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스포츠 관람권 나눔합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다운로드.png

별로 대단한것은 아니오나 이벤트 할 것이 생겨 나눔합니다.

프로토 공식사이트 벳트맨에서 하는 이벤트에 당첨되어 스포츠관람권 2장이 생겼습니다.

저는 본디 야구팬인 탓에 야구를 예매해야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확인해보니
사용기간이 3월8일까지네요!
야구는 4월 개막이라 이 관람권을 사용하긴 어려울거 같습니다 ㅠ

농구/배구/축구등 기타 스포츠는 예매가 가능하니까
원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신청하시면 당첨자 한분께 무료예매번호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은 보팅 + 댓글입니다.
(혹시 리스팀 해주시는 분도 있으시면 두 번 참여한 걸로 인정해드립니다.)

추첨방식은 매우 공평한 방식으로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Sort:  

저 주말에 농구보고싶어요~ :)

길마님을 여기서 마주치네요. ㅎㅎㅎㅎ ^________^
길마님 농구보시길~~~ ㅎㅎ

보팅하고 참여 해봅니다 ^^.

축하드립니다. 카카오 아이디 linuspelt 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생각보다 저조한 참여로 인해 승무패로 결정자를 정하겠습니다. 베트맨 기준으로 거의 동률 배당을 받은 EPL 오늘 경기 브로미치vs허더즈필드(무포함) 으로 정하겠습니다. 브로미치가 이기면 길마님, 허더즈필드가 무혹은 승을 하면 신터네셔널 님께 증정 드리겠습니다.

허더즈필드 만세!

나눔은 진리죠~ 응원합니다!

Congratulations @thankslinu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