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daily life 스팀잇 인연 몇년 만난듯한 그런 인연들 ~

in #kr-flower6 years ago

KakaoTalk_20180525_233150718.jpg

스팀잇을 사실상 엄청 열심히 하고있다고 말씀 드리긴 어렵지만
작년 12월중 시작해서 현재 한 5개월 ㅋ
사실상 스팀잇안에서는 길수도 있고. 짧을수도있기도 한 이상한 세계에 ㅋㅋ
일일 일 포스팅은 잘못하고있지만. 내가 가진 정보도 많이 올리려고하고있고 , 이곳은 어떤사람들이 글을 쓰고
들어오는걸까 단지 가상화폐에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들 ? 처음엔 뭐 그런 복잡 미묘한 공간에서
아직 배워가고있고 알아가고 있는 곳인 스팀잇
이안에서 인연을 만들어 갈수있을까라는 의심도 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이상하게도
고작 몇개월밖에??? 안된 이상한 ㅋ 스티밋 안에서
몇년 만난듯한 오래된 친분감이 드는 스티미언님들이 불쑥 불쑥 나타나고 있다는점 ~

KakaoTalk_20180525_233540002.jpg

벌써 아마 100만이 넘었다죠 ?
스팀잇 인기도로 인해서 100만안이 넘는 분들중 나의 포스팅이 노출이 되는 부분도 줄어든다는거고
그런 포스팅을 찾아와 좋아해주고 서로 친해지기가 어려운데
자주 왕래하는 저희 스티미언 님들중 포스팅중 알게된 @manizu 포스팅을
보고있는데 제가 너무 애정하는 나무와 함께하는 분이셨어요
정말 나무를 너무 사랑해서 선녀와 나무꾼중 선녀보단 나무꾼이 되고싶었는데 ㅋ ^^ 히히 ㅋㅋ (좋아서 실성중 )

작품 마다 너무 ㅋ 이뻐서 다주문해보고 싶었지만.
먼저 마니님께 우드펜을 제작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어떤나무가 좋냐는 질문에 사실상 나무는 다 좋아서
알아서해주세요 라고 요청 드렸고
택배가따악 ~~~ 도착한후
개봉뜯는순간
KakaoTalk_20180525_230344764.jpg

미춰버리는줄 ㅋㅋ
너무 이뻐서 ~~
너무 이뻐서 딱 내수타일 ~~~
아니마니님은 절 보신적도 없는데 어찌 내맘에 쏘옥 드는 나무를 골라 보내주셨는지 ~
주변에 나무로 제작하시는 지인분도 있어 여러펜들을 선물도 받아보고
선물도 드려봤지만. 마니님 감성이 들어간 펜은 퀄리티가 너무 남다르다고나 할까
너무 이뻤어요 ~~~
이표현은 어찌 더 표현할 길이 없었다고나 할까 ~

KakaoTalk_20180525_230345909.jpg

가죽케이스 는 선물로 주셨어요
이런 건 스팀잇안에서만 있을수있는일 ~~~

이니셜도 이쁘게 해주셔서 이아이로 이제 고객들 사인만 받으면 대박 날것같은 느낌이랄까 ? ^^
잘쓸께요 @manizu 님 ~~ ^^

KakaoTalk_20180525_233130264.jpg
KakaoTalk_20180525_233152132.jpg

요즘 자주 들고다니는 가방과도 싱크로율 100퍼 ㅋㅋ
괜한 셀럽에낀것같은 느낌이랄까 ~ ^^
너무 금액을 작게 받으신게 아닐까 하는정도로 퀄리티 최상의 마니님 의 정성이 보였구요

https://steemit.com/kr/@manizu/wooden-life-thx-to-dir-love

마니님께서 포스팅해주신내용안에
나무 설명을 자세히 적어주셨듯이
저에겐 너무 생소한 캄포라는나무로 희소성이 좋은 나만의 펜을 만들어주셧어요
그러면서 덤으로 선물까지
이런 일들은 스팀잇 안에서만 일어나는거겠지요 ~~~ ^^

참 마니님에게 제 펜을 주문하면서 콜라보 하나를 제안했었어요
마니님 펜과 제가 가진 잔재주를 얹혀서 뭔가 하나를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마니님께서 역으로 콜라보제안에 너무 흥쾌하셨고
콜라보의 주인공을 서프라이즈로 스티미언님들중에 보내드리자고 하셔서
그분은 몰래 저희끼리 ㅋ 좋아 할지 안좋아 할지도 모르면서 ㅋㅋㅋ
제작 하여드렸답니다.

KakaoTalk_20180520_153921656.jpg

퍼플컬러의 그분을 위한 마니님과 저와의 콜라보 상품을 받는 스티미언님은 누구일까요 ? ㅋㅋ
서프라이즈 이니 만큼 ㅋ
도착후 어떤 콜라보가 되었는지 ~다시 포스팅 할께요 ㅋㅋ
제가 펜을 마니님에게 받고 제가 작업하여 다시 마니님께보내드렸어요 마니님께서 보시라고 보내드리고 그분께 보내드릴예정인데
마니님아이에 제가 작업을했는데 너무 좋은 펜이라 혹시나
제가 더 망쳐놓는게 아닐까걱정했는데
너무 너무 좋아해주시고 이뻐해주셔서 받으시는 그분도 기뻐하셨으면 좋겠네요
서프라이즈가 진짜 괜히 짜릿 하네요 ~ ^^

이런인연은 스팀잇안에서만 일어나는거라는것
몇개월안된 아직 안면식도 안한 관계들이지만 스달로도 결제 하고 글도 좋아해주고
축하할일을 진심으로 기뻐해주는 그런 이상한 관계 ㅋㅋ
기분 좋게 저녁 마무리 합니다 ~ ^^

스팀잇안에서 좋은 일들 , 좋은 인연들 많이 만드시길 바라면서 ~~~ ^^

네임.png

Sort:  

저도 선물 자랑하고싶어서 온몸이 근질근질~~
이따 나가기전에 포스팅해봐야겠네요 :-)
그나저나 가죽케이스랑 비아님 가방이랑 캐미 넘나 좋은것♥
그리고 3번째 사진에서 펜 뒤에 느티목재가 보이네요~~?
무슨 용도이려나요ㅎㅎㅎ
무튼 비아님 나무 덕후 인정!
저도 곧 꽃덕후 인증해올리겠습니다 ^ ^

제글들 보시면 다 있어요 ㅋㅋ 테이블부터 트레이 도마 까지 ㅋㅋㅋ 나무 덕후 ㅋ SAM_2518.JPG
세번째사진은요거 ㅋ

이쁘네요!! 느티 저도 참 좋아합니다...♡
아! 비아님 오늘 택배보내고 올게요~~ ;D

히히 받으시는 분이 기분 좋으면 좋겠네요 ^^ 히히

꺅 어제 이 글보고 보라색 색감에 심쿵했는데...
오늘 택배로 제가 받을줄이야!!!!!! 어떡해요 너무 감사해요 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