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고추참치덮밥 편)

in #kr-food7 years ago

계란과 청양고추가 신의 한수인데요???
그래도 전 누가 뭐라해도...

남이 해주는 밥이 가장 맛있어요..ㅠㅠㅠ
(전업주부맘들은 아마 동감하실듯.... 아님 어쩔수없네요..)
눈으로 호강하고 가요~~

근데..어쩌죠?? 레고머리 자꾸 생각나요... 몽..실...언...니^^:;;

Sort:  

투럽맘님 감추고 싶었는데.... 맞아요 몽실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