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권, 무료책 나눔을 하려고 합니다.(착불 택배비 )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01_140805599.jpg

안녕하세요. 타오타오입니다.

얼마 전에 집에 있는 책장을 통째로 정리했습니다.
독서를 좋아해서 그런지 책이 많더라고요...
(저의 지출중에서도 도서구입비가 많은 비중을 자치하더 라고요)

책을 많이 모아서 저만의 서재를 만드는 로망이 있었는데요.
책을 하염없이 모으는 것도 욕망이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ㅠ
그래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읽었지만 다시 읽게 되지 않을 것 같은책.
이상하게도 읽히기 않는 책.
저의 관심에 맞지 않는 책.
구매는 했지만, 책장에 오래 있던 책.
좋았지만, 저보다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은 책을 골라보았습니다.

책을 버리거나, 중고서점에 팔거나 할 수 있었는데요.
내면적으로 스티미언분들에게 무료책나눔을
했으면 좋겠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 책들이 필요한 분들이 있겠구나 생각이 들었고요.
책을 좋아하는 분들을 알게되어서 소통을 할 수 있겠구나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

책을 택배로 보내려고 했는데요.
52권을 선불로 보내면, 택배비가 만만치 않겠더라고요...
착불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우체국택배로 4000원의 비용이더라고요.
이점은 아쉽네요 ㅠ 가까우면 그냥 드리면 될탠데...


< 책 리스트 >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 인터넷에 검색해보시면 책내용을 잘 아실 수 있겠습니다. 5권의 책은 보관상태가 온전하지 않습니다. )


< 책 나눔 신청방법 >

  • 1인당 2권으로 제한 신청을 받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받으면 좋겠더라고요)
  • 신청책의 제목을 댓글을 적어주세요.
    ex) 1.넛지 2.아버지의 눈물, 책나눔 신청합니다.
  •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이 알아서 신청했으면 좋겠고요. 여러이웃분들을 알고 싶어서요)
  • [중요] 책나눔은 선착순입니다. 앞서 댓글을 남겨주신분과 중복되지 않도록
    적어주세요. 즉 빨리 신청 댓글을 남겨주시면 좋습니다ㅎ
  • 한권도 택배비가 4000원이니, 신청 하실때 2권을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책 나눔 진행 절차 >

  • 8월 10일까지 마감하겠습니다.
  • 마감후, 신청하신분께 제가 스팀잇채팅으로 받으실 주소를 여쭤보겠습니다.
    ( 주소를 금방 말해주시면 긍방 받을 수 있겠습니다.)
  • 신청자분들의 주소가 정리되면, 바로 우체국 택배로 발송하겠습니다.

그동안 스팀잇에 포스팅할 때, 너무 형이상학적인 내용만 작성해서요.
이제는 조금 내려와서 형이하학적인 내용과 함께 글을 써보려합니다.
그리고 이런글에도 지속적으로 보팅해주고 댓글을 남겨주시는
@peterchung, @levoyant, @seoinseock, @nuhorizon, @aromi, @illuck @isis-lee, @gaeteul, @kimkwanghwa, @virus707, @yellocat, @minigate @aromi, @simtole, @nabinabi, @alexshin
님께 감사합니다. 그리고 미쳐 이름을 못남긴 스티미언들도요. 덕분에 스팀잇을 지금까지 유지하면서 할 수 있었네요 ~! 앞으로 저도 이러한 은혜를 다른 분들에게도 전해야겠습니다.

  • 필요한 분을 만나서 잘 읽혀졌으면 좋겠습니다.
    글을 쓰시는 분들과 함께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과 감사가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Sort:  

Can you translate it to English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책 에어드랍이네요. 넘 좋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것과 겹치는 책이 꽤있네요^^

그러네요 ㅎㅎ 책 에어드랍이네요 ㅎㅎ

좋은 인연 만나겠지요.

저도 책께나 사서 보고
한동안은 알라딘에 중고로 팔았는데
이젠 그것도 별로더라고요.

지역 도서관에 자주 기증합니다.

책에도 인연이 있어서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하네요
책나눔이 안된 책들을 그런 방법으로 해봐야겠네요.

어떤 책이 있는지 천천히 살펴 볼까요? ㅎㅎ 궁금합니다.

ㅎㅎㅎ 좋습니다

  1. 왼쪽으로 가는여자 오른쪽으로가는 남자
  2. 월가의 전설 세계를 가다

신청합니다^^ 풀봇후 리스팀합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체크해두겠습니다

테리님 책 보내드릴께요 ~! [email protected] 으로 이름, 전화번호, 주소 보내주세요 ~ ㅎ
신청하신분이 2분이라서 선불로해서 보내드릴께요.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넛지,생각정리의기술 신청합니다^^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크해 두겠습니다 :)

[email protected]로 메일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저도 예전에 책나눔 이벤트를 한 적이 있어서 왠지 반갑네요. 훨씬 많은 책들을 내놓으셨군요. 책들이 새주인 잘 찾아가면 좋겠네요 :)

네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 책나눔 이벤트를 하셨다니 저도 반갑네욯

집에 안읽은 책이많아 참여는 하지않고 응원하고갑니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