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일상 - 뜨거운날의 영국 공원, 저녁 밥상

in #kr-food6 years ago

저두 버섯밥을 해봐야겠어요ㅎㅎㅎㅎ 영국으로 건너간 한국 식탁이네요 :D 나물 반찬까지... 요즘 먹고 싶은 것들 잔뜩이에요ㅎㅎㅎ

요즘 새로운 연재를 준비하기 위해 영감을 찾는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요즘 매일 악몽을 꾸는 바람에 잠이 부족해서 오늘 아침에는 한 시간만이라도 좀 더 눈을 붙일까-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Sort:  

어머.. 악몽 꾸면 잠자기 두려워 지는데.. ㅠ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기운내세요. 해외있을때 먹고싶은거 못먹는게 참 힘들더라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