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티 인증글! + 스팀티 활용법

in #kr-fash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저번주 주말에 @cljg918님께 받은 스팀티를 입고

DDP로 사진 촬영을 다녀왔습니다.

허나 예비군이 있었던 관계로 포스팅이 늦었네요!

제가 @cljg918 님께 주문한 스팀티는

흰색 M을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L를 주문해서 크게 입을까했는데 M도 충분히 오버핏 스럽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티 뿐만 아니라 스티커랑 뱃지도 왔습니다!


수정9.jpg

받아보고 입어본 소감은 적당한 두께감이 오래입어도 늘어나지않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티들은 몇번입거나 빨면 늘어나는데 이 티는 그렇지 않을 것 같아요.

특히 티셔츠는 목부분 늘어짐이 심한데 그걸 방지해서 두툼한 마무리 처리된게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날 무척 무더웠지만

제가 입은 옷은

노랑색 오버핏 셔츠, 스팀티, 청바지, 로우워커, 서스펜더(멜빵)으로 입었습니다.

수정1.jpg

노랑으로 포인트를 줘봤습니다!

수정6.jpg

이렇게 스팀티를 셔츠안에 입어도 봤구요.

수정7.jpg

다시한번 스팀티에 대해 말하자면

전면에는 작은 스팀마크가 자수로 돼있습니다.

단순 프린트보다 자수로 처리된게 이쁜것 같아요.

뒷면 상단에는 STEEMIT 마크가 나염으로 작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cljg918 님께서 간결하지만 이쁘게 잘 디자인해주신 것 같습니다.

요즘 티셔츠들이 많이들 간결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브랜드 로고를 크게 찍어내기보다 작게 찍어내는게 많던데

이 스팀티도 그 트렌드를 맞춰나가서 그런지 마음에 드네요!

수정10.jpg

저는 티를 그냥 빼입기보단

앞쪽만 바지에 넣어 입는 거나 주로 배바지로 입는 걸 선호합니다.

상당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방법인데

티하나로 깔끔해보이거나 센스있게 보일 수 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정3.jpg

이번에 처음 서스펜더(멜빵)을 사용해보았는데

면바지 말고도 청바지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굳이 어깨에 걸치지않아도 풀어해쳐 자연스럽게 처리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수정8.jpg

이 스팀티는 평소에도 입고다녀도 괜찮을 만큼 좋은 디자인에

좋은 재질로 어느 옷에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이번에 @cljg918 님 덕분에 좋은 티 저렴하게 구해서 너무 기쁩니다.

다음번에 또 이벤트 하셨으면 좋겠네요!!

Sort:  

멋지십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인증글 감사합니다 ㅎㅎ 잘어울리십니다~!

티 감사합니다~~!!

패완얼 인증하셨네요..ㅎㅎ

아닙니다...!!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ㅎ스팀티인증겸 흰티활용법 좋네요
마크가 자수인게 예쁨포인트!

자수라서 더 이쁜것 같아요 ㅋㅋ 감사합니다.

스팀잇 로고가 프린트가 아니라 자수라서 더 예쁜 듯 합니다. 잘 어울리십니다 ㅎㅎ

역시 자수라서 더 이쁜듯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스티밋로고가 조그맣게 자수처리된게 이쁘네요!! ㅎㅎㅎ @eomtaeho님 길쭉길쭉하셔서 더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아닙니다 ㅋㅋ 칭찬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