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7.27 Kr-Fashion 세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fash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오늘은 소나기가 갑자기 오네요 ㅠㅠ 비들 안맞으시길요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연청 디스진 입니다

요즘 제일 많이 입으시는 청바지인거 같아요 ㅎ

디스진은 디스트로이드진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릴 디스진은 그렇게 과하지않은 디스진입니다 ㅎ

요거는 거래처 사장님께서 제가아는 형님이시기 때문에

소개해드릴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청바지 이기두하구요 ㅎㅎ

청바지 탕색깔이 너무 잘나와서 저도 엄청 자주입어요 ㅋㅋ

그냥 반팔티에 입어도 괜찮고 셔츠에 입어도 괜찮구요

핏은 스키니핏은 아니구요 일자슬림 보시면 되실것같네요

제가 워낙 말라서... 살이찌고있는중이지만 그냥 슬림핏으로 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ㅎㅎ

주머니쪽이 살짝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예전에 리바이스 유행할때는 스판이 없는 청바지가 많아서 무척이나 불편했었는데요ㅠㅠ

요즘에는 거의다 스판원단이 추가되어서 바지자체가 편하게 나오드라구요

디스진은 다른 청바지보다 신축성이 더 많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찢어진 부분이 늘어나지않으면 한번에 쭉~찢어지거나 늘어나지않아서 무릎이나 찢어진곳에 자국이남아 멍까지들기때문이죠

무릎 보이시죠?? 과하지않은 뭐 그런스타일??

요즘 다른 디스진들은 완전 과하게 찢어져서 나오거든요 ㅎㅎ

예전에 10대때 많이 찢어 입어서 옷도 많이 버리고 그랬었는데 ㅋㅋㅋ

여튼! 이아이템은 마감처리가 정말 잘되어있어요!! 밑단이나 허리나 옆라인이나

제가 청바지 거래처분들은 몇분 알고계시지만 시야기작업이라구 마감처리를 잘하지 못하시더라구요 ...

여기 거래처 형님은 실밥하나도 용서치 않으셔요 ㅋㅋㅋㅋ그래서 잘되시는 걸지도..

아! 그리구 요즘에는 컷팅진이라구

이렇게 밑단이 잘려서 나옵니다

대부분에 20대 분들은 하나씩은 가지구 계시죠?? 아님..제주위만 가지고있는걸로 하구요

이런색상에 바지는 단화나 샌들이 잘어울리실것같아요 ㅎㅎ

물론 제가 입어보고 신어보고 ! 말씀드리는거구요

명품바지도 좋지만 이런 non 브랜드도 한번 사보시는것도 나쁘시진않으실것같네요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에 많이 나와있으니! 한번 검색해서 보셔도 될것같습니다 ㅎ

굳이 이 디스진이 아니라도요 !!

인터넷이나 오프라인매장 가격형이 조금 다른데요

오프매장에서 이런 비슷한 원단과 색상 디테일 을 가졌다면 40,000원~50,000원사이! 그이상이면 구매는 안하시는걸루...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더위 조심하세요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넴넴 감사합니당ㅎ

나는 그것을 사랑, 감사 합니다

thank you!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26 / 4개 / 합계 : 17.05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다리가 이쁠것같....쿄쿄쿄쿄....나보다이쁠것같..

쿄쿄쿄 ㅋㅋㅋ 저 다리이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뻐요. 바지모양이 통이 있어 보이는데... 막상 입으니 핏이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ㅎㅎ

이미 했죠ㅋ

ㅋㅋㅋㅋㅋㅋ빨라빨라 ㅋㅋ

ㅋ 전 100팔로워니깐~허세좀 부릴께요. 오늘만 이해해주세용

전 30대 중반이라서 그런지 안가지고 있네요.ㅎㅎㅎㅎㅎ

아구...ㅎㅎ 이제 30대 형님들 옷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

저도 30대중반이지만 가지고있숩니다!!! 난데없이 자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패션블로그 좋아요~ 많이 가르쳐주세요.. 패알못~

ㅎㅎ감사합니다!!

몰랐던 업계용어(?)도 배울수있는 유익한 포스팅입니다 :)
그리고 형성되어있는 대략적인 가격대도 짚어주셔서
쇼핑하기에 도움이 많이 돼요!
입고계신 자켓도 너무 패셔너블하네요 화보같아요

칭찬이 너무 과하세요 ㅠㅠ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eokc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쁘네요...스니커즈랑 잘 어울리네여.....
뉴비님은 언제나 환영 합니다~~~^^ 화이팅요^^

감사합니당 ㅎㅎ

스타일 좋으셔요~~
저는 아직 패션관련 포스팅은 안해봤지만 본업이 패션인 20대(턱걸이.. 헉헉)여자입니다ㅋㅋㅋ 자주 뵐수있음 좋겠네요!
팔로우, 보팅 꾸욱~!!

넵넵 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