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7.28 Kr-Fashion 네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fashion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오늘은 비가 많이 오네요 ㅎㅎ 지금 계시고있는곳은 비가 오시는지 모르겠네요

여름감기 조심하시구요 !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

밴딩 조거팬츠 입니다!

30대 형님분들께서 제가올리는 옷이 좀 튀네요 라는 말씀을 해주셔서 오늘은 좀 무난한 옷으로 정했습니다 !

조거팬츠는요 ! 제가 알기로 조거팬츠는요

조거(Jogger)'라는 단어와 '바지'를 말하는 '팬츠(Pants)! 를 합친말이에요 ㅎㅎ

밑단에 고정되있는바지,걷기운동하시는분들을 위해만든 바지!

라고 알고있지만 뭐 해석하기 나름이겠지요??

조거팬츠는요 나이대가 구분이 없드라구요 제가 팔아보는 결과!

10대부터 40대 까지 무난하게 다들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ㅎㅎ

작년에 진짜 붐이였어요 !! 저희들 사이에서는

조거팬츠 = 마약팬츠 라고 할정도로 편한거같아요 ㅎ

제가 보여드리는 조거팬츠는 3색상이지만 오늘은 베이지만!

보여드리는걸루 원래는 검정,카키 까지나오는 바지구요

아무래도 제가 보여드리는 조거팬츠는 허리가 밴딩이다보니깐 사이즈가 두단으로나와요ㅎ

음....저기 보이시는 허리끈을 굳이 안묶으셔도 고정이 되신답니다

오프와 온라인 에서 구매를 하신다면

사이즈가 M,L 나오는거라면 M(27~31) L(32~35) 허리사이즈가 이정도는 나오는것같아요

제가 농구화를 좋아해서 농구화에 자주신지만! 여러분은 굳이 이렇게 안신고 입으셔도 코디하기 쉬운 아이템이에요 ㅎ

뭐 구두에다가만 안신으시면... 중간은 갈거같은ㅋㅋ 그정도로 매치하기 쉬운 아이템입니다

제가 보여드리는 조거팬츠는요 면스판이지만 워싱을한번 돌려 제품이에요 여기서 워싱이란 세탁을 한번해서 나오는옷이구요

고객께서 세탁을 하셔도 많이 줄지않고 색상도 많이 빠지지 않습니다 !

옷가게들 가면 이거 워싱한거에요 ! 라고하면 다른것보다는 튼튼한 옷이라고 보시면됩니다 ㅎ

아시죠? 옷가게 거울은 모두 사기 거울이라는거..ㅋㅋㅋ 핏이 괜찮게나와서 만족하네요 ㅋㅋ

아그리구! 조거팬츠들은 거의 슬림핏이 없어요! 거의 반골반 바지라구 보시면됩니다

골반에 살짝 걸쳐입는 핏으로 많이 나오기때문에 조금 넉넉하게 입으시는게 좋아요

그래야 활동하기 편하거든요 !

딱봐도 활동하기 편해보이지 않나요?? 거의 뭐 트레이닝팬츠 느낌입니다ㅎㅎ

저도 자주입어요 !! 요즘에는 여자분들도 많이와서 구매를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여대앞에서 장사를하기때문인가... 여자분들도 조거팬츠있어요? 하고 물어보시는분들도 많아요

그러면 저는 이 아이템을 보여드리죠 ! 그럼 백이면 한...팔십은 구매를 해주세요 ㅎㅎ

그만큼 편하다는거죠 ㅎ 지금 1초전에 글쓰고있는데 손님분이 조거팬츠를 찾네요!! 소름

온,오프라인에서 시중에 많이 팔리고있기때문에 쉽게 구매하실수있으실거에요 !!

가격대는 국산에 경우 25,000원~35,000원 사이 이구요

요즘 옷이 너무 싸게나와서 온라인에서는 9,900원부터 시작이네요

뭐...싸다고 다좋은건아니시니깐!! 잘 비교하고 구매해주시길!!

보이시죠??밑단이 고무줄로 고정되있어요 ! 이게 조거 팬츠입니다 !

그럼저는 이만 ! 내일 포스팅할 옷을 좀 찾아봐야겠네요 ! 30대형님들 오늘은 무난한거 괜찮으신가요??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비맞지 마세요 !!

Sort:  

오! 꽉 끼는 걸 싫어해서 청바지는 잘 안입는데
조거팬츠 하나 구매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한번 입어보세요 감사합니다 !

처음보는 스타일인데 바지가 괜찮네요
다음에 한번 입어봐야겠습니다ㅎㅎ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아직 7일은 안됐고 30분은 지나서 묻힌 좋은 글을 리스팀 하면 본인도 끌어올림(큐레이팅)보상을 일부 받을 수 있다네요. 좋은 글을 추천해주세요.
6.9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4.11 / 5개 / 합계 : 20.5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감사합니다

제가 즐겨입는 고무줄 바지이군요.
좋아요.

감사합니다!!ㅎㅎ

조거팬츠 귀여운 맛이 있지요 b

ㅋㅋㅋ맞아요 이거 입으면 귀엽단소리많이 들어요ㅋㅋㅋ

조거팬츠 많이들 입고 다니더라구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넴넴 감사합니다 ㅎㅎ

핏이 되게 좋으시네요.....
-지나가던 코끼리발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나가던 코끼리발목이랴

저는 개인적으로 댄디스타일 좋아해요ㅋ 밑단 접거나 발목보이는 바지도 입어봐주세요

내일은 그렇게 입어보는걸루!!!!

안녕하세요 초보 스티머입니다.
옷이 제가 입기에는 너무 젊어 보이기는 하는데
그래도 상당히 편해 보이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ㅎ

아.. 매인 패션생각안하고 반바지에 헐렁한 티하나 입고 나오는데...
아마 전 소화하지 못할 것 같은 패션이에요..^^
변화가 필요하긴 한데 그것이 쉽지가 않더라구요

안녕하세요 ㅎㅎ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변화는 항상 중요하다생각해요 !

Congratulations @seokc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전 소화를 못하는 옷입니다.^^;;
좋은 글 잘 보고가요~~^^

아니에여 ㅎㅎ 한번입어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편해 보이고 좋네요.
여대 앞에서 장사하시면 이쁜 여대생 많이 보시겠네요.ㅎㅎ

ㅎㅎㅎ생각보단....없는거같은데여

이런 스타일 좋네요! 알찬 포스팅 잘 보고 가요 :)

ㅎㅎ감사합니다 !!

요즘 발목양말이 대세라 조거 고무줄 부분을 안으로 넣어서 긴양말로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하기두 하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회색조거 하나 장만하려 했는데 베이지색 조거팬츠 정말 이쁘네요.. 선택장애..

회색 조거도 괜찮으실것같은데요!! 구매한번해보세요 ㅎㅎ

괜찮네요-ㅅ- 하지만 내가 입으면 안괜찮을거 같은..;

아구 아닙니다 ㅎㅎ 매일 똑같은 반찬만 먹을순없지않겠습니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