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제 4지역 명(하늘) 파티원 전용 (2차)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Qmf7jLxYtaKh9KrUmZxRatGZ6zUEMXie24zEWiARdMzR9P.png

노아랜드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여기는 하늘하늘한 누군가 살고 있을법한 명(하늘) 지역입니다.

QmUKadA9d8xXkmkx2ZobPHLriqhtTQuxBsyRXhwtQHsRmz.png

스팀스달이 떡락하자 파워다운을 한 네드는 20SBD(우승자상금) 을 가지고
노아랜드로 도망갔다.
그 소식을 들은 스티미언들은 네드의 20SBD를 차지하고자 파티원을 결성하고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다.
노아랜드에 도착하니 4곳의 섬으로 되어 있어,, 어디로가야할지 방향을 정하지 못했다.
스티미언들은 자신의 선택대로 모험을 진행하기로 했다.
#둥실... 둥실...
갑자기 몸이 가벼워졌다.
정신을 차려보니 어느새 하늘을 날고있는 여러분들은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저기 구름사이로 무언가 보인다.

뭉망 뭉밍 무우우웅

괴상한 소리를 내면서 하늘을 날고 있는 해파리를 보았다.
...? 해파리?
해파리는 바다에서 사는거 아닌가?

나는 해파리(Sun Flys)라고 한다.
원래는 해 근처에서 살고 있는 파리였는데 너무 더워서 여기로 피신와따
우리들중 몇몇은 여기도 덥다그래서 바닷속으로 들어가 거기서 적응하고 있는지 좀 댄거 가따.
나 심심하다.
나와 놀아달라. 나와 경기를 하자.
안 놀아주면 내 무지막지한 스파크를 얍 하게따.
또한 나는 나보다 약한자를 무지막지한 스파크로 얍 하는걸 아주 쪼아한다.
그럼 시작한다.

Sun fly[해파리]:
물에서 살지 않는다.
다시 한 번 말한다.
물에서 살지 않는다.
하늘애서 구름을 집으로 삼아 서식하고 있다.

클리어 조건

#wjankenpo 을 가동해서 아쿠아를 이기세요! 아쿠아는 가위 를 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모든 참가자는 #wjankenpo 을 이용하여 아쿠아와의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승리하세요!!!!!!!!

참가자선택결과
@ccodron주사위굴려라 멍멍!
@hwantag께꼬닥
@mimistar께꼬닥
@nch1234사라따
@ohnanana주사위굴려라 멍멍!
@orange5008주사위굴려라 멍멍!
@pppnim사라따
@ryh0505께꼬닥
@sumomo주사위굴려라 멍멍!
@tinker-bell사라따
@noisysky주사위굴려라 멍멍!
@zzing께꼬닥
@bbooaae사라따
@lucky2주사위굴려라 멍멍!
@newiz주사위굴려라 멍멍!
@jungjunghoon주사위굴려라 멍멍!

가위바위보 이겼을때 - 클리어

가위바위보 비겼을때 - 한번~ 더!

가위바위보에 졌을때 - 탈락

주사위를 아직 안굴리시는 분이 계셔오
조금더 시간을 드린후 그때도 안굴리시는 분은 자동탈락이 될것 가타오

Sort:  

흠..@maikuraki의 글에는 네드가 20스달을 가지고 도망갔다고 하는데.
@xxnoaxx 님은 18스달이라고 하셨네요..

벌써 노아님이 2스달을 회수하셨나요?

아니요 ㅎㅎㅎ 우승자 상금은 20스팀달러가 맞습니다.

헉 이전글에는 18스달이였는데 그새 2달러가 늘었나바오.
덕분에 수정했어오. 감사해오!

우승자 상금은 20 스팀달러입니다. ㅎ

가위,바위,보 ~ @cowboybebop 님께서 보(🖐) 을(를) 내셨습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가위,바위,보 ~ @wisecat 님께서 가위(✌️) 을(를) 내셨습니다.

#wjankenpo
이러면 되는 건가...

가위,바위,보 ~ @tailcock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가위,바위,보 ~ @kibumh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가위,바위,보 ~ @zzing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찡언냐 이미 께꼬닥 해짜나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른척

가위,바위,보 ~ @bbooaae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또이겼다 오홍홍홍홍홍홍홍

#wjankenpo

멍멍!

가위,바위,보 ~ @lucky2 님께서 보(🖐) 을(를) 내셨습니다.

가위,바위,보 ~ @pppnim 님께서 가위(✌️) 을(를) 내셨습니다.

가위,바위,보 ~ @pppnim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사라따

#wjankenpo
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하면 되는 것 같아서 한번 써봅니다. ㅋㅋㅋ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이벤트는 뭔지 모르겠는데 글이 재밌네요 :)

가위,바위,보 ~ @jisoooh0202 님께서 가위(✌️) 을(를) 내셨습니다.

비겼으면 다시한번?? #wjankenpo

가위,바위,보 ~ @jisoooh0202 님께서 바위(✊) 을(를) 내셨습니다.

오!!! 이겼는데 어떻게 진행 되는건질 모르겠네요...ㅋㅋㅋ

다시 보고와주새오.
@ 가 아니라 # 이애오

가위,바위,보 ~ @musiciankiyu 님께서 보(🖐) 을(를) 내셨습니다.

가위,바위,보 ~ @sumomo 님께서 보(🖐) 을(를) 내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