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방을 오픈합니다. what is in my bag 릴레이 이벤트

in #kr-fireman7 years ago (edited)

 저는 오늘 아침 @oounding 님으로 부터 가방오픈 릴레이 이벤트에 지목되었어요...ㅎㅎ 

그래서 특별한건 없지만 제가방을 공개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슬링백 하나와 노트북 가방을 들고다녀요...ㅎㅎ 

슬링백에있는 물건부터 오픈해 보겠습니다.

잡다한것들이 많죠...?..ㅋㅋ 다 꺼내보면....

저도 몰랐는데.. 12가지나 들어가있네요 (생각보다 많이있네... ㅡ.,ㅡ)ㅋㅋ

저도 전문직이지만... 가방에는 관련된건 없네어요...ㅎㅎ 굳이 찾자면 멀티툴(일명 맥가이버칼)

작지만  드라이버 가위 칼등이 있어 현장에서 유용하게 쓰여요 그리고...음...어.... 씨앗은 왜아직도 저기에...ㅋㅋ

토마토 키우려고 씨앗을 샀는데 토마토 하나는 안팔아서 저걸사서 토마토만 심고 나머지 씨앗은 가방안에 있었네요 ㅋ 

다음은 노트북가방

노트북은 스팀잇을 시작하고 전에있던 노트북도 오래되고 해서 LG 그램을 샀는데... 가볍고 베터리도 오래가서 휴대하고 다니기 좋더라구요... 원피스(만화)를 좋아해서  스킨을 덕지덕지...ㅎㅎ

그리고 bluetooth스피커... 이건 시중에9만원에 팔던걸 중고나라에서 3만원에 득템(미개봉) 해서 잘쓰고 있어요..ㅋㅋ

Ledger 지갑 이건 가상화폐지갑인데... 보안성이 뛰어나다고 하여 샀는데... 아직 지갑에는 아무것도 없네요...(귀차니즘...) 나머지는 뭐.. 특별한  것이 없네요....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현장에서 쓰는 구급가방  오픈해 보겠습니다..^^

                                                                                                                                                                               

제가다음 지목할분은 @bree1042님 입니다 책과영어와 글쓰기를 사랑하는 @bree1042님의 가방이궁금합니다~~ 공개해주실꺼죠?ㅎ

Sort:  

작은 가방에 다양하고 많은 물건들을 가지고 다니시는데요~~ ^^ 그런데 저는 이미 오래전에 가방 공개를 했답니다~~ 히힛~~ ^^ 우짜죠~~~ 감사합니다~~ ^^

네..ㅎㅎㅎ 음식포스팅에 빠져..공개하신지몰랐네요 댓글감사합니다^^

씨앗 ㅎㅎㅎ''
얼른 아이들을 새로운 보금자리에 심어줘요 ㅋㅋㅋ
남자가방 잘 보구 갑니당^^

ㅎㅎㅎ 네 텃밭을 또 갈아업어봐야겠네요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dlqudogd님 오랜만에 가방오픈을 구경하네요 ㅎㅎ
줄자를 가지고 다니시나요?? ㅎㅎ 가방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네ㅎㅎ 줄자가 어디있나했더니..가방오픈포스팅하며 찾았네요ㅋ 앞으로사용해 줘야겠어요ㅎ

아 네 ㅎㅎ 그런거였군요 ㅋㅋ

가방 공개 릴레이 인데, 원피스 좋아하는 저는 가방 내용물이 아니라 노트북만 보이네요😆

원피스좋아하시구나..ㅎㅎㅎ 노트북 앞면은 에이스로.. 붙였어요

꺄너무잘봤습니당ㅎㅎ현장에서쓰는 구급가방이 너무기대되용ㅎㅎ
신례가될까걱정많이했는데 너무감사합니당😁😁

저도 까방해서 오랜만에 만나는물건들이 있어 좋았습니다ㅋㅋ감사합니다

가방에서 남자향이 나네요^^@oounding님 덕에 좋은 분 가방 보구 가용~~팔로우도 했씁니다^^ㅋ

감사합니다~^^

아침에 포스팅 보고 헉! 하고는 보팅만 하고 도망갔었더랬습니다.
이제 막 제 가방 공개했어요. 진짜 별거 없어서 민망합니다. -_-;;;
구경 오세요. ㅠ.ㅠ

아~~ 걱정했는데..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경갈께요^^

구급가방 너무 궁금해요..
다른 사람들의 가방공개..
은근히 기대되고 재미있네요..
요런 릴레이 추천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