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급출동-버스교통사고]빗길 안전운전하세요

in #kr-fireman7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아침 출근하여..근무교대 준비를하고있는데..갑자기.남자두분이 사무실로들어와.. 교통사고가 났다고 도움을 요청하여 즉시 본부상황실에 연락 후 바로 출동하였습니다. 도착해보니...버스와 트럭이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났더라구요..트럭운전자는 크게 다친데는 없었고.. 버스에는 운전자 포함 5명이 타고있었는데 운전석 쪽이 많이 찌그러져 운전자의 상태가 걱정이 됐어요..운전자는 안전벨트를하고있어..가슴쪽은 괜찮았고 양쪽다리가 끼여있었어요..장비를 이용해 구조하고나니...왼쪽 발등쪽으로 골절의심 오른쪽 정강이쪽으로 부종이 보였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상태라 부목으로 고정하고 차에서 꺼내 구급차에 태우고 나머지 4명은 경상자여서 추가로 도착한 구급차를 이용하여 이송하였습니다..
버스사고는 자칫하면 다수사상자가 발생 할 수 있는 사고인데 큰부상자가 없어 다행이였던 출동이였네요 .. 스티미언분들 빗길에 안전운전하시길 바라요~~ 지금까지 @dlqudogd였습니다

Sort:  

앞 유리가 쏟아졌네요. 충격이 컸나봅니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항상 계시는 소방관님들... 응원합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오타 하나로 재밌는 태그 글이 되었습니다. 부상당한 환자들은 누워있네요... "kr-lie"

헛..이런오타가..ㅋㅋ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아이고 맙소사 ;;;;

빗길 운전은 조심해야죠 ㅠㅜ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네... rt4u님도 안전운전하세요^^

고생하셨네요. 사상자가 없어. 다행입니다.

네감사합니다

아.. 교통사고는 정말 무서워요~ 다행이 큰 부상자가 없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오늘도 고생하셨네요~ ^^

네 다행이였죠^^ 감사합니다

모두 많이 안 다치셔서 너무 다행이네요..
안전 운전 생활화해야겠어요...
오늘도 사람들을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항상 조심하시길~^^

다행이네요. 늘 수고 많으십니다.
소방관님 늘 조심하시고 응원합니다.
화이팅!!

네 mastertri 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팔로우했어요^^

크게 다치신 분이 없어 다행입니다..항상 고생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빗길은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조심 또 조심. 그래도 많이 다치신 분이 없어서 불행 중 다행입니다.
특히나 미끄러지지 말라고 빨간색으로 입힌 도로가 관리가 잘 안되서 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맞아요.. 그리고 비오는밤에는 중앙선이 잘안보여서 더 조심해야 되더라구요..

오우ㅠㅠ
운전하시는분들 빗길운전조심하세용
저는뚜벅이라...조심조심 걸어야겠어용🚶🏻‍♀️

윤딩님은 차조심!!^^

아 큰 사고가 아니어서 다행이네요.. 빗길 운전은 정말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니 이참에 타이어 관리에도 신경을 쓰셔야
할 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네 미리미리 예방하는거 그게 중요하죠^^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사고는 예방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이고.. 그나마 다행이군요. 버스는 사고나면 충격파가 엄청나더라구요. 일어서 있는 사람이라도 있었다면 .. 끔찎하네요

네 다행히 승객이 얼마안되어...다들 앉아있었어요^^

헐! 구급대원~ 진짜 멋있습니다. 긴급해야 뵐 수 있는 분을 이렇게 스팀잇에서 뵙게 되는군요~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앞으로자주봐요ㅎㅎ

빗길엔 정말 조심 또 조심해야돼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네... 운전은 항상 조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