~

반갑습니다~:) 팔보했습니다 :)

팔로우 보팅했습니다^^이벤트감사해요ㅎ

보팅과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ㅎㅎ 소통하면서 지내요~^^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 @apink 입니다.
#kr-join 태그는 신규인원들의 가입인사를 위한 태그입니다. (신규인원들이 추천태그는 kr-newbie 입니다. )
가입인사가 아닌 다른 내용의 포스팅에서 사용하고 계시다면 자제해주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 몰랐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할께요

보팅+팔로 햇어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팔로우와 참여합니당~~

이미 팔로우 돼있네요. ㅋ..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재미삼아 이것저것 시도하셨군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되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해요 ^^

팔로 보팅하고 갑니다. 맞팔은 사랑입니다 자주 소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